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

ITX 청춘열차타고 춘천 당일치기 여행

by 린미 2013. 2. 24.
반응형





남자친구랑 춘천으로 당일치기 여행을 갔어요^^ 가까운 상봉에서 전철을 타고 갈까 하다가....

오랫만에 기차여행을 하고 싶다는 남친말에, ITX 청춘열차를 알아봤지요!!+ㅁ+ 오옷!! 2층열차!!!

오예!!! 앱을 다운 받아서 예매를 했어요>ㅁ< 열차표가 생각보다 싸다는! 왕복 12000원 이더라구요!

청량리에서 춘천역으로 예매완료!



저희는 청량리로 갔습니다^^ 용산에서도 출발하는 것 같은데, 저희는 청량리가 훨씬 가까우니 청량리로 고고씽!

근데 알아두실 점은! ITX청춘열차는 전철타는 곳에서 탑승한다는 점!! 저희 기차 입구로 들어가려고 했는데..

문이 안열리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알고 보니 전철타는 곳으로 가야합니당!ㅎㅎ



내려가면서 찍느라 흔들렸어요ㅠ-ㅠ 오늘 올린 사진 많이 흔들릴듯!ㅋㅋㅋ 제가 사진을 잘 못찍는 것도 있지만,

옆에 있는 남친이 신경씌여서 잘 못찍겠네요~하하하하하



요게 바로!! 2층 열차 입니다!!! 가운데 4,5호는 2층열차에요! 아무래도 2층으로 만들다 보니...아래는 지하 느낌이 난다는!ㅎ



재미있는 점이 입석을 끊은 고객을 위해 저렇게 통로에 의자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꽤 많이 있더라구요! 

이날 춘천행 열차가 전부 매진. 전 다행이 전날 예약해놔서...하하하~



2층으로 올라가는 길이에요! 전...2층을 예약한줄 알았는데..ㅠㅠ 아니였어요..ㅠ-ㅠ

뭐야뭐야뭐야~~~지하였네요...ㅡㅡ;; 아놔;;;;;;; 아무래도 앱에서는 2층 예약이 안되는듯;; 따로 표시가 안되었는데..

아니면 매진이던가요~ㅋㅋㅋ



그래서 자리를 찾아 지하로 내려왔습니다!ㅎㅎㅎ 저기는 지하로 내려오는 통로에요ㅋㅋ 

그래도 기차를 지하로 내려와서 타니 신기했어요^^



위에 짐 놓는 칸이 따로 있지 않고 뒤와 앞에 짐 놓는 곳이 마련되어 있더라구요! 근데, 불안해서 못 놓을듯.ㅋㅋㅋ

누가 집어가면 어떻해요ㅠㅠ 저희 자리 옆이라, 가까운 사람은 괜찮은것 같구요!



지하가 어떤 느끼이냐면요, 창문 보이시나요ㅋㅋㅋ 바닥이 위에 보입니다~ㅎㅎㅎ



사람이 지나가는 모습이구요~~내내 이런모습이라는!ㅋㅋㅋㅋ 땅에서 가까워서(?) 좋았네요.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제 남친, 이거 찍어야지 하면서 포즈를 잡아주네요!ㅋㅋㅋㅋ 그래서 한컷 찍었습니다!! 

ITX청춘열차타고 춘천으로 고고!!!



당일치기 즐겁게 여행다녀 온것 같아요^^ 재미있었습니당! 

첫 춘천여행이라 어떨지 몰라서 오는 시간은 저녁7시였는데 다시 바꿨어요~ 당일치기인데 구지 그렇게 까지 안와도 될듯!

저희는 아침 9시 45분 기차를 타고 3시10분 기차로 돌아왔습니다^^

이정도면 따악!!!ㅋㅋㅋ


개인적으로 ITX열차 맘에 들더라구요!!+ㅁ+ KTX보다 좌석이 훨씬 넓고 편했습니다!ㅎㅎㅎㅎ

한가지 팁을 말씀드리자면!!!



좀 조용하고 편한 자리를 원하시는 분이라면 1호 1A~3D좌석을 추천해드려요!!+ㅁ+ 

오는 열차표가 다 매진이였는데, 혹시나 해서 들어가보니 좌석이 딱 남아서 낼름 예매했지요~



오옷!!! 가보니 좌석이 너무 좋다는!ㅋㅋㅋ조용하니~~~마치 VIP석 같네요!하하하하

남친이 좋아했습니다!ㅋㅋ 올때 옆에 아기들이 있어서 좀 시끄러웠거든요~~



느긋하게 우유를 마시는 저 모습! 아주 맘에 들어하는 군요!! 담에는 2층을 못타봤으니 2층한번 타보고,

1호 앞좌석을 애매하려구요! 너무 좋더라구요!



이렇게 간이 테이블도 뺄수 있답니다! 작업해도 좋고, 책읽어도 좋고...ITX청춘 열차 점점 맘에 드네요!!+ㅁ+ㅎㅎㅎ



이렇게 우리의 춘천 당일치기 여행은 끝^^ 춘천가서 정말 잼나게 먹은 닭갈비 후기를 올릴께요!!+ㅁ+

정말 맛있었거든요!ㅎㅎㅎㅎ 

ITX청춘 열차 꼬옥 타보세요!!>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