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가볼만한곳 추천 - 부산 감천동 문화마을 여행기부산 가볼만한곳 추천 - 부산 감천동 문화마을 여행기

Posted at 2013. 3. 26. 14:43 | Posted in 린미's 여행/국내여행







지난 부산여행때 감천동 문화마을은 꼭 가보리라!! 다짐 했기에 문화마을을 방문했죠^^ 저희가 주로 남포동에서 활동했는지라.. 남포동 자갈치시장에서 감천동 문화마을 가는 길을 검색해봤는데...

87번을 타고 가면 되더라구요!!+ㅁ+ 



네이버 검색에서는 까치새길 입구 전정거장에서 내리라고 했는데..알고보니..까치새길 입구에서 내리는게 더 가까워요^^;;네이버에 수정요청을 해야하나?ㅎㅎㅎㅎ 아무튼!! 자갈치시장에서 감천문화마을 가실려면 87번을 타고, 까치새길입구에서 내리세용!ㅎ 오래 안가요! 금방 가니 정신바짝!하하하하하


근데...버스를 이용하면 한~~참 걸어가야 된다는 사실! 마을버스를 타면 바로 앞에서 내리는데, 피치못할 사정으로 버스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내려서 가파른 오르막길을 올라야 한다는 점! 잊지마세요;)ㅎㅎ



가파른 길을 올라올라 도착!!! 앞에 가면 여기가 입구라는 느낌이 팍!! 듭니당!+ㅁ+ 이렇게 지도도 있구요,

지도에는 추천길이 있는데 그렇게 가셔도 되고, 아니면 그냥 내맘대로 돌아다니셔도 된답니당!ㅎㅎ



요런건 찍어줘야하는 센스?! 린미 감천문화마을 도착했습니다!!ㅎㅎㅎ



3.1절이 들어간 황금주말이라 그런지 여기도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 사람들이 보시이시나요?ㅎㅎ 시간 지나니까 더 많이 몰린다는..ㄷㄷ 사진찍는데 줄서야 될정도로.ㅋ 약간 오바해서..ㅎㅎ



들어가면 이렇게 큰 벽화가 보여요. 자세히 보시면 옆의 길을 벽화로 그린건데..좌우가 바꼈더라구요! 사람들이 많아서 비교하기 쫌 힘들어요~ㅎㅎㅎㅎ



사람새(?)가 우리를 마중합니다!ㅎㅎ 이 모형들이 많던데..무슨 뜻을 내포하는지..잘 모르겠어요! 암튼 신기해서 찍어봤지요! 나를 쳐다보고 있구나! 사람새!ㅋ

감천동 문화마을은 집 건물들이 색색별로 이쁘게 있기 때문에 유명해졌더라구요. 계속 사진으로만 보여드릴께요^^

같이 간 분이 사진찍는 스탈이 아니라서..ㅠㅠ 많이 못찍었어요..ㅎㅎ 

전 사진찍고 있고 옆에 뻘쭘하게 서 있기 뭐해서..눈에 보이는것만 후딱 찍었답니다! 그럼 사진으로 고고씽!






높은 곳에서 본 감천문화마을이에요!ㅎㅎ 집색상이 너무 이쁘죠?? 제가 사진기술이 없어서 다 못담았지만 실제로 보면 색상이 더욱 이쁘답니다!! 출사하러 많이들 오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런 골목도 오랫만이죠? 예전에 살았던 동네는 이런 골목들이 종종 있었는데......옛날 생각나더라구요^^



멀리 앞을 향해 걸어가는 그분입니다!ㅋㅋㅋㅋ




골목사이사이가 굉장히 좁더라구요!ㅎㅎ 근데 재미있었어요! 미로같아요^^



실제로 주민이 거주하기 때문에 너무 시끄럽게 해서는 안되요. 그리고 이런 주민이 사는 골목에는 되도록이면 들어가지 말라고 안내푯말이 있더라구요!




입구쪽에는 이렇게 감내카페도 있답니다! 곳곳에 그려진 그림찾기도 재미있고 그래요. 

정말 맘잡고 하루종일 사진찍고 놀아도 좋을만한 곳이에요!ㅎㅎㅎ 저희도 별로 찍지도 않았는데 꽤 오랜시간 놀다왔거든요^^ 사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정말 하루가 모자를 정도로 좋은 장소랍니다!

나중에 출사하러 다시 오고 싶지만...너무 멀다는게 함정..ㅠㅠ 부산 또 언제 갈까요?ㅎㅎㅎ

제가 사진을 많이 못찍어서 별로 못올렸지만......사진찍을 수 있는 곳이 무궁무진하답니다!

특히 어린왕자 인형도 있어서 같이 찍고 싶었는데..사람이 워~~~낙 많아서 줄서있더라구요ㅠㅠ 민망하기도 하고..

그래서 거긴 패스..ㅋㅋㅋ 담에 꼭 찍어보세요^^


부산에 놀러가셨다면?! 감천동 문화마을은 꼭 가보시길 바랍니다!!! 강추입니당!!!ㅋㅋㅋ




감천문화마을 / 마을

주소
부산 사하구 감천동 10-13번지
전화
070-4219-5556
설명
마을미술 프로젝트 공모 선정을 계기로 마을 곳곳에 아름다운 벽화와 조형물이 자리 잡게...
지도보기


  1. 부산 감천동.. 삭막한 시멘트벽을 멋지게 꾸며놓았네요..
    감사합니다. 사진 잘봤어요
  2. 앗!!! 매번 사진으로만 보던 이 곳!!
    언젠간 가서 나도 사진찍어보고 싶다고 생각한 곳인데...
    올해는 꼭 가겠음!! ㅋ
  3. 옛날 피난민들이 모여살던 이곳이 이렇게 이쁜모습으로 변신하여 지금은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문화마을"이 되었군요..
    감천 문화마을은 잘 보존해야할 곳 이기도 합니다..
  4. 저도 부산가면 한번 가봐야겟어요.ㅎ
    잘보고 갑니다^^
  5. 미니어처 효과인가요? 사진이 재밌네요 ^^
  6. ^^ 산토리니까지는 아니지만,
    이곳을 둘러보는 건 재미있는 일이지요.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