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장안동맛집 - 매콤한 등갈비와 맛있는 순두부가 굿!!왕코등갈비 장안점

by 린미 2013. 4. 5.
반응형




남친이 얼마전에 회사사람들하고 등갈비를 먹으로 갔다왔는데, 너무 맛있었다고 극찬을 하더라구요!ㅎㅎㅎ

제가 좋아할 스타일이라며 꼭 먹어봐야 한다고 하기에..이번에 남친과 같이 장안동 왕코등갈비에 다녀왔습니다^^

 

 

사가정에서 버스 타고 4정거장을 지나니 바로 나오더라구요. 저기 보이는 곳이 바로 왕코등갈비입니다.

 

 

인기가 많나봐요. 번호표를 띠어가라고 하길래, 번호표를 받고 기다렸죠...한 10분정도 기다리니 저희 차례가 왔어요;)

 

 

저희는 등갈비 2인분에 공기밥, 음료수를 주문했어요!ㅎㅎ 등갈비는 10,000원이랍니다^^

메뉴판이 따로 없고 벽에 붙어 있는데 사람들이 많아서 못찍었어요^^;;;

기본으로 이렇게 반찬이 셋팅되고요~~

 

 

기다리던 등갈비 등장!ㅎㅎㅎ 먼저 초벌구이 해서 나오기 때문에 조금만 구워주면 되요!ㅎㅎㅎ 저 육즙들~~ㅋㅋㅋ

 

불판에 올리고 남은 등갈비에요. 생각보다 적어보여서 더 먹는거 아냐?? 했는데 다른 복병이 있었지요!!ㅎㅎ

주위 사람들 보니..더 주문해서 먹더라구요~

 

 

 

 

등갈비이기 때문에 손으로 먹는 것이 제맛!ㅋㅋㅋ 이렇게 장갑을 주니까 손에 끼고 먹으면 되요.

장난좀 쳐봤어요~ㅋㅋㅋ 혼자 저러고 사진찍으니까 남친이 보고 어이없는 표정으로 웃는다는...ㅡㅡ;;;

그래 난..이런 여자야!ㅋㅋㅋ

 

 

등갈비가 노릇노릇하게 익어갑니다!ㅎㅎ 초벌구이를 했기 때문에 금방 먹을 줄 알았는데..

제가 성격이 급한건지..ㅎㅎ 생각보다 오래 걸렸어요~^^;

 

 

이렇게 손으로 들고 먹으면 구웃!!ㅎㅎㅎ 전 패밀리레스토랑의 립보다는 여기 등갈비가 더 좋더라구요~ㅎㅎ

약간 매운맛이 감돌면서 숯불향이 좋아요!!+ㅁ+ 레스토랑 립보다 가격도 훨씬 저렴하고 말이죠~~

 

 

제가 아까 말씀 드린 복명이 바로 요것입니다!!! 이름하여 순두부찌개!!

순두부 찌개는 서비스에용! 2인분에 한개, 3인분에 2개, 4인분 이상 3개를 서비스로 주고...추가시에는 3000원 입니당^^

근데...찌개가 너무너무 맛있어요!!!!대박!ㅋㅋㅋㅋㅋ

제가 원래 고기먹을 때 밥을 안먹는데, 찌개가 너무 맛있어서 밥한공기를 먹었답니다!!-0-ㅋㅋ

그래서 배가 부른것 같아요!ㅎㅎ 등갈비만 드실려면..모자를수도...ㅎㅎㅎㅎ

 

남친이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전...등갈비보다는 순두부찌개가 더 생각나네요...ㅎㅎㅎ

다음에는 찌개먹으러 갈지도..ㅋㅋ 패밀리레스토랑의 립보다는 여기가 더 나았지만요...ㅋ

체인점이라고 하니, 주위에 왕코등갈비가 있으면 드시러 가보세요^^ 홍홍홍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