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미사리 카페추천- 핫케익,브런치가 유명한 도라도라

by 린미 2013. 4. 18.
반응형




요즘 맛있는거 먹으러 다니는데 푹!! 빠진 린미입니당!ㅎㅎㅎㅎㅎ

친구가 쉰다고 해서 차끌고 드라이브 겸 맛난거 먹으러 가자고 꼬셨어요>ㅁ<ㅎ

미사리쪽에서 밥을 먹고 커피한잔을 하기 위해 카페를 검색 하던 중! 완전 괜찮은 곳 발견!!+ㅁ+ 대박대박!!!!

바로 도라도라 라는 카페에요^^*



저희가 밤에 가서 간판이 사진에 제대로 안보인다는..ㅎㅎㅎ

어두워서 그냥 지나쳐버리는 바람에 한바퀴 빙~~돌아서 다시 갔지요ㅋ 이때가 밤 10시쯤이였어요~



다행히도 12시까지 한다는 걸 알고, 낼름 갔어요~이때가 10시쯤 이였으니까요..

저희가 밤에 잘 가는지라.....늦게 까지 오픈하는 카페를 알아야 하거든요~ㅎㅎㅎㅎ



이곳이 브런치 카페로 유명하더라구요, 우리는 밥을 먹고 온 관계로....

간단하게(?) 핫케익을 먹기로 했습니다..냐하하하하하하~~살찌는 이유가 있다니까요ㅡㅡ;;;;;

핫케익과 생과일 쥬스, 바닐라라떼 주문 완료!ㅎㅎㅎ



분위기가 좋더라구요~넓은데도 아늑한 느낌이 들어요~ 우드스타일이라는 점...ㅎ



밤에 가니 다 나갔더라구요~아랫쟁반에 있는건....ㅎㅎ 이렇게 쿠키도 판매하구요~




수제초코렛도 판매합니다!ㅎㅎㅎ 남친이 초콜렛을 좋아해서 사갈까 하다가..

작은 비닐 안에 든것이 5000원...ㄷㄷㄷㄷ 비싸서..고민하다가 안샀어요!하하하하하~~

이 초콜렛 예전에 다른곳에서 먹어봤는데..맛있긴 맛있더라구요~여기는 어떨지~~



저쪽 문안에도 자리가 마련되어 있는데....여긴 주말만 오픈한다고 하네요~ㅎ



이런 분위기에요. 어떤 지 감이 오시나요? 넓은데 아늑하다고 할까나~

이날 어두운데 이렇게 조명이 비춰서 그런것도 있는 것 같아요~ㅎㅎ암튼 분위기 좋았어요;)

여자는 이런분위기에 또 약하죠!하하하하



입구쪽에는 이렇게 세면대를 어항으로 리폼해서 키우고 있더라구요~

친구 왈 " 물은 어케 갈어??" 글쎄.......퍼날르나??^^;;;;;



사람이 많이 앉을 수 있을 것 같아요~인기 많은 시간에 오면 꽉 찰듯..

저희는 늦게 와서 사람들이 듬성듬성 있었어요~ㅎㅎㅎ



가서 주문을 하면 이렇게 번호표를 줍니다!ㅎㅎ



우리가 주문했던 핫케익!!!ㅋㅋ 저 핫케익 첨 사먹어봐요>ㅁ< 

집에서 만들다 망하던 핫케익을 먹어봤는데..ㅋㅋ 딸기잼 아주 그냥 듬뿍~!!!! 

달콤하니 맛있었어요~핫케익 사이에 바나나도 들어있어서 부드러워요~~ㅎㅎ 근데 소스가 너무 강해서..

나중에는 쫌 질리는듯..ㅎㅎ 아메리카노를 마셔야 겠어요!



전 바닐라 라떼! 맛은 쏘쏘~~~그냥 바닐라 라떼맛이에요^^;;



친구는 딸기 바나나 쥬스!! 맛있다고 좋아라 하더군요!ㅎㅎㅎ

저도 먹어보니 맛있어요~ㅎㅎ그러나 담에 올때는 아메리카노로!ㅋ



가격은 이정도 입니당!ㅎㅎㅎ 팬케익이 쫌 비싸요^^;; 

그래도 다시 오고 싶네요~ㅎㅎ 이날은 친구랑 둘이서 왔는데, 다음에는 모임을 가져야겠습니다!!+ㅁ+

여기는 차가 있어야 되요ㅜㅜ 아..면허를 빨리 따야겠어요...ㅎㅎㅎㅎㅎ

미사리 근처 카페를 가고 싶으시면 도라도라를 추천합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