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춘천 강원대 맛집 - 30년 전통 우성닭갈비먹으러 춘천으로

by 린미 2013. 4. 30.
반응형




닭갈비하면?! 춘천이죠?! 그래서!! 닭갈비 먹으러 춘천까지 갔습니다!!하하하하하하~~~

남춘천역에 내려서 어디로 갈까...고민하다가 강원대 근처에 맛있는 닭갈비집이 있다고 하여 택시타고 고고씽!

우성닭갈비가 맛있다고 블로거들이 칭찬을 하길래 우리도 우성닭갈비로 들어갔습니다!ㅎㅎ




강원대 후문쪽에 있더라구여, 택시기사 아저씨께서 친절하게 앞까지 데려다 주셨습니다!ㅎㅎ





대학가 앞인데도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가격은 저렴하지 않아요^^;; 보통 닭갈비 가격입니다!ㅎㅎ

우리는 일단 닭갈비 4인분을 주문했습니다!ㅎ






기본반찬은 무김치와 상추! 닭갈비 싸먹어야죠;)





닭갈비 투척!! 색상보세요~ㅋㅋㅋㅋㅋ 정말 덩어리로 투척하더라구요~





아주머니께서 친절하게 잘라서 구워주셔요~그러니 저희는 따로 손댈 필요가 업었답니다~





야채가 많아서 좋더라구요! 저는 야채를 사랑하는 뇨자!ㅎㅎㅎ







모락모락 닭갈비가 익어가고 있습니다!ㅎㅎ 이때 배가 고파서 기다리기 힘들었어요ㅠㅠ

이날 따라 왜이렇게 닭갈비가 익지 않은지...ㅎㅎㅎㅎ





중간에 깻잎도 넣어주고! 깻잎향이 있어야 닭갈비죠!호호호호호~~~~





뭔가 심심한것 같아서 우동사리도 추가했습니다!ㅎㅎㅎㅎ 





우동사리 넣고는 처음 먹어보는데, 괜찮더라구요. 전 치즈를 좋아해서 치즈닭갈비를 먹고 싶었는데

여기 아쉬운 점이 치즈사리가 없더라구요ㅠㅠ 치즈닭갈비 먹고팠는데....그점이 아쉬웠어요..ㅎㅎㅎ





닭갈비 다먹고 밥비벼 먹는 센스!!!!ㅎㅎㅎ 지금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글 쓰면서 배고프네요ㅠㅠ

배에서 꾸르륵 소리가 난다는..ㅋㅋㅋㅋㅋㅋㅋ아놔~~~강원대 근처 방문하시면 우성닭갈비 먹으러 다녀와보세요^^

구지 거기까지 먹으러 가지는 말고..ㅋㅋㅋㅋ 그냥 간김에 드셔보세요~ㅎㅎㅎㅎㅎㅎ




우성닭갈비 / 닭,오리

주소
강원 춘천시 후평3동 801-11번지
전화
033-254-0053
설명
춘천시 후평동 먹거리골목에 위치한 우성닭갈비(본점)는 닭갈비로 유명한 춘천에서도 그 ...
지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