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사가정역 맛집 - 매운갈비찜이 일품!! 짚신 사가정점

by 린미 2013. 5. 3.
반응형

오랫만에 사가정역에 있는 짚신에 갔어요^^ 여기는 매운갈비찜이랍니다!ㅎㅎㅎㅎ

예전에 자주 갔는데, 요새는 뜸했거든요~ 갑자기 남친이 매운갈비찜 먹고 싶다고 해서 출동!!!





제가 이날 카메라가 있었는데.....메모리카드만 없었다는...ㅡㅡ;;; 그래서, 핸폰으로 찍었어요^^;;;;

이렇게 빛 처리는 좀 힘들다는...ㅋㅋㅋㅋㅋ





매운갈비찜2인분과 주먹밥, 계란찜, 쿨피스를 주문했어용! 올만에 와서 그런지 둘이서 폭풍주문을!ㅎ

저희는 항상 순한맛(10%)으로 먹는답니다! 예전에 30%,50% 먹어봤는데.....10%가 가장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10%로 주문완료!





저만 먹는 천사채!ㅎㅎ 남친이 마요네즈를 못먹어서 이런건 제 차지! 꼬득꼬득 하니 맛있는데 말이죠~ㅎㅎ





콩나물도 한 그릇 주는데, 이따가 매운갈비찜에다가 넣으면 맛있어요;)





주먹밥이 나왔습니다! 갈비찜 다 먹고 밥비며먹어도 맛있는데, 이날은 주먹밥 먹어보고 괜찮으면 비벼먹자라고 결정!





주먹밥은 언제나 남친이 만들어준답니다;) 열심히 만들고 있는 저 손놀림 보이시나요?하하하하





남자가 만들어서 그런지, 주먹밥이 아주 커요~ㅋ 전 입이 조그만하니까....

한입에 쏘옥???하하하하하~~





계란찜이 부드러운 것이 아주 맛있어요~~저도 만들어보고 싶다는! 음식점에서 먹어본 맛을 어떻게 낼까요?-0-





드뎌 맛있는 갈비찜 등장!!ㅎㅎㅎ종업원이 직접 갈비를 발라서 잘라줘요~ 매우 편하답니다!

이렇게 음식이 나오면...가만히 기다리면 되용!ㅎㅎ












보글보글~~~~~~갈비찜 끓이는 소리 들리시나요?? 

어제 정말 맛있게 먹었거든요ㅋㅋㅋ저희가 먹은건 매운갈비찜이 아니에요~맵지 않은 맛난 갈비찜!ㅎㅎ





아까 보여드렸던 콩나물을 넣어서 이렇게 끓여먹으면 더 맛있답니다!!

콩나물이랑 고기랑 같이 먹으면?? 짜앙!!!!





이렇게 드시면 되요!ㅋㅋㅋㅋ 이제 남친이 알아서 음식을 들어주는 센스!ㅎㅎㅎㅎ

어제 배터지게 맛있게 먹고 왔어요;) 조만간 또 갈것 같은 예감이 듭니당!!!!

사가정역에 있는 신마루 매운갈비찜!! 완전 강추!!!!!



 


큰지도보기

짚신매운갈비찜 / -

주소
서울 중랑구 면목동 601-1번지
전화
02-432-6608
설명
매운갈비찜, 매운돼지갈비찜, 매운소갈비찜 전문 음식점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