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성산일출봉 맛집 - 청운식당에서 맛있는 점심먹기

by 린미 2013. 6. 30.
반응형

숙소가 성산일출봉 근처라 첫째날 도착한 후 점심을 먹고 본격적인 제주도 탐방을 나서기로 했죠!ㅎㅎ 어디를 가야 맛있게 점심을 먹었다고 소문이 날까....고민하다가 폭풍검색!!!은 아니고...ㅎㅎㅎ 어떤 분 블로그를 갔는데 직접 폭풍검색해서 갔다고 하여! 그분을 믿고!! 청운식당으로 고고씽!!!하하하하~~


먼저 네비게이션에 청운식당을 치니까 가깝더라구요, 저희는 바로 앞에서 해맸답니다-0-ㅋㅋㅋ 성산일출봉 입구 바로 앞에!!! 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파란색 간판에 청운식당이라고 뙇!!하고 스여져 있답니다!ㅎㅎㅎㅎㅎ




안으로 고고씽! 월요일 점심시간대가 아니라서 그런지 손님은 많지 않더라구요, 특이한 점은 외국인이 혼자 와서 밥을 먹고 있다는 사실!! 이열~~외국인한테 인정받은 곳인가?ㅎㅎㅎ

저희는 옥돔구이랑 오분자기뚝배기를 주문했어요;) 메뉴판에 보이시죠??


주문하고 기본반찬들이 셋팅되었어요!;)







기본반찬 맛은...특별하지 않아요!ㅋㅋㅋ그냥 보통맛?? 맛없지도 그렇다고 막 맛있지도 않아요! 그냥 보통맛!

제주도라 그런지 톳반찬이 있더라구요, 먹을만해요~제주도에서만 먹을 수 있을 것 같다는!ㅎㅎㅎ



드디어 옥돔구이가 나왔어요+ㅁ+)/ 맛있게 구워져서 나왔습니다! 맛은 짜쪼롬하니 맛있어요~ 꼭 밥이랑 드세요ㅋㅋ그냥 먹으면 쫌 짜요~ㅋㅋㅋㅋ



오분자기 뚝배기 등장이요+ㅁ+)/ 이거이거 진짜 맛있어요~~~뚝배기의 저 보글보글한거 보이시나요???ㅎㅎㅎㅎ



안에 해물도 잔뜩 들어있고, 전복도 들어있다는!!! 얼큰하니 진짜 맛있어요~역시 제주도에 오면 오분자기 뚝배기는 꼭 먹어보라고 하던데....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진짜 맛있었어요!ㅎㅎㅎ



이렇게 전복이 4개 들어있어요!ㅎㅎㅎ 전복이 비릿내도 나지 않고 쫄깃쫄깃하니 맛있더라구요ㅎㅎ 다음날 우도에서 먹은 전복 짬뽕은 전복에...비릿내가 어찌나 나던지 먹고 바로 뱉었다는..ㅠㅠ 여기 전복이 좋은지 그때 알았어요!ㅋㅋㅋ



이렇게 푸짐하게 점심을 아주 맛나게 먹었습니다!ㅎㅎㅎ



옥돔구이 짜다고 하면서 맛있다 보니 이렇게 초토화 되버렸다는!ㅋㅋㅋㅋㅋ 배고픈것도 있었고 청운식당이 맛있어서 둘이서 아주 맛있게 먹었습니다;)



청운식당에서 먹고 나오니 날씨가 너무 좋아서 사진찍어봤어요! 바로 앞에 저렇게 성산일출봉이 보인답니다!ㅎㅎ성산일출봉 근처에서 맛집을 찾으신다면 청운식당을 추천해요;) 오분자기 뚝배기 꼬옥!!!! 드셔보세요!!!!!!!!ㅋㅋㅋㅋ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08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청운식당 / 한정식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192-2번지
전화
064-782-3912
설명
-
지도보기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