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대마사지 잘하는 곳) 스톤테라피로 피로 풀고 왔어요^^* 추천!!!!홍대마사지 잘하는 곳) 스톤테라피로 피로 풀고 왔어요^^* 추천!!!!

Posted at 2013. 7. 12. 16:59 | Posted in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홍대마사지 잘하는 곳) 스톤테라피로 피로 풀고 왔어요^^* 추천!!!!


요즘 어깨가 너무 아퍼서 마사지 받고 싶다고 생각했는데, 홍대에 스톤테라피로 잘하는 곳이 있다고 하여!!+ㅁ+)/

다녀왔습니다~^^* 진짜 어깨통증이 심했거든요ㅠㅠ 마사지를 받고 싶었지만, 과거에.....하체마사지의 안좋은 추억이 있어서...마사지샵 고르기가 힘들었는데...빌딩사이 작은숲 마사지샵의 스톤테라피가 시원하다고 하더라구요!


스톤테라피가 생소하신 분들에게 잠시 알려드린다면,

달궈진 돌을 이용하여 마사지를 하는 건데, 효과가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린미가 낼름 받고 왔어요^^


빌딩사이 작은 숲은 홍대역 9번출구로 나오면, KFC건물에 있어요.



안으로 들어가면 아담한 마사지샵의 모습이 보여요. 관리사 2분이 1:1 마사지를 하기 때문에 아담하게 만들었다고 하더라구요. 원장님 한분, 실장님 한분 이렇게 2분이서 운영을 하십니다^^ 젊은분이라는!!+ㅁ+)/


제가 갔을 때 실장님은 관리하고 계시고 전, 원장님한테 받았어요. 여기는 원장님이 남자라는점!! 첨에는 남자분이라 쫌 부담스럽기도 했는데...결론은 자알~~받고 왔습니다!ㅋㅋㅋㅋㅋㅋ



관리실 앞에는 이렇게 테이블이 있는데, 마사지 다 받고 여기에 앉아서 차 한잔 마셨어요.

왼쪽에 보시면 화장대가 보이는데..헝크러진 머리와 나의 얼굴을...고쳤답니다!ㅋㅋㅋ



한쪽벽면에 자격증이 수두룩!!! 제가 마사지샵을 많이 다니지는 않았지만, 꽤 비싸게 관리 받은 적도 있었거든요. 

거기에서 이렇게 자격증을 본적이 없었는데, 여긴 이렇게 자격증으로 전문가라는 점을 보여주시네요. 예전에 받았을 때 자격증 확인을 왜 안했을까요?? 요즘 자격증 없이 그냥 교육받고 하는데 많다던데...ㅡㅡ;;;


빌딩사이 작은 숲은 이렇게 인증을 해주니, 안심하고 받을 수 있었어요~ㅎㅎ



제가 관리 받을 룸입니다. 상체니까 저기 동그란곳에 얼굴을 뭍고 받았어요.ㅎㅎ여기서 옷을 갈아입고 관리사님이 들어오시면 관리를 받으면 됩니다.



전 상체마사지를 받았는데, 머리를 묶으라고 머리끈을 주더라구요. 머리카락이 몸에 닿지 않게 위로 해서 묶어야 해요. 

아니면 똥머리를 해도 좋구요. 머리 인증샷 찍었습니다!ㅋㅋ



마사지할때 사용하는 제품들인가봐요. 봐도 뭔지 모르겠다는..ㅎㅎㅎ좋은거겠죠?ㅋㅋ



관리실에 이렇게 아로마 향을 피워놔요. 잔잔한 음악과 함께 은근한 향이 올라오는데........졸음이 밀려오더라는....

이날 아침에 너무 일찍 일어나서 피곤했는데, 노곤하니 잠이 밀려왔습니다. 



관리 들어가기 전에 족욕을 먼저 해줘요. 아로마를 풀은 족욕바구니를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이렇게 앉아서 한 10분 정도?? 족욕을 마치면 원장님이 직접 발을 닦아줘요ㅋㅋㅋㅋ


 


자, 이제 마사지가 들어갑니다. 포스팅 하기 위하여 사진찍어달라고 했다는..ㅋㅋㅋㅋ 너무 적날하게 찍어주셔서....제가 조금 자르고 수정했습니다. 이렇게 얼굴을 묻고 있는 자세로 있으면 상체 마사지가 들어가요.


몸의 균형을 보더니 오른쪽 근육이 뭉쳐있고, 골반이 약한것 같다고 하시더라구요. 전 제 골반이 커서 튼튼한줄 알았는데...큰거랑 건강한거랑은 다른가봐요;;;;; 이부분을 중점적으로 마사지 해주신다고 하셨어요.


스톤으로 마사지를 하니까 몸이 따뜻해지면서 시원해요;) 뜨거우면 말하라고 하시던데, 그런거 거의 없이 아주 시원했습니다!하하하하하~~~


스톤테라피 효과를 찾아봤더니 그 효과는....


1. 건습작용

인처의 열 밸런스 균형을 맞춰주고 자연스럽게 모공을 열어주어 노폐물 배출과 자연적인 각질제거 효과를 볼수 있어요.


2. 세포조직 활성화

모세혈관을 확장시켜 혈앤순환과 세포조직 생성에 도움을 줍니다. 스톤마사지 피부마찰로 인해 활성화된 세포가 1분에 2천번씩 미세하게 움직여 세포조직을 활성시켜 주기 때문에 노화방지, 신진대사촉진, 만성피로 해소 등 빠른 효과를 낼 수 있어요.


3. 온열작용

인처의 체온을 빠른 시간안에 적정 체온으로 유지시켜 줍니다. 이때 신체 표면의 온도보다는 신체 내부의 온도를 따뜻하게 해주는 기능이 뛰어납니다.

그래서 자연스럽게 근육을 이완시켜 줌으로써 뭉친 근육의 피로를 푸는데 효과적입니다.


4. 중화작용과 독소배출

인체 내의 노폐물, 독소배출, 배설물 촉진 및 신체의 나쁜 냄새를 중화시켜 줍니다.

발한 작용에 의해 체내에 축적된 노폐물이나 여분의 지방분을 체외로 배출 시켜 줍니다.


5. 피로회복과 스트레스 해소

따뜻한 돌로 마사지를 하면 피부 온도가 상승하여 근육이 이완되고 피로가 풀리며 따듯함과 부드러움이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해주어 스트레스 해소에 좋습니다.



이렇게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요즘 스톤테라피를 많이 하나봅니다. 


한시간 반동안 정말 시원하게 잘 받고 왔어요. 뭔가 뼈 하나하나를 다 마사지해주는 느낌입니다. 정성이 듬뿍 담긴 마사지 감사드려요;) 그런 기분 아세요?? 갈비뼈 하나하나 마사지 하는 기분?? 진짜 그런기분으로 마사지 받고 왔어요.

정성이 장난아닙니다!!으허허허허허허~~



마사지 받고 따뜻하게 차한잔 마시고, 머리 만지고 왔네요ㅎㅎ


제가 받은 상체스톤테라피는 1시간30분에 6만원인데요, 정말 정성스럽게 꼼꼼하게 해주니까 돈이 아깝지 않더라구요.

요즘 저렴한 마사지 쿠폰이 많이 나와서 거기 갈까 하다가 평이 너무 안좋아서....정성이 없다고 하더라구요ㅡㅡ;;;;

그래서 조금 더 주고 잘 받자! 하고 빌딩사이 작은숲을 선택했더니..아주 만족합니다.


그리고, 네이버에 빌딩사이 작은숲 검색하시면 할인쿠폰이 있어요. 20% 할인받을 수 있으니까 꼭 다운받아 가세요^^



저도 할인받아서 48,000원에 받고 왔습니다!! 이제 주기적으로 갈까해요. 

특히나 1:1 마사지라서 더 좋습니다;) 1시간 반동안 계속 관리해주시거든요. 딴데는 관리사가 여기갔다 저기갔다 하는데, 저한테만 집중하니까 더 잘받고 온 느낌이라는^^



정성스럽게 시~~~원한 마사지를 받고 싶으시다면, 홍대에 위치한 빌딩사이 작은 숲 강추 합니다!!+ㅁ+)/


▷ 빌딩사이 작은 숲 홈페이지 방문하기


KFC건물 926호에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마포구 서교동 | 빌딩사이작은숲
도움말 Daum 지도
  1. 홍대마사지 저도 한번 받아보고싶네요 ~ 마사지 한번도 받아본적 없는데
    너무 좋을듯해요 ^^ 잘 알아갑니다. 즐거운 주말되세요
  2. 저도 한번 가보고 싶은..ㅎ
    행복한 하루 되시길 바래요~
  3. 저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는걸요!
    너무 잘 보고 갑니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