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종로 코푸플레이트 화덕피자 너무 맜있다!!

by 린미 2013. 10. 29.
반응형

지난 캠핑카 여행 후 집에오면서 어딛서 밥을 먹을까..고민을 하다가 쿠팡에 들어가니, 코푸 플레이트 50%할인을 하더라구요!+ㅁ+ 그래서 쿠폰을 구매한 후 코푸플레이트 종로점으로 남자친구와 방문했어요;)

 

 

여기에 코푸플레이트가 생겼는지 몰랐네요;) 정확한 장소는 요기 입니다!

 


큰지도보기

코푸 플레이트 / -

주소
서울 종로구 동숭동 1-44번지
전화
02-741-7618
설명
-

 

 

평일 늦은 점심시간에 가서 그런지, 손님이 생각보다 없었다는^^;; 저기 와인들이 보이고, 바쁘게 움직여 보이는 직원분이 화덕피자를 만드시더라구요.

 

 

테이블 셋팅! 요즘 유행하는 레스토랑이라 그런지 테마는 거의 비슷한것 같아요. 샐러드파스타를 먹어야 할 것 같은 느낌?ㅋㅋㅋ

저희는 그릴드 포크& 갈릭브레드 샐러드와  포엔스페셜치즈화덕피자를 주문했어요;) 음료수도!

 

 

오렌즈 쥬스요! 여기도 컵이 매우 크기 때문에 둘이서 하나만 주문해도 충분합니다;)

 

 

드디어 제가 완전 반한 포엔스페셜치즈화덕피자에요!! 진짜 맛있어요! 저 가운데에 있는 크림도 치즈인데요, 피자가 따뜻하니 피자위에 살짝 발라서 먹으면? 환상!!!!

 

 

안에도 치즈, 위에도 치즈! 치즈를 좋아하시는 분이 드시면 대만족 할꺼에요! 제가 여태 먹어본 화덕피자에서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ㅁ+

 

 

그 다음에는  그릴드 포크&갈릭브레드 샐러드에요! 빵은 피자를 다 먹어야 한다는 생각에 못먹었다는^^; 양이 은근 많아서 둘이 먹으니 정말 배부르더라구요. 밥도 숯향이 나서 맛나구요!

 

 

돼지고기와 야채를 볶은 볶음밥인데, 완전 우리스탈! 남친이 맛있다고 잘 먹더라구요!ㅎㅎ

 

 

요건 그릴에 구운 돼지고기라고 하는데...사진이랑 약간 다르긴 하지만, 이것도 맛나게 먹었어요^^* 만족!!!

각각 가격은 19800원인데, 이미 결제한 50% 할인 쿠팡쿠폰으로 결제하구요, 음료수 가격만 따로 5500원 구매했어요;)

카운터에 보면 50%할인쿠폰도 있더라구요. 그래서 한장 챙겨왔습니다!!+ㅁ+ 11월까지니까 그전에 한번 더 가야겠어요~화덕피자 먹으러!!호호호호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