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독채민박 추천! 하늘풍차민박 최고!+ㅁ+b제주도 독채민박 추천! 하늘풍차민박 최고!+ㅁ+b

Posted at 2014. 5. 14. 06:30 | Posted in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독채민박 추천! 하늘풍차민박 최고!+ㅁ+b

 

 

 

여자3명이서 묵었던 제주도 독채민박!

운이 좋게도 지인의 추천으로 너무나 편하고, 즐겁게 묵었던 하늘풍차민박을 소개합니다;)

큰도로에 있어서 위치도 편하고,

무엇보다 집 색상이 너무 이뻤던!ㅎㅎㅎ

제가 하늘색을 정말 좋아하거든요>ㅁ<

 

 

 

 

마당에서는 따로 숯불을 피워서 고기도 먹을 수 있어요.

저희 둘째날 아주....제주 삼겹살과 목살...그리고 수많은 술병들로...하하하하하

 

 

 

 

마당에는 이렇게 이쁘게 꾸며놓으셨더라구요~

그리고 저 뒤에 보이는 것이 화덕! 모닥불을 피울수 있다는...ㅎㅎ

 

 

 

 

자, 이제 제주도 독채민박으로 추천하는 하늘풍차 민박 내부를 보러 가실까용??

 

 

 

 

쨘! 들어가자마자 이런 풍경이 눈앞에 펼쳐져요~

커다란 창문과 그 앞에 있는 난로~

겨울에 오면 더 좋을 것 같네요~ㅎㅎㅎ

 

 

 

 

식탁도 바 형식으로 되어 있어서 무지 편했어요~

저희는 여기서 아침을 라면으로 먹었어요~ㅋㅋㅋㅋ

술마신 다음날은 라면이 최고죠!!+ㅁ+)b

 

 

 

 

민박이 다 오픈형으로 되어 있기에, 은근 좋더라구요~

전자렌지도 준비되어 있고, 파리채까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주도에는 벌레가 많아요ㅠㅠㅠㅠ그건 감안하셔야 한다는~

다행히도 저희가 묵었을때는 파리밖에 없었네요~ㅎㅎㅎ

 

 

 

 

정수기, 밥솥,무선포트가 있으니 커피마셔도 되고, 차마셔도 되고,

저희는 컵라면 먹고~ㅎㅎㅎ

 

 

 

 

주방에서 바라보면 안방이 바로 보입니다.

전면 개방형이 어떤지 느낌 오셨나용?

음식하면서 TV볼수 있는 느낌이지요~ㅋㅋ

 

 

 

 

그릇이 엄~~청 많아요~~

그러니 가족끼리 와서는 걱정 안하셔도 될듯하네요~

심지어 압력솥까지 있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뒷편으로 가면, 화장실과 다용도실이 있는데요,

냉장고 있고, 세탁기까지!!!ㅎㅎㅎ

정말 오래 머물러도 될만큼 준비되어 있어서 좋더라구요~

 

 

 

 

화장실은 넓어서 미니 목욕탕 같은?ㅎㅎㅎ

뜨거운 아주 잘 나옵니다~ㅎㅎㅎㅎ

샴푸, 바디샴푸는 준비되어 있어요;)

 

 

 

 

여기는 거실! 테이블이 넓어서 상으로 써도 될듯하더라구요~

 

 

 

 

온통 나무나무라, 색감을 조정해서 찍어봤어요~ㅎㅎ

따뜻해보이나용~ㅎㅎ

저기 보시면 보일러 온도조절이 있어요. 틀어놨더니 금방~따끈따끈~

첫날 여기서 친구들이랑 엄청 먹어댔죠~

바닥이 따끈따끈해서 그런지 식욕돋더라구요~ 여행때 진짜 엄청!! 먹었네요ㅡㅡ;;ㅋㅋ

 

 

 

 

친구랑 둘이 탐냈던 전등 디자인!!+ㅁ+

여기를 손수 꾸미셨다는데..이것도 직접 만드셨나봐요~

이거이거 완전 탐나더라구요~~~

밤에 불을 키니 더 이쁘더라는....아..갖고파용~~>ㅁ<ㅋ

 

 

 

 

이제 안방을 보시면, 큰TV가 있고~

여러가족이 올경우를 대비해서 에어콘 옆에 커텐(?)을 칠수 있어요~

방을 나눌수 있더라구요~ 그리고 그 옆에는 노래방 기기까지..ㅋㅋㅋ

 

 

 

 

침대는 없지만, 요가 푹신푹신해서 저희는 꿀잠잤어요~

옷도 걸어놓을 수 있게 옷걸이까지 만들어놓은 센스!!

 

 

 

 

마치 제주도 가정집을 방문한것 같은 느낌이 드는 이유중 하나가

바로 화초~ㅎㅎㅎ 사장님 내외분이 화초키우는걸 좋아하시는것 같아요~ㅎㅎ

 

 

 

 

자, 밤에는 숯불숯불~~~

이렇게 불을 환하게 켜주셔서 어두워도 걱정 없답니다~ㅋㅋㅋ

 

 

 

 

저희는 고기를 좀더 많이 사서 사장님 두분과 같이 먹었어요~

입담이 장난아니라는~~ 어찌나 다들 재미있으시던지~ㅎㅎㅎ

 

 

 

 

서귀포 이마트에서 사온 제주 삼겹살과 목살, 새우에요~

오오~!!! 제주 고기 왜케 맛있나요?? 진짜 맛있었어요!!!

숯불에 구우니 육즙이~~

 

 

 

 

아..사진보니 또 가고싶어요ㅠㅠㅠㅠㅠ

 

 

 

 

그리고 서비스로 끓여주신 된장찌개~

된장찌개가 입맛에 안맞는다면 된장이 잘못된거라고 하시는 사모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날 최고의 히어로셨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멀리서 저렇게 파란 민박이 보인다면~

제주 하늘풍차 민박입니다;)

 

 

 

 

결항으로 인하여 다시 찾아갔는데도, 웃으면 반겨주셔서 감사해요ㅠㅠ

3박4일동안 정말 잘자고, 잘먹고, 잘놀고 갔던 하늘풍차민박!

가족끼리, 친구끼리 놀러오신다면 완전 강추강추!!!

 

그동안 제주도 여행때는 무조건 펜션이였는데,

이제는 더 좋은곳을 알았네요;)

제주도 독채민박으로 추천합니당~~>ㅁ<ㅎㅎㅎㅎ

 

 제주 하늘풍차민박 블로그[바로가기]

 

서울에서 제주도로 이민오셔서, 직접 꾸며 오픈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시더라구용~ㅎㅎ

문의사항은 블로그에 남겨주시면 된다는~ㅎㅎ

 

제주도 다시 가고싶어요!!!!!!!!!!!!!!!!!!!!!!!!!>ㅁ<ㅋㅋㅋ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 하늘풍차민박
도움말 Daum 지도
  1. 제주도 민박에 대해서 알아보시는 분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듯 하네요 ^^
    저도 잘 보고 간답니다 ~
  2. 알 수 없는 사용자
    제주도에 이런 곳도 있군요~!
    힐링이 되는 공간입니다.
  3. 우어~~ 가정집 같아서 하나도 어색하지 않을것 같은데요? ^^
  4. 앗, 정말 좋네요...
    제주도 풍차민박...이름 꼭 기억해 놔야 겠어요...
    이런 민박집이라면 펜션 부럽지 않네요...ㅎㅎㅎ
  5. 민박 정보 잘 보고 가네요
  6.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혹시 제주도 가실때 트립앤바이제주 앱 활용해 보세요 ~~~
    https://goo.gl/YVVvzb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