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베네치아 한인민박 추천, 앤티크하우스 후기;)

by 린미 2014. 7. 11.
반응형
베네치아 한인민박 추천, 앤티크하우스 후기;)

 

이탈리아는 친구가 가이드합니다!ㅋㅋㅋㅋ

크로아티아까지게 제 담당(?) 이였기에 이탈리아는 모든계획을 친구가!+ㅁ+

한국에 있을때 베네치아는 숙박이 너무너무 비싸다며 한인민박에서 묵을꺼라고 했는데,

인기있는 앤티크하우스에 방이 있다고 좋아했던 기억이..ㅎㅎㅎ

 

로마에서 베네치아 산타루치아역에 도착!

바포레토(배 버스)를 타고 Zattere에 내렸어요!!

 

 

 

 

앤티크하우스에 전화하면 스텝이 마중나온다며,

공중전화에서 전화하는 내 친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때 공중전화 사용방법을 배울껄 그랬나봐요ㅠㅠ 다음에 광장에서 친구 잃어버리고 멘붕..ㅋㅋㅋ)

 

 

전화를 하고 다리건너 있으니 저 멀리서 환하게 웃으며 다가오는 매니져언니!ㅎㅎㅎ

엄청 밝고, 쾌활하고, 힘도 무지 셌던....완전 무거운 내 캐리어를 번쩍!ㄷㄷㄷㄷ

 

 

 

 

 

앤티크 하우스에 도착하니, 왜 앤티크라고 이름을 지었는지 확 알겠더라구요.

분위기가 앤티크, 어릴때는 앤틱한 스타일을 좋아하지 않았는데...(이태원근처에 살아서 항상 봐서..ㅡㅡ)

나이가 들으니 이런 분위기가 좋더라구요~ㅎㅎㅎ

 

 

 

 

앤티크한 느낌 조금은 알 수 있으시랑가~~

 

 

 

 

돈터치래용!ㅋㅋㅋ 괜히 더 만지고 싶네!!!하하하하 넝담~

 

 

 

 

거실에는 이렇게 냉장고와 전자렌지가 있으니 간단하게 먹을 수 있구용,

 

 

 

 

냉장고를 이용할 수 있고,

물은 공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지도가 있는 이유는 아침에 밥을 먹고 여행지에 대해 PT를 하시더라구요~

어디어디가 좋고, 여기가 좋고~~

하지만 전...한번도 들은적이 없다는...

그 이유는.....밥먹고 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침일찍 조식이 있는지라, 먹고 바로 잤지요.ㅋㅋ

 

 

 

 

여자 파우더룸이에요;)

여기가 꽤 넓어요. 그래서 파우더 룸이 2개인가? 그랬어요~

 

 

 

 

우리가 묵었던 방!

너무 좋았던 침대!!!!!

운좋게 친구랑 둘이서 더블침대를 사용했는데,

새벽에 창가에서 보이던 달과 새소리를 잊지 못하겠다는..ㅠㅠ 

첫날 밤에 친구랑 둘이서 간단히 주전부리 하는데 옆에 휴가온 언니분이 앉아 맥주를 까시고는..ㅋㅋ

어쩌다보이 대화를 새벽까지 해서, 방에 조심히 들어갔거든요.

 

그때 느끼던 그 분위기는 아직도 잊지 못할것 같아요.

너무너무 좋았어요^^

 

 

 

 

같은 방에 있는 싱글침대와 이층침대에요.

저희는 이번 여행때 이층침대는 사용해본적이 없었어요~ㅎ

 

 

 

 

여기는 화장실! 간단하게 사진찍고!ㅎㅎ

화장실이 3개인가 그랬는데,,,여자는 다 이용가능하고 남자는 2곳만 이용할 수 있더라구요.

저희 방에 있는 화장실이 남자가 이용할 수 있는 화장실...

변기 옆에 있는 것이 아이용 세면대가 아니라 남자변기 입니다!ㅋㅋㅋ

 

 

 

 

베네치아는 호불호가 갈리더라구요

스위스에서 만난 친구는 별로였다는데 저희는 너무너무 좋았어요!!

더 묵지 못해서 아쉬울정도로..ㅠㅠ

 

2박3일간 한인민박도 좋았고,

베네치아가 너무 좋았어요^^

 

 

 

 

저희가 여행했던 이탈리아 날씨가 너무 더워서

로마에서 7유로주고 구매한 저 모자를 아주 유용하게 썼답니다!ㅋㅋㅋ

 

여담이지만,

앤티크하우스에서 작은 사건이 있었는데, 잘 처리해주셔서.........넘어갈 수 있었다는...ㅎㅎㅎㅎ

그리고 마지막날 밤 만난 사장님....

너무 웃겨서 혼났네요.

알고보니 건축전공이셨던, 그래서 여기 인테리어가 예사롭지 않았네요.

 

친구랑 이탈리아에서 만난 동생이랑 꿈이 원대한 두 청년과 싸장님이랑

새벽까지 술을 마셨는데 재밌었어요!ㅋㅋ

 

그리고!!!!!!!!!!!!!!!!!

술을 너무 새벽까지 마셔서, 밀라노행 기차 놓쳤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돈날렸어요. 다시 끊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싸장님이 비싼술 사주셨는데 그 술값이 고스란히 기차값으로...하하하하하하하하하하)

 

 

 

 

 

이런저런 이야기를 많이 나눴는데, 고충이 많으셨더라구요~

숙박업도 서비스업이니 뭐....더 잘되라고, 힘내시라고 말하는 수밖에...

ㅋㅋㅋㅋ앤티크하우스 인기 많잖아요;)홍홍홍홍

 

다음에 스냅사진 찍으러 고고씽??ㅋㅋㅋㅋㅋ

 

베네치아 한인민박으로 앤티크하우스 추천합니다^^*

예약은 앤티크하우스 카페에서;) ☞ http://cafe.naver.com/antiquehousevenezia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