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독채펜션 추천,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좋당♥

by 린미 2014. 11. 15.
반응형
제주독채펜션 추천,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좋당♥

 

 

 

이번 제주도 여행의 숙소는 다 좋았어요:)

그중 우리가 묵었던 제주독채펜션!!! 또 언제 독채펜션에 묵을수 있겠어요>ㅁ<

남원에 위치한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펜션이에요! 이름 참 길죠?ㅋㅋㅋㅋㅋ

큰길가에 위치해 있어서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주위에 편의점도 있고 마트도 있고~음식점도 많고~

위치는 딱 좋은듯! 남원이라는 동네 이번에 반했어요^^

 

 

 

 

대문이 없는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참 특이한 구조죠??

 

 

 

 

오른쪽에는 이렇게 귤나무가!!+ㅁ+ 숙박인들을 위한것일까요??

조심스레 한개 따먹었어요.헤헤헤헤(먹어도 되는지 몰라서 양심상 한개만...헤헤헤헤)

어머어머 왜케 달어!! 진짜 맛있더라구요!!!ㅎㅎㅎ

 

 

 

 

독채펜션이라 주인이 없어서 문자로 비밀번호를 알려줘요.

비밀번호를 누르고 문을 열었더니, 쨔잔!!!!! 내눈앞에 펼쳐진 풍경!

우와~~

 

 

 

 

왼쪽은 거실과 안방이 보이구요, 

 

 

 

 

오른쪽은 작은방으로 가는 길^^ 오른쪽으로 커다란 창이 환하게 복도를 비춰주네요~

왠지 기분좋은걸??

 

 

 

 

그 복도 왼편에는 이렇게 화장대가 있어요.

사진을 찍기 위해 전구를 켜봤어요..ㅋㅋㅋㅋㅋ오른쪽 사진은 리키김이라는!

알고보니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테마가 웨딩이더라구요~곳곳에 웨딩사진과 소품이 장식되어 있었어요~

 

 

 

 

홈페이지에서 본 사진 따라해보기!!ㅋㅋ

여기 액자가 다 웨딩사진인데, 저도 나중에 이렇게 찍기 위해 유심히 보았답니다!!하하하

첫째로 몸매가 되야 되더라구요....ㅡㅁㅡ 쳇!!

 

 

 

 

작은방(?)에 있는 침대에요. 여기 침대도 푹신하고 좋아보여서 어디서 잘지 고민 많이 했다는~

 

 

 

 

느낌있는 욕조도 있구요, 저녁에 준비한 입욕제를 풀고 따뜻한 물에 피로를 풀었어요^^ 

제주도 배낭여행인지라 은근히 피로가 있더라구요.

남친이 더 좋아했던 욕조였습니다~ㅎㅎ

 

 

 

 

작은방에서 왼쪽은 들어왔던 복도가 이렇게 보이고,

 

 

 

 

오른쪽은 큰방으로 연결되는 복도에요.

그 중간에는 화장실 두개와 세면대가 떠억!!

 

 

  

 

 

오른쪽은 비데가 있는 화장실이구요, 왼쪽은 일반변기에요~

최대 6인까지 잘수 있다고 하는데 4인이 쓰기에 딱 좋은것 같아요!

참! 치약이 없으니 치약,폼클렌징, 칫솔은 꼬옥! 반드시 챙기세요!

 

 

 

 

 

그리고..여자의 로망인 세면대 두개..ㅋㅋㅋㅋ

풀하우스에서 비와 송혜교가 같이 이닦았던 그 장면이..여럿여자를 망쳐놨죠!ㅋㅋㅋㅋㅋㅋㅋ

 

 

 

 

저희도 서로 이닦으면서 씨익웃기~~~ 

는 무슨....그냥 각자 닦았어요~ㅋㅋㅋㅋ

 

 

 

 

요기가 안방! 침대가 굉~장히 고급져보이죠?ㅎㅎ

침대도 높아서 푹신한것이 편하고 좋았어요! 아무래도 오픈한지 얼마 안된 독채펜션이라..

매트리스가 짱짱하니 아주 굿!!

 

 

 

 

밤에는 이런 로맨스 연출도 가능합니다~ㅋㅋㅋ

침실을 등지고 왼쪽에는 옥상으로 올라가는 문이 있는데,

 

 

 

 

옥상에는 이런곳이!!!아...날씨가 추운게 너무 슬펐다는..ㅠ-ㅠ

추워도 물놀이 하고 말테야!! 라고 수영복까지 챙기려 했지만, 날씨에 굴복한 우리커플!

여름에 오면 진짜 좋을것 같아요~~ 여기서...

 

 

 

 

이런 풍경!!! 바로 앞이 바다라 풍경이 최고!ㅎ

밤에 여기 올라와서 별보는 맛도 쏠쏠하더라구요. 저 은근 별좋아하는 여자에요~호호호호

 

 

 

 

다시 집으로 내려와서 주방을 살펴볼까요??

무슨 집 소개하는 사람같네요-0-ㅋㅋ 너무 좋아서 그래요..흐흐흐흐

 

 

 

 

여기가 주방인데요, 전자렌지/무선포트 다있어요:)

 

 

 

 

여기가 냉장고, 웰컴음료가 없을까..은근기대도 했었는데....없네요!하하하하하

 

 

 

  

 

 

그릇,냄비등은 모자르지 않게 준비되어 있어요.

놀란것은 헐!! 쿠쿠 IH밥솥...ㄷㄷㄷ 이거 6인용중에서 제일 좋은건데...뚜껑분리되는..ㅋㅋㅋ

저 펜션 많이 다녀봤는데 이렇게 좋은 밥솥있는 곳은 처음 봤다는~ㅋㅋㅋ

여기 컨셉이 웨딩 and 고급인가봐요~ㅋㅋㅋㅋ

 

 

 

깜찍한 식탁의자..ㅋ

저희는 둘이 왔고, 차없이 배낭여행이라 음식을 안해먹었어요.

차가 있었으면 이것저것 장봐서 음식을 해먹었을텐데요, 밥은 나가서 먹고(음식점이 가까워요)

여기서는 밤새 뒹굴뒹굴 놀고~별보고~ 과자먹고~욕조에서 몸풀고~~

 

 

 

 

펜션이 단층인데 다 연결된 구조라 재밌더라구요ㅎㅎ

넓어서 그런가~여기서 남자친구랑 서로 따로 놀았어요!

거실은 남자친구가 뒹굴거리며 TV보고 놀고, 전 안방 푹신한 침대에서 핸폰보며 뒹굴뒹굴

 

 

 

 

밤에는 이런모습? 밥먹으러 나가면서 찍어봤지요:)

별까지 있으면 완벽한 사진인데, 제가 포토샵을 할줄 몰라요 ☞☜ (모니터에 먼지있으면 별로 보일지도...하하하하하하)

여기는 커플이나 친구들끼리 놀러오기 좋은 독채펜션같아요.

오기전에 어떤 분이 쓴글을 봤는데 결혼하기 전 여자친구들끼리 브라이덜샤워하기 좋을것 같다고..

그말에 완전 공감!! 특히 여성들이 좋아할만한 테마를 가진 펜션이더라구요!

센스있는 남자친구나 남편이 예약하면 매력포텐 터지는..ㅋㅋㅋ사랑 많이 받으시는 그런 펜션?ㅋㅋ

 

저는 벼라별 체험단에 당첨되서 가봤는데...너무 좋았다는..ㅠ-ㅠ 이런 펜션 또 언제 와보겠어요~ㅎ

돈많이 벌어야지!!!!!!!!!!!!ㅋㅋㅋㅋ

제주 남쪽 서귀포 부근에 독채펜션 찾으시면 토리코티지X크리스토프초이 추천해요:)

위미도 가깝고, 근처에 남원큰엉이 있어서 산책하기도 좋더라구요^^

 

 

 

 

모두의 블로그

[모두의 블로그]를 통해 상품(서비스)만 제공받아

직접 체험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