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쁜녀석들 재방송 시간은??나쁜녀석들 재방송 시간은??

Posted at 2014. 11. 22. 15:19 | Posted in 린미's FUNfun



나쁜녀석들 재방송 시간은??

 

 

 

요즘 토요일이 너무너무너무 기대되요:)

빨리 토요일이 왔으면 좋겠고~~~~토요일이 되면 기쁘고~~

토요일이 지나면 빨리 다음 토요일이 왔으면 좋겠고~~~

 

그 이유는???

바로 나쁜녀석들 때문에!!!!!!!!!!!!!!!!!!!!!!

왜이렇게 재밌을까요???

왜 토요일 하루만 하나요???주말드라마 하면 안되나요??

 

 

 

 

오늘 드디어 8회를 하는데!!!

전 나쁜녀석들 재방송 시간을 먼저 찾아보았다는..ㅋㅋㅋㅋㅋㅋ

못볼수도 있잖아요ㅠ-ㅠ 본방사수 철칙이지만..혹시모르니!!!!ㄷㄷㄷㄷ

 

나쁜녀석들 재방송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ㅁ+

 

 

 

 

 

오늘은 2회부터 7회까지 OCN에서 쭈욱 해주네요~~ 하루종일 OCN만 볼듯..ㅋㅋㅋ

본방은 토요일 밤 10시!

 

그리고 못보신 분들을 위하여 다음주 까지!

월요일에는 8회만 꼐속 재방해주네요~ 직장인들은 밤에 봐도 될듯!ㅎㅎㅎ

 

 

 

 

그나저나 이번 8회때 오구탁 반장이 이정문에게 총을 겨누고 있는데..ㄷㄷ 무슨일일까요??

제 생각에는 이정문이 오구탁 반장 딸을 주인사람이 아닐까싶기도 하고..

진짜 이정문이 사람들을 죽인건지..기억이 잘못된건지...

 

이 내용이 이번 나쁜녀석들의 중요한 이야기가 되고 있는데..궁금하기만 합니다.

이제 4회밖에 안남았다는..ㅠ-ㅠ 왜케 짧은겨..또..ㅋㅋㅋㅋ

 

사람들은 이정문 살인청부를 오구탁 반장이 했다 안했다..

설왕설래 하는데, 전 모르겠습니다!!!ㅠㅠ

그냥 아니였으면 좋겠어요!ㅎㅎㅎ

 

 

 

 

이 사진이 너무 마음에 드네요. 다들 활짝!!!

나쁜녀석들 본방사수!!!!

못보면 재방송이라도 사수합시닷!!!

 

 

 

 





 

  1. 저도 챙겨서 보고 있는데 전 좀 아쉬움이 남더라구요~
    스토리가 2%아쉬워요~ ㅎㅎ
  2. 전Tv를 보지 않아서요 방송 이야기는 어려워요 대신 영화는 많이 보네요 ㅎㅎ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