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마 판테온 근처 카페 "타짜도르" 꼭 가세요!로마 판테온 근처 카페 "타짜도르" 꼭 가세요!

Posted at 2015. 1. 19. 13:08 | Posted in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로마 판테온 근처 카페 "타짜도르" 꼭 가세요!

 

로마 시내투어 글쓰다가 사진이 너무 많아서..일단 저장.ㅋㅋㅋㅋㅋ

시내투어하면서 가이드가 꼭 마셔보라는 이탈리아 카페를 알려드릴께요!

쌀 젤라또가 있었던 판테온 근처에 있답니다:)

 

타짜도르 역시 판테온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바로 볼 수 있어요!

 

 

 

 

이탈리아는 아이스커피가 없다고 해요. 아이스커피를 마시는건 마치 콜라를 따뜻하게 마시는거라며..ㅋㅋ

근데 저희가 여행했을때 로마가 정말 더웠거든요ㅠㅠ

나중에 들어보니 이상고온현상이였데요~ㄷㄷ 6월초가 그렇게 덥지는 않다며..ㅋㅋ

 

 

 

 

가이드는 이탈리아에 오면 에스프레소를 꼭 마셔봐야한다며..ㅎㅎ

그래서 전 에스프레소를 커피를 안좋아하는 친구는 그나마 아이스커피와 비슷한 걸 시켰습니다!ㅎㅎ

 

주문을 한 후 영수증을 가지고 바로 가지고 가서 바리스타에게 주면 되요.

그럼 이렇게 놓고 준비를 해준답니다!

 

 

 

 

친구의 아이스커피(?)를 만드는 모습!

외국인한테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ㅎㅎㅎㅎ

 

 

 

 

커피를 마시고 있는 이탈리아 할머니.

신기하게 카페에 앉을 자리는 없고, 이렇게 바 앞에 서서 마시고 간답니다.

그 이유는??

 

 

 

 

에스프레소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 작아요!!! 전 에스프레소를 여기서 처음 마셔봤어요~

다들 출근할때는 잠깐 들려서 원샷하고 가는것 같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작습니다!ㅋㅋㅋㅋ

한입거리 커피!

 

 

 

 

두번마시니까 끝!!

무지 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나중에 생각나더라구요~ㅎㅎㅎ

사실..설탕을 넣었다는..ㅋㅋㅋ설탕 안넣으면 못마실것 같아서ㅠ0ㅠ

 

 

 

 

 

친구가 주문한 "그란티아 카페 콘파"  이거 진짜 맛있어요!

커피아이스크림 같다나~~

커피를 안좋아하시거나, 시원한 커피를 원하신다면 드셔보세요!!

구웃!!

 

 

 

 

가격도 착해요!ㅎㅎㅎ 에스프레소는 1유로도 안되고, 그란티아는 2.50유로!

로마판테온에 가시면 일단 카페가서 커피한잔 하시고,

판테온을 둘러본 후

쌀 젤라또 고고씽!ㅋㅋㅋㅋㅋㅋㅋ

 

▼ 지올리띠 쌀젤라또 후기

2015/01/18 -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 로마 지올리띠(GIOLITTI) 가는법, 쌀(RIO)젤라또 강추!

 





 

  1. 누군가 했는데 아쉽네요 얼굴에 색칠 되있어서요 좋은하루되세요
  2. 에스프레소는 저도 별로 안좋아해요^^
  3. 그란티아 카페 콘파 진짜 맛있어보이네요...아
  4. 좋은 곳 잘 알고 갑니다~^^
    즐거운 하루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랍니다!ㅋ
  5. 여행 다니면서 느끼는 솔솔한 재미..
    먹고 마시는 거겠죠?
    커피와 아이스크림..
    식사와 상관없이 수시로 즐길 수 있겠죠..
  6. 포스팅 매력이 넘치네요!
    이런 매력넘치는 글을 배우고 싶어요 ㅎ
    날씨 추우니 감기 조심하세요.
  7. 로마에 가셨군요~
    즐거운 여행되세요 ^^
  8. 포스팅 실력이 남다르시군요 ㅎㅎ
    시간되면 자주 놀러올께요! 좋은 포스팅 감사해욤!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