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파리

파리 바토무슈타고 에펠탑 야경을 잊지못해요!

by 린미 2015. 3. 16.
반응형
파리 바토무슈타고 에펠탑 야경을 잊지못해요!

 

파리에 가면 바토무슈를 타야겠죠??

특히나 바토무슈를 타고 보는 에펠탑 야경이 그렇게!!!!!!!!!!! 멋지데요!

그러니 바토무슈 타실때 막배를 타세요!!+ㅁ+

(막배가 맞나...저희가 갔을때가  6월인데, 9시 20분대 배를 탔어요.)

 

 

 

 

역에 내려 바토무슈 타러 가는길에 다리가 있는데,

그 위에서 본 전경이 환상!!!!! 이때가 파리 둘째날이였는데 그제서야 파리에 온게 실감났어요~

에펠탑!!!!!!!!!!!!!!!!!!!!!!!!!!!!!!!!!!!!!!!!!!!!!!!!!

 

 

 

 

자 그럼 파토무슈를 타러 가실깝쇼??+ㅁ+

 

 

 

 

아래쪽으로 쭉 내려가면 바토무슈 정거장이 보여요!

 

 

 

 

이곳이 바토무슈를 타는 곳이에요!+ㅁ+

 

 

 

 

안에 들어가서 미리 표를 끊으면 되는데요,

 

 

 

 

시간마다 있으니 넉넉히 생각하고 오셔도 될듯해요~

줄서서 들어가면 됩니다. 

 

 

 

 

저희는 9시 40분 배를 예매했어요!

근데....저때 시간이 9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시인데 날이 훤해요! 역시 유럽은 여름에 가야합니다!!+ㅁ+

 

 

 

 

10시 정도 되니까 석양이 지더라구요.

밤 10시에..석양...밤10시에 석양..ㅋㅋㅋ

해가 늦게 지니까 많이 돌아다닐수 있어서 그건 좋아요!ㅋㅋㅋ

 

 

 

 

이것이 바토무슈 티켓!

얼마였더라.......하하하하하하하하 친구가 계산해소....ㅋㅋ

 

 

 

 

약 20분정도 기다려야 하기에, 주위를 서성거리며 에펠탑을 바라봤어요!

아...정말 에펠탑 보는걸 꿈꿔왔는데, 이렇게 볼줄이야ㅠ-ㅠ

감회가 새로웠다는......ㅎㅎ

 

 

 

 

바토무슈 가는길에 보았던 다리에 다시가서, 사진찍고 놀았지요:)

저기 가는 배가 우리가 이따가 탑승할 배에요!+ㅁ+

 

 

 

 

아..다시 가고싶네요ㅠ-ㅠ 진짜 파리는 꼭 다시 갈꺼라는!!!

시간이 다 되어서 갔는데..사람들이 이미 길게 줄을 서고 있었어요!

이 시간대가 가장 인기있는것 같아요. 왜냐?? 에펠탑 야경보러!

 

 

 

 

우리는 어떻게든 2층 자리를 사수하기에 노력했고! 성공!!!!!!!!!!!!!!ㅋㅋㅋ

 

 

 

 

자, 이제 배가 출발합니다.

먼저 에펠탑 반대쪽으로 가요. 가다가 배를 돌려 에펠탑으로 가지요.

 

 

 

 

다른 배도 지나가던데, 저 배는 뭔지 모르겠다는..ㅋㅋ

사람들이 많이 탔던데~~~

 

 

 

 

점점 하늘이 붉게 물들고 있었죠!

다행히도 단체팀이 1층에 자리 잡아서..ㅋ 하지만 2층은 이미 꽉 찼다는.ㅋ

 

 

 

 

바토무슈에서 바라보는 석양도 정말 환상~

 

 

 

 

오르세미술관이 보이네요:)

옛날 역사관을 박물관으로 변신시켜 성공한 미술관이죠!

 

 

 

오르세미술관을 동영상으로 찍어봤어요!(물론 친구가!ㅋㅋㅋㅋ)

감상하세용!+ㅁ+

잘 듣다 보시면 한국어 설명도 나와요! 진짜 반가웠어요~~~~~한국어로 설명을 해주다니..ㅠ-ㅠ

아..뿌듯하여라~

 

 

 

 

많은 사람들이 이렇게 강가에 나와서 수다도 떨고, 맥주도 마시는 모습을 보았어요.

마치 우리나라 한강 고수부지의 모습같다고 할까나~

 

 

 

 

파리의 멋진 건물입니다!ㅎㅎ

 

 

 

 

배안에 타고 있는 사람들도 사진을 엄청 찍어요.

같이 소리도 지르고, 웃고~ㅋㅋ

 

 

 

 

다리를 지나가고 있는데, 이렇게 젊은이들이 술을 마시며 놀고 있었어요.

 

 

 

 

와........점점 석양이 예술로 변해가고 있습니다.

 

 

 

 

눈에 보이는 건물들도 너무 멋있고, 하늘도 멋있고..

이날 정말 최고였어요!!ㅠ_ㅠ

 

 

 

 

그리고 오늘의 하이라이트!!!

에펠탑이 보이기 시작합니다!!!!

10시이후에 불이 켜지기 때문에 이 시간 바토무슈의 인기가 높은거죠!

 

 

 

 

에펠탑이 나오는 순간 사람들의 환호성과, 카메라 소리에 정신없습니다!ㅋㅋ

 

 

 

 

캬....이 모습을 보러 파리에 왔지요!!!

 

 

 

 

점점 커지는 에펠탑의 모습!

 

 

 

 

진짜 멋있었어요!!!!

 

 

 

못가시는 분들을 위하여 동영상 감상을~~~~

 

 

 

 

파리에서 파토무슈타고 감상했던 센느강과 에펠탑의 야경은 평생 잊지 못할것 같아요:)

그만큼 멋있고 감동스러웠다는....ㅎㅎ

에펠탑을 실제로 보면 정말!! 정말!! 멋있었습니다!!!!!!

 

배에 내리는 순간 에펠탑에서 불이 반짝반짝~~~~

이 장면이 정말 멋있거든요!!! 11시에 불빛이 켜지는데 우리가 딱 본거죠!^^

에펠탑 밑에서 본게 더 멋있었어요~~~

 

파리에 가시면,

반드시!! 기필코!! 꼭!!!! 바토무슈 9시40분 배를 타시고, 석양과 에펠탑의 야경을 감상하세요!!

완전 강추!!!!!!!!!!!!!!!! 저 잊지 못합니다~~>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