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진짜 맛있는 정아식당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진짜 맛있는 정아식당

Posted at 2015. 4. 10. 15:00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부산역 돼지국밥 맛집, 진짜 맛있는 정아식당

 

이번에 부산여행 4번째에요:)

예전 여행때 돼지국밥 맛집이라고 해서 일부러 찾아갔었는데...아마 서면역에 있는곳인듯..

그때는 실망을 많이 했지요ㅠ-ㅠ 굳이 부산에서 돼지국밥을 먹을 필요가 있나..싶을정도로~ㅎㅎ

 

근데, 이번에 정말!! 진짜 맛있는 돼지국밥집 발견!!!!

강추합니다!!!+ㅁ+

부산여행 가기전 맛집 찾고 있다가, 어느분이 페북에 남긴 댓글을 보고.....

"부산사람입니다. 부산역 초량시장 근처 정아식당 추천해요"

이 댓글만 믿고 무작정 찾아갔어요!ㅋㅋ 때마침 저희가 KTX를 타고 가서 부산역에 내리거든요;)

 

 

 

 

초량시장 안이 아니라, 오른쪽편 큰길로 쭉 올라가시면 정아식당이라고 딱 보여요!

겉은 매우~~허름해요!

하지만, 뭔가 오래된 맛집의 스멜이~~~

 

 

 

 

안에도 허름해요.ㅋㅋㅋㅋㅋ 들어가니 현지인들만 드시고 있더라구요!

순간적으로 제대로 찾아왔구나! 라는 느낌이~ㅎㅎㅎ

돼지국밥은 5500원입니다! 저희는 2개를 주문했어요:)

 

 

 

  

 

 

간단하게 반찬이 나오구요, 김치는 먹지 않았지만..깍뚜기는 달달하니 국밥과 잘 어울렸어요.

소면도 넣어 드시면 되요^^

 

 

 

 

쨔잔! 이것이 바로 부산역에서 제가 반한 돼지국밥입니다!!+ㅁ+

안에 들어간 고기부위는 어디인가요?ㅎㅎ 먹으면서도 잘 모르는 1인!

어째든 많이 들어있어서 좋아좋아~~

 

 

 

 

먼저 양념을 풀고, 소면을 넣었어요!

 

 

 

 

그리고 한수저를 뜨니....헐.......대박 맛있어!

이것이 진정한 부산의 돼지국밥이구나!!! 남친이랑 계속 맛있다~맛있어를 연발하면서 먹었어요!ㅎㅎㅎ

그 댓글을 보기 잘했다는..ㅠ-ㅠ

 

근데, 남친이 얼핏 들었는데..건물이 재개발 들어간다고 하는것 같다며...

없어질것 같은데? 라는 말이....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안돼!!!!!!!!!!!!!!

진짜 맛있단 말이에요~~~~~다른곳으로 옮길라나~

 

이번 부산여행때 제일 맛있었던 돼지국밥이였습니다!!+ㅁ+

부산역 가신다면 완전 추천하고싶어요^^ 없어지기 전에 후딱 다녀오세요ㅠ-ㅠ

원래 간단히 먹고 남포동 가서 먹방찍을라 했는데..배가 너무 불러서 태종대로 먼저 갔네요~

 

아...사진보니까 또 먹고 싶습니다!!! 부산역 정아식당 추천해요^^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부산광역시 동구 초량3동 | 정아식당
도움말 Daum 지도
  1. 부산가면 꼭 먹어봐야할듯하네요/^^
    국물이 아주 좋네요.
  2. 부산역에 가게되면 한번 가봐야겠군요 ~
    덕분에 잘 알아갑니다
  3. 돼지국밥 맛집 소개 감사요.
    부산여행 잼나게 다녀오세요.
  4. 이름은 좋네요 정아식당 ㅎㅎ.
  5. 부산가면 꼭 가봐야될것같아요..
    덕분에 잘 보고 갑니다.~
  6. 우왕. 양념장 넣고.. 맛있겠네요!
    뜨거운 국물을 후루룩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