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해운대 먹자골목, 소주가 딱인 해금강산곰장어

by 린미 2015. 4. 21.
반응형
해운대 먹자골목, 소주가 딱인 해금강산곰장어 

 

 

 

서면역에서 침프가 놀러왔어요!+ㅁ+(침프는 아는 블로거 동생ㅋㅋ아시는분도 있으실듯!ㅋㅋㅋ)

그래서 1차로 갈비를 먹고, 2차로 소주한잔하고 헤어졌습니다!ㅎㅎㅎㅎㅎㅎ

부산에서 가깝다네요~ㅎㅎㅎ

뭔가 아쉬워서..(이 남자들은 왜 술을 다 안마시는겨??-0-)

숙소 근처에 있는 해운대먹자골목으로 고고씽!ㅎㅎㅎㅎ

여기에 횟집도 있고, 곰장어집도 많은데 저희는 초반에 있는 해금강산곰장어집으로 갔지요:)

 

 

 

 

가격은 이정도??

이미 2차까지 먹고, 3차인지라..저희는 곰장어 소 반반으로 했어요~

사장님께서 양이 적을것이라고 했지만...술마시러 온거니..ㅋㅋ

 

 

 

 

매우 낡아보이지만 화력이 센 불판..ㅋㅋㅋㅋㅋ

저희가 매우 늦게 간지라 손님이 저희랑 한테이블밖에 없어서 사장님께서 곰장어를 두곳에서 구워주셨어요~

 

 

 

 

곰장어를 기다리는 동안 당근을 먹고 있었는데...

저 죽을뻔...커다란 당근이 목에 걸리는바람에..ㅠㅠ 아..이 추태..ㅠㅠ

남친앞에서 완전 추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죽다 살아난 후 소주 열심히 마셨어요~ㅋㅋㅋ

 

 

 

 

이것은 소금곰장어에요~ 이렇게 구우시더라구요!

 

 

 

 

곰장어가 조금씩 보이고 있죠??

친구들이랑 한남동에서 곰장어를 맛있게 먹은 기억이 있어서 여기도 기대를 했어요^^

 

 

 

 

쨔잔!!! 반반이라 그런지 역시 양이 많이 않아요!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맛있어요!!+ㅁ+ 곰장어랑 마늘이랑 같이 먹으니 쫄깃쫄깃한게 굿!!

남친도 맛있다고 잘먹더라구요~ㅎㅎ

 

 

 

 

이것은 양념곰창어~

양념이 반이상이라는..ㅋㅋㅋ 그래도 양념맛으로 먹는거 아니겠어요?

전 양념도 맛있었는데, 남친은 소금곰장어가 더 맛있다네요~

혹시 양념을 안좋아하시면 소금으로만 드셔도 맛있을것같아요^^

전..다 맛있음!ㅋㅋㅋ

 

 

 

 

아..보이시나요?

저만 소주..ㅋㅋㅋㅋ남친은 사이다.......술 안마시는 남자라..ㅋㅋ

여기서 소주 한병정도 혼자 마셨어요:) 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호

곰장어가 소주가 어찌나 맛있던지!

해운대근처에서 소주가 생각나시면 먹자골목에 있는 해금강산곰장어에서 곰장어 추천합니다!!+ㅁ+

술이 맛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상, 저 혼자 소주한병을 마셨던 곰장어 후기였습니다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