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단기간다이어트, 체중유지에 좋은 바디엔솔루션 후기:)2주단기간다이어트, 체중유지에 좋은 바디엔솔루션 후기:)

Posted at 2015. 5. 5. 02:21 | Posted in 린미's 정보/건강/다이어트



2주단기간다이어트, 체중유지에 좋은 바디엔솔루션 후기:)

 

 

 

대만, 베트남/싱가폴 여행을 가야하기 때문에..2주단기간다이어트를 했어요! 

먼저, 데니쉬다이어트로 4킬로를 감량했는데..

이게 어마어마한 식단관리라 음식섭취가 장난아니게 없더라구요ㅠㅠ

끝나는 순간...폭풍흡입....

헐...예전에 덴마크했다가 성공하고 요요로 더 찐기억이 있어서.....

 

2주간 진행하는 다이어트프로그램인 바디엔솔루션을 해봤습니다!!+ㅁ+

 

 

 

 

집에 큰 박스가 도착했어요. 박스를 열면 바디엔자임 2주프로그램이 가득 차 있답니다:)

사진찍기도 힘들었어요~ㅎㅎ

 

 

 

 

바디엠자임 2박스(14개), 바디엔화이바 1박스(28개), 바디엔수 2박스(28개), 바디엔붐 2개, 물통으로 구성된 바디엔솔루션이에요.

 

 

 

 

먼저 바디엔자임은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주는 가르니시아캄보지아 성분이 들어가있어요.

이 성분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어 축적되는 것을 억제해 체중과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준다고 하죠!

맛은 오렌지맛 젤리맛이에요. 부담스럽지 않게 맛있답니다.

 

 

 

 

다음으로는 아침, 저녁으로 먹는 바디엔화이바에요.

식이섬유와 섬유질로 구성되어 변기개선에 효과적이라고 하죠!

전...이 효과 진짜 똑똑히 봤어요!ㅋㅋㅋㅋㅋ자세한 후기는 아래에 이야기할께요!

 

 

 

 

다음으로 하루에 두번씩 섭취하는 바디엔수입니다.

멀티비타민과 필수 아미노산으로 에너지를 생성하는 역할을 한다고 해요.

물통도 같이 들어있는데 바디엔수 한개에 물 한통정도 마시라고 하더라구요.

바디엔솔루션 먹는기간 동안 물을 열심히 마셨어요.

 

 

 

 

마지막으로 바디엔붐입니다.

저같이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분들은 아실꺼에요. 몸에 바르면 열을 내서 체지방을 감소시키는 크림 많잖아요~

저도 몇개를 사서 바르기도 하고, 붙이기도 해봤는데..

와..바디엔붐은 깜짝 놀랐어요...ㅋㅋㅋ 동영상을 아래에 첨부해봅니다!!+ㅁ+ 소리를 잘 들어보세요!

 

 

 

 

엄청난 소리가 들리죠?? 처음에 깜짝놀랐어요!ㅋㅋㅋㅋ

탄산수 터지는 소리같다고 할까나? 운동후 샤워하고 바르니 몸이 후끈후끈!

특히 허벅지 뒷쪽을 신경써서 발랐습니다. 이놈의 셀룰라이트..ㅠㅠ

 

 

 

 

바디엔수 섭취할때 물을 마실 수 있는 물통이에요.

물을 가득넣고 바디엔수를 넣어서 섞어 마셔도 괜찮더라구요.

 

 

* 14일 2주 다이어트프로그램 

 

 

 

 

 

이것이 하루 양이에요.

아침에 일어나서 아침먹기 30분전에 바디엔화이바를 섭취하고,

저녁에 바디엔자임을 식사대용으로 마신 후 바디엔화이바를 먹는거죠.

바디엔수는 중간에 2번씩 먹고 물은 최소1리터 이상 마시면 된다는점!ㅎㅎ

 

처음에는 14일동안 열심히 해보자!!!라고 결심을 하고 시작했습니다!!+ㅁ+

데니쉬로 빠진 몸에서 더 빼보자규!!!!!

 

 

 

 

아침은 바디엔화이바를 섭취한 후 아침을 조금 먹고 출근했어요.

사무실에 도착하자마자 바디엔수를 섭취합니다.

 

 

 

 

 

처음에는 물통에 바디엔수를 넣어서 섞어봤어요.

이렇게 마시다가 나중에는 귀찮아서 그냥 한번에 넣고, 물을 쭉 들이켰네요^^;;ㅋㅋ

약간 과일맛이 나요. 아주 약간~ㅎㅎ

 

 

 

 

점심은 간단히 먹고, 저녁에는 바디엔자임과 바디엔화이바를 섭취했어요!

 

 

 

 

바디엔화이바 안에는 이렇게 생겼는데..

정말...화장실에서...쾌변을 봤어요!하하하하하하

이런 쾌변도 없다는, 아주 깔끔한 순간이였습니다;)

정말 이 효과는 직빵이라고 말할 수 있어요!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ㅋㅋㅋㅋ

 

 

 

 

갑자기 친구를 만나는 날에도 전 꿋꿋히 물을 마시고,

아메리카노를 마셨어요ㅠㅠㅠㅠㅠ

 

 

 

 

아...친구는 이걸먹고, 전..다이어트를 위해!!!!!

하지만..사람일이란게...약속이 계속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뜻하지 않게 14일 프로그램이 아닌, 체중유지 프로그램을 하고 있었어요^^;;

 

* 바디엔솔루션 체중유지 프로그램

 

 

 

체중유지는 1달간 15일동안 섭취를 하는건데,

하루는 저녁을 먹고 하루는 바디엔자임을 저녁을 먹고..바디엔화이바와 바디엔수는 매일 1포씩 먹었어요.

 

저녁약속있었을때 정말 많이 먹었거든요.

바디엔솔루션 시작하기 전에 몸무게를 재고, 15일후 몸무게를 재봤는데..

헐..빠졌네요??? 이렇게 먹고 하루걸러 하루 먹었는데..이정도면..ㅠㅠ(2kg)

열심히 하면 더 빠졌을텐데.....후회를..ㅋㅋ

진짜 많이 먹었는데...ㄷㄷㄷㄷㄷ

원하는 만큼 살을 빼고 체중유지관리를 한달동안 진행하고픈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

 

저도 금년에 결혼할 예정이니^^

지금은 일단 체중유지를 계속 하고, 결혼 한달전에 15일로 바싹 다시해볼려고 해요!

운동이랑 병행해서 하면 정말 살 빠질것 같아요. 화장실도 하루에 한번씩 시원하게 다녀오고,

바디엔붐은 따로 구매하고 싶을정도니까요~ㅎㅎㅎ

 

단기간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이나 체중유지가 필요하신 분은 바디엔솔루션 추천합니다^^

현재 이벤트도 하고 있으니 궁금하신 분은 홈페이지에서 알아보세요:)

 

 바디엔솔루션 홈페이지[바로가기]

 

 




< 이 글을 체험단에 당첨되어 2주간 체험을 하고 작성한 후기입니다>

 

  1. 나도 2개 먹는 중이네여
  2. 다이어트성공꼭하세요~
  3. 2주면 완전 빠른건데. 효과 좋곘죠?
  4. 리뷰 보고나니 요건 유지관리에 더 적합한건가 하는 생각도 들고 그러네요 ㅋㅋㅋㅋ
  5. 꾸준히하면 효과가 정말 있나봅니다. ^^
  6. 다이어트 꼭 성공해야 할텐데요~ 요즘은 다이어트가 제일 화두네요~
    화이팅하자구요...
  7. 다이어트가 꼭 필요한 때이긴 하네요..
    건강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겠어요~
  8. 여름대비다이어트가필요하죠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