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면목역 맛집, 취향 저격! 짬뽕 잘하는집

by 린미 2015. 5. 14.
반응형
면목역 맛집, 취향 저격! 짬뽕 잘하는집 

 

 

 

원래 오늘도 대만 여행기를 쓰려고 했으나...어제 맛있는 짬뽕집을 발견하여 급 변경했어요;)

남자친구랑 저녁 뭐 먹을까..고민하면서 면목역에서 저희집으로 가고 있는데..

짬뽕 잘하는 집 간판이 따악!!!! 눈에 띄어서 들어갔어요!

근데 맛집이였다니!!!!! 완전 맛나게 먹고온 면목역 맛집입니다!+ㅁ+

 

 

 

 

2층으로 올라가면 입구에요!

밤 9시쯤에 들어갔는데...손님이 생각보다 있었고, 계속 들어오더라구요~

 

 

 

 

육수가 새송이라니..ㅠ-ㅠ 갠적으로 버섯을 무지하게 좋아하는데..

여기는 육수를 홍합이 아니라 새송이로 우려낸다고 하네요! 그래서 맛있었나~~ㅋㅋ

 

 

 

 

종류가 다양한데, 일단은 나가사끼 레드짬뽕으로 도전!!!

매콤한게 먹고 싶었어요:) 남친은 미리터리짬뽕이에요. 부대찌개 짬뽕이라고 할 수 있지요!

동네라 그런지 가격도 좋아요!하하하하

 

 

 

 

먼저 남자친구의 밀리터리 짬뽕!

부대찌게 맛인데 고소하네요! 남자친구가 너무 만족하면서 먹더라구요.

"이거 완전 내 스타일이야! 너무 맛있다!" 이러면서~ㅎㅎ

 

 

 

 

이것은 저의 나가사끼레드짬뽕!+ㅁ+ 위에 버섯보이나요??

이것부터 마음에 들었으! 숙주도 많이 들어있고~굿굿!

 

 

 

 

맛은 니뽕내뽕의 차뽕이랑 비슷한데, 더 고소하다고 할까요?

진짜 맛나게 먹었어요!!!!!! 양도 푸짐해서 다 먹고 싶었는데 배가 터질것 같아 남겼다는..ㅎㅎㅎㅎ

둘이서 어찌나 만족하면서 먹었던지,

면목동에 사시면 여기 강추합니다!!+ㅁ+)b

저희 자주 갈것 같아요~홍홍홍홍

 

다음에는 순두부 짬뽕으로 도전합니다!!ㅋㅋㅋㅋㅋㅋ

맛있는집 알아내서 기쁜 마음에 포스팅합니다용!ㅎㅎㅎㅎ

 

점심은 남자친구가 사줬으니, 저녁은 제가 쏩니다!!!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