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지우펀에서 땅콩아이스크림은 필수 먹거리?!

by 린미 2015. 5. 19.
반응형
대만 지우펀에서 땅콩아이스크림은 필수 먹거리?! 

 

 

 

지우펀에 오면 반드시 먹어야 할 음식 중 하나가 바로 땅콩아이스크림!

제주도 우도의 땅콩 아이스크림이 더 맛있다는 분도 있고, 지우펀이 더 맛나다는 분도 있고~

제가 먹어봐야 정확하겠죠?ㅋㅋㅋ

 

한국 관광객이 많아서 한글을 쉽게 볼 수 있어요:)

전 세븐일레븐 먹자골목으로 들어가서 첫번째로 보이는 가게에서 먹었어용!

 

 

 

 

가격은 40NT 우리나라 돈으로 약 1600원입니다.

한개만 살까, 두개를 살까 고민하다가 1인1아이스크림으로!ㅋㅋㅋㅋㅋ

어제의 우리 결심(2인의 한개)은 저멀리~~

 

 

 

 

하나는 파인애플 맛이 나고, 하나는 무슨맛인지 모르겠어요~ㅎㅎㅎ

한국인인줄 알면서 알아서 포장을 해주세요~

 

 

 

 

다른쪽을 보면 아이스크림에 무슨 야채가 들어가는데..

이게 한국인입맛에는 안맞는다고 하더라구요~이게 뭐라고 하던데..ㅋㅋㅋ

 

 

 

 

2개 손짓을 하면 아저씨께서 알아서 동그랗게 말아준 후 봉지에 담아주세요!

 

 

 

 

이것이 바로 지우펀의 명물 땅콩아이스크림입니다!!!ㅎㅎㅎ

자~~먹어볼까요??+ㅁ+

 

 

 

 

음.....제 스타일은 아니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 한개만 사고 맛만 볼껄 그랬나봐요~하하하하하하

우도의 땅콩아이크림은 안먹어봤지만, 왠지 그게 더 맛있을것 같으니....

한국에서 먹어볼 수 없는 새로운 맛이니 한개쯤 맛봐도 될것 같아요. 그냥 한입만...ㅎㅎㅎ

결국 다 못먹었거든요^^:;;

 

 

 

 

그리고 저희의 눈을 사로잡은 이 귀요미들!!!!!!!!!!!!!!!!!!

 

 

 

 

캐리어 이름표(맞나?)인데요 귀여운게 너무너무너무너무 많은거 있죠!

가격은 80NT

살까말까 무지무지 고민하다가, 어차피 야시장가니 거기서 사자 하고 안샀는데..

 

 

 

 

여기서 살껄 그랬나봐요ㅠㅠㅠㅠㅠ

야시장에 별로 없어요ㅡㅡ 이런 된장..

혹시나 여기서 이거 보신 후 딴데서 사야지~라고 생각하셨다면, 마음 고쳐먹고 그냥 사세요!ㅋ

지우펀이 종류가 훨씬 많아요~~~~

사진보니까 또 아쉽네요-0- 살껄...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저희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조식먹고, 아이스크림먹고, 조금 더 구경하다가 진과스로 이동했어요:)

다음은 진과스 이야기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