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진과스에서 스펀으로 이동! 가는법!

by 린미 2015. 5. 25.
반응형
대만 진과스에서 스펀으로 이동! 가는법! 

 

비오는 진과스를 뒤로한채 우리는 스펀으로 이동합니다!!

사실 비과와서 스펀을 가지 말까 하다가, 지금 아니면 시간내기 힘들어서 스펀으로 갔더니~

날씨가 활짝 개었네요~~안갔으면 울었을뻔..ㅋㅋㅋㅋㅋㅋㅋ 

 

 

 

 

먼저 진과스에서 788번이나 1062번을 타고 루이팡역으로 고고씽 합니다!!+ㅁ+

루이팡에서 핑시선 열차를 타고 스펀으로 넘어가야 하거든요:)

타이베이에서는 기차를 타고 루이팡역으로 많이 오시는데, 1062번이나 1061번타고 오셔도 될듯!

생각보다 길 안막히고 빨리와요~

 

 

 

 

여기가 루이팡 기차역입니다:)

사람들이 생각보다 많았어요~다들 핑시선 타는것처럼 보여서....ㄷㄷㄷㄷㄷ

다들 나의 경쟁자인가?ㅋㅋㅋㅋㅋ

좌석에 목숨거는 1인!ㅋㅋㅋㅋㅋ

 

 

 

 

핑시선 열차 시간표라 미리 찍어놨어요!

배차간격이 길어서 계획을 잘 세우셔서 다니셔야 해요~

저희는 오직 스펀만 갔다왔습니다!ㅎㅎ

 

 

 

 

유스트래블 카드 있으시면 열차표 안사셔도 되요.

들어갈때 보여주면서 스펀이라고 하면, 카드 찍는곳에 찍으라고 해요!

그냥 카드 찍고 들어가도 상관없어요^^;;

 

 

 

 

3번출구로 가면 이렇게 스펀을 뜻하는 등이 걸려있어요:)

저....작은등으로 샀어요!하하하하하

야광이라는!!+ㅁ+

 

 

 

 

핑시선을 타고 여행하는 사람들이 매우 많기에 미리 가서 기다리세요!

그러면 열차가 이렇게 들어옵니다:)

 

 

 

 

저희가 탈 열차! 멈추자마자 빛의 속도로 들어가야해요!

왜냐?? 자리에 앉기위해!!!!ㅋㅋㅋ

스펀까지 40분정도 간단말이죠!! 체력이 딸려요~ㅋㅋㅋㅋ

 

 

 

 

그렇게 앉아서 편히 스펀에 도착했습니다!!+ㅁ+

스펀에서 사람들이 가장 많이 내리더라구요~

 

 

 

 

하하하하 이 많은 인원이 보이시나요?ㅋㅋ

나갈때 카드찍는게 있으니 꼭 찍고 나가세요~

나중에 곤란해져요~~^^;;

 

 

 

 

그리고 바로 이것이 보입니다!!

이거!!!!!!!!!!우리는 스펀에 이 닭날개볶음밥을 먹으러 왔다구욧!!!!

사람이 없었는데, 점점 몰리더니 줄이 길어졌어요~ㄷㄷㄷㄷ

 

 

 

 

한국 관광객들이 워~~낙 많기에 이렇게 한글메뉴판이 있는 센스!!!

초두부는 입맛에 안맞을 수도 있다고 해서 저희는 볶음밥맛으로 2개 달라고 했어요~

가격은 60원이니 우리나라돈으로 약 2400원정도?

 

 

 

 

날씨가 더웠는데..이분들은 얼마나 더울까요??

인기가 많아서 쉴새없이 구우시더라구요~ㄷㄷㄷ

 

 

 

 

쨔잔!! 이것이 VJ특공대에서 봤던 대만의 명물, 스펀의 닭날개 볶음밥입니다!!!

이 순간만을 기다렸어요~~~

진과스에서 점심을 안먹어서 배고팠거든요~ㅋ

 

 

 

 

안에는 이렇게 볶음밥이 들어있는데... 

어머어머어머어머 너무 맛있어요!!!!!!!!!진짜 맛있어요!!!!!!!!!!!!

앉아서 먹을때가 없어서 좀 그랬지만, 걸어가면서 열심히 먹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펀하면 이렇게 기찻길이 유명하죠??

정말 기차가 다니는 길이기에 조심해야해요~~

대만여행하면서 느낀것이 여기도 개를 데리고 여행하는 사람들이 많았어요.

그런 모습이 좋아보이더라구요~

 

 

 

 

그나마 사람이 없었던 것같은데, 다들 이렇게 등에 소원을 적어서 날리고 있어요.

저희도 당연히 해야겠죠?

여기까지 왔는데 소원빌고 가야죠!!!

 

 

 

 

어디서 할까 걸어다니다가 사진찍기 좋은곳에서 했어요.

사람이 많이 없는곳!

가격은 어디나 똑같으니 사진이 잘찍힐만한 곳을 선택하세요!

가게에서 사진까지 다 찍어주거든요~

 

 

 

 

노란색은....뭐라고 했더라~

아마 돈복일꺼에요~ㅎㅎㅎ 여기에는 돈 많이 벌게 해달라고~

친구도 적고, 저도 적고~ㅋㅋㅋㅋ

 

 

 

 

빨간색은....건강이에요! 전 날씬하게 해달라고 했죠!ㅋㅋ

아, 다이어트 하기 이제 너무 힘들어요~ㅋㅋㅋㅋ

가족의 건강과 날씬하게 살게 해주세요!!

 

 

 

 

핑크색은 사랑입니다:)

전...남자친구....에 관한 소원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사실이에요. 지금 저에게 눈을 못떼고 있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우리의 소원은 하늘높이 올라갑니다.

날리기 전에 모든면을 들고 사진찍게 해주는데........사진이 정말 별로에요-0-ㅋㅋㅋㅋㅋㅋ

얼굴이 벌게서~ㅋㅋㅋㅋㅋㅋ

 

 

 

 

안녕~~우리의 소원을 꼭 이루게 해죠!

이렇게 하늘로 올라가는 저희의 소원등!

 

 

 

 

꼭 이루어지겠죠?ㅎㅎㅎ

스펀을 잠깐 걸어다녔는데, 여기저기 떨어진 소원등을 봤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놔, 우리것도 거기 있지 않겠죠?ㅋㅋㅋㅋㅋ

 

 

 

소원등을 했던 곳에서 이렇게 야광등도 샀어요:)

할머니, 저, 남친꺼! ㅋㅋㅋㅋ할머니는 건강과 남친은 돈많이 벌라고, 저는 마음먹은일은 다 이루어지리라

라는 뜻을 가진 등을 샀어요!

5+1이긴 하지만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아요~무조건 깍아달라고 하세요~

깍아줍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옆에서 한국분이 깍아달라고 하라고..ㅋㅋㅋㅋㅋㅋㅋㅋ

그분...감사해요ㅠ-ㅠ

 

 

 

 

기찻길을 잠시 벗어나면 흔들다리가 있어요.

떨어지면 끝!ㅋㅋㅋ

저는 좋다고 막 걸어다니고~~~하지만 중간으로만 걸었습니다. 고소공포증이..ㄷㄷㄷㄷㄷㄷ

 

 

 

 

기찻길에서 친구랑 폭풍셀카도 찍고!ㅎㅎㅎ

셀카봉 챙겨갔는데 정말 잘 활용했어요:) 창피해도 꼭 챙겨가세요!ㅋㅋㅋㅋ

 

 

 

 

그리고 대만의 명물 오징어튀김을 여기서 먹었어요.

 

 

 

 

먹을까말까 고민하다가 사서 먹었는데...

오마나..진짜 맛나요~~

 

 

 

 

반건조 오징어인가요? 오징어 튀김이 어떻게 부드러울수 있죠?

제가 이가 안좋아서 오징어튀김 잘 안먹는데, 이것 맛나요!!+ㅁ+

스펀에서 닭날개튀김, 오징어튀김은 꼭 드셔보세용~~

 

 

 

 

그리고 열차를 타고 루이팡역으로 돌아왔습니다.

스펀역에 들어갈때 꼭 찍고 들어가세요!!!
저희 그냥 들어갔다가 루이팡역에 나올때 혼났어요~하하하하하하하

혼났기보다는 뭐라고 막 하시는데 못알아들음..-0-

돈 따로 냈어요~~20NT

 

타이베이로 기차타고 갈까 하다가, 사람도 많고~ 기차시간도 모르고~~

그냥 역밖 정류장에서 버스를 타고 시내로 들어갔어요~

1062번은 지우펀에서 오기 때문에 사람도 많고, 시내로 간다고 하니 안태우더라구요ㅠ-ㅠ

그래서 1061번을 타고 시내로 왔습니다:)

 

그냥 맘편히  1061번 타세용!

역 바로 앞에 있는 정류장에서 타면 됩니다!!+ㅁ+

 

그리고 저희는 아이스몬스토 망고빙수를 먹으러 고고씽했죠!

그 이야기는 다음포스팅에:)

인생 망고빙수였습니다..ㅠ-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