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 스린야시장 맛집, 저렴하고 거대한 우마왕 스테이크!!!대만 스린야시장 맛집, 저렴하고 거대한 우마왕 스테이크!!!

Posted at 2015. 6. 22. 16:12 | Posted in 린미's 여행/대만 15'



대만 스린야시장 맛집, 저렴하고 거대한 우마왕 스테이크!!! 

 

용산사에서 소원을 빈 후 향내가 가득한 몸을 이끌고 스린야시장으로 고고씽 했어요!ㅎㅎ

젠타역 1번출구로 나온 후 포장마차가 즐비한 거리를 지나, 스린마켓이 보일꺼에요!

그안으로 들어가서 왼쪽을 바라보면?!

 

 

 

 

쨔잔! 이렇게 거다란 빨간 간판을 발견!ㅎㅎㅎ

저희는 포장마차 길이 아니라 다른길로 들어가서 찾느라 꽤 고생했는데..ㅠ-ㅠ

그냥 포장마차길(길거리음식길)을 쭉 가다가 스린마켓 간판이 보이면 들어가셔서 나오면 왼쪽입니다^^

제가 한번 가봐서 이렇게 설명할 수 있는것인지도...허허허허허

 

 

 

 

사람이 많더라구요. 저희도 줄서서 먹었어요:)

스테이크를 저렴하게 먹을 수 있다는 말에, 친구와 전 왕기대!!

 

 

 

 

정신없이 구우시더라구요.

날도 더운데, 고생이 많으십니다~~그려~~

 

 

 

 

기다리고 있으면 이렇게 미리 주문을 받아요.

한국인이라 메뉴판을 줬는데..고를 생각에 찍지 않았다는..하하하하하

그래서 남이 두고간 주문서를 찍었어요:)

 

보통 하나씩 선택해서 같이 먹잖아요~

저희는 1인당 하나의 비프스테이크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비프스테이크 2개 주문완료! 가격은 160NT입니당~~~~

 

 

 

 

두근두근한 마음으로 스테이크를 기다렸어요.

친구랑 제가 워낙 고기를 좋아하는 육식녀라~~

 

 

 

 

물은 셀프! 하지만 물이 아닌 너!

차였나? 그랬을꺼에요~ 기억이 잘......

 

 

 

 

우마왕 스테이크가 또 유명한 이유는 바로 이 스프에요~

빵뚜껑이 있는 스프~

 

 

 

 

맛은 땅콩스프~~ㅎㅎㅎ

 

 

 

 

빵을 우겨넣어서 같이 먹으면 맛있어요^^

날씨가 덥지만, 안이 시원해서 따뜻한 스프 먹을만 하더라구요.

밖에서 먹으면 절대 못먹었을것 같지만요.....

 

 

 

 

쨔잔!! 드디어 나온 비프스테이크입니다!!+ㅁ+

이 크기 보소!! 이것인 160이라니!!!!

우리나라 돈으로 6천원돈!! 이것이 6천원이에요~~장난아니죠?ㅋㅋㅋ

면과 달걀도 같이 나와요:)

 

 

 

 

면빼고 클리어...ㅋㅋㅋ

면은 배불러서 도저히 먹지 못했다는..ㅠ-ㅠ 아...스프 조금만 먹을껄...

정말 배터지는 줄 알았어요~ㅎㅎ

가격대비 정말 크고 맛좋은 스테이크였어요^^

스린야시장에 가시면 우마왕스테이크 강추합니다!!!!!!

 

단, 너무 배가 불러서 야시장 대표 음식들을 못먹어요...

저흰 아무것도 못먹었어요...... 배가 터져서 먹을 생각이 절대 안나요.....ㅋ

 

 

 

 

먹고 나오니 야시장 답게 이런 게임도 많구요~

저희도 할까 하다가 배가 너무 불러서 못했어요-0-

배가 부르면 아무것도 하기 싫은 이 마음~~~

 

 

 

 

여기가 유명한 대왕카스테라!

분명 우마왕들어갈때 있었는데.....일단 스테이크 먹고 나와서 사보자 했는데..

없어요..다팔렸어요^^;;;;;;;;;

 

우마왕스테이크에서 나온다음 직진하면 바로 있어요~

 

 

 

 

그리고 친구가 부탁한 렌즈를 사기 위해 방문한 안경점!

친구말로는 정말 싸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아큐브렌즈를 잔뜩 사왔습니다~카드 결제도 되니 렌즈끼시는분은 참고하세요~

 





 

  1. 와우~ 맛난것들이 다양하네요.
    대만여행 한번 가보고 싶네요^^
  2. 진짜 맛있겠네요 우와 여행다니시다니 부럽기만하네요
    잘다녀오세요
  3. 비밀댓글입니다
  4. 와우.. 대만에도 재미있는 먹거리가 많네요.
    이것을 보고 있으면 대만 한번 가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5. 먹고 싶어질 것 같아요` 대만여행 한번 가봐야 할텐데요~
  6. 이름이 재밌는 스테이크 네요 ㅎㅎ 배고프네요
  7. 우리나라 돈으로 6천원 이라니 가격도 참 마음에 드는군요 ㅎㅎ
    대만에 여행가게되면 꼭 들려봐야겠습니다 ^^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