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태원 맛집 투브로즈 방문기!이태원 맛집 투브로즈 방문기!

Posted at 2012. 12. 6. 07:00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이태원에는 맛집이 많아요^^ 세계요리집이 많지요!!+ㅁ+ 

이번에는 남친과 함께 수제버거를 탐방하러 가기로 했답니다! 유명한 곳이 워낙 많아서...

저희는 다른 곳을 선택했죠!

이태원맛집의 대표격인 수제버거를 먹기 위하여 인터넷을 검색 하던중!

"수제버거의 지존 투브로즈"

 

 



 

 

원래는 스모키 살룬을 가려했지만, 그래 오늘은! 너에게 가주겠어!! "투브로즈"!!!

그러나... 투브로즈는 처음 들어보는데...맛없으면 어떻하지???? 불안감이 엄습해왔지만,

평소에는 절대 생기지 않는 도전정신이 발휘되어 바로 카드를 꺼내 쉬리릭~긁었습니당!ㅎㅎ

 

투브로즈는 호주산 청정우 중에서 최상품 소고기를 매일 아침 공급받아 허브와 안데스 호수 소금으로 반죽하여숙성시켜서 신선한 고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특별 제작된 판에서 두 번에 걸쳐 고기를 굽기 때문에 겉이 타지 않으면서 속까지 잘 익어 고기의 육질이 살아있어서 부드럽다고 하네요.

초벌구이가 끝난 패티를 참숯 그릴 위에서 한번 더 굽기 때문에 소고기 특유의 냄새를 없애고 허브와 참숯 향이이 고기에 녹아든다고 합니다.

 

이상 투브로즈의 버거 생명인 패티 설명을 마칩니다.

 

6호선 이태원역에서 내려 3번 출구로 나와서 직진!

소방서를 지나 조금 더 가다보면 이태원랜드로 올라가는 남산같은 계단길을 지나,

오른쪽으로 아담한 가게가 보일꺼에요^-^

 



 

 

평일 저녁시간 바로 전이라서 그런지 투브로즈가 한산하고 아주!! 좋네요ㅎㅎ

이 추운날 줄서서 기다리면 어쩌지? 하고 오만걱정 다했는데, 괜히 했네요^^;;;


투브로즈는 과연 어떤 수제버거 맛일까 기대하며 자리를 잡고

계산대에 가서, 소셜구매요~라고 외치며

"BBQ 버거세트" 와 "머쉬룸 치즈버거세트"를 주문했어요.

 

우리 옆테이블은 한국인 외형에 영어를 쓰시는 남성 두분이 폭풍수다를 즐기시고 계셨어요

내부를 정면으로 찍고 싶었지만,

그 두분을 배려하는 저의 넓은 마음으로 이렇게 찍었답니다ㅋㅋㅋ

 





 

아...한쪽으로 치우친 저 사진이 저를 슬프게 하네요..ㅎㅎㅎㅎ

그래서 이웃분들을 위해.ㅋ

 



 

느낌이 많이 다르네요ㅎㅎ

 

우리가 주문한 투브로즈의 수제버거 BBQ버거와 머쉬룸치즈버거가 나왔어요+_+

흠~냄새는 합격!!!

 

버거만 따로 주문도 가능 하고, 버거에 추가로 돈을 내면 세트로 변경이 되더군요.

 

수제버거 + 집에서 엄마가 튀겨주던 굵은 포테이토 + 음료(무한리필) 로 구성되어있답니다.





  



아놔.....사진이 안습이네요ㅜㅜ

맛집 찾아다닐때는 디카를 꼭 챙겨야 겠어요~+_+

폰으로 찍으니 맛이 사진속에 나타나지 않네요ㅡ_ㅡ 하하하...

 

맛의 평가는....

맛있어요!!!!ㅎㅎㅎ

스모키살룬은 너~~~무 수제버거스럽다고 할까나?? 그냥 괜찮은 정도였는데,

투브로즈는 약간.. 패스트푸드와 수제버거의 중간단계라 할까나?

 

패스트푸드에 길들여진 저렴한 입맛의 저에겐 딱이였네요!ㅋ

 

빵은 구워서 그런지 바삭바삭 한게 십힐 때 바삭한 입감과 고소한 향이 느껴졌구요,

두꺼운 패티는 숯불의 향이 나면서 매우 부드러웠고,

그 속에 있는 아삭한 야채와 제가 좋아하는 버섯과 어울러진 치즈의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_+ㅋㅋㅋ

(무슨 맛 전문가도 아니고 웃기게 표현하네요^^;;;;)

 

BBQ버거는 BBQ소스를 좋아하신다면 제맛! 원래 그 소스는 약간 무거운맛이 있는데,

여기는 새콤해서 가벼운 느낌이 납니다.

(또 주관적인 저의 표현.ㅋㅋㅋ 드셔보시고 무슨 가벼운맛!!! 이럴수도 있어요ㅜㅜ) 

 

아무튼 이번 쿠폰구매는 성공!^ㅁ^b

오늘까지라서 또 사러갈꺼에요+_+ㅋㅋㅋㅋ

 

가격은 쫌~~있어요;;

BBQ버거 세트가 13500원, 머쉬룸치즈버거 세트는 13000원 총 26500원이지만

소셜커머스를 통해서 40% 할인된 가격 15900원에 먹었답니다^-^

쿠폰가격으로는 맛나게 먹었어요!ㅋㅋㅋ





문앞에 메뉴판 사진 찰칵!

햄버거 종류가 다향하게 있네요.

입맛 따라 골라보세요~~~~~

 

가시는 길

 



 

3번출구에서 쭉~~~올라가셔서 이태원랜드 지나서 투브로즈가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용산구 이태원1동 | 투브로즈
도움말 Daum 지도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