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프라하 16'

프라하 항공권, 대한항공 체코항공 코드쉐어로 직항 예매완료!

by 린미 2015. 10. 28.
반응형
프라하 항공권, 대한항공 체코항공 코드쉐어로 직항 예매완료! 

 

 

 

내년 1월에 엄마와 함께 프라하로 여행갑니다:)

작년에 프라하를 여행하면서 모녀여행자들을 보고, 무지 부러웠는데..

저도 소원성취했어요!!+ㅁ+)b

아무래도 엄마와 함께 가는것이기에 프라하 직항 위주로 알아봤어요.

요즘 미리 예매하면 대한항공 가격이 괜찮더라구요. 알아보다가 발견한 체코항공 코드쉐어입니다!

 

같은 항공편인데 체코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하는게 더 싸요!!+ㅁ+ 그러니, 체코항공 홈페이지에서 예약하세요!ㅋㅋ

 

 

 

 

먼저 체코항공 홈페이지로 방문합니다 (  www.csa.cz ) 

대한항공이 체코항공 최대주주라고 하네요. 그래서 그런지 언어를 한국어로 설정할 수 있어 편해요!

저기 보시면  oooo korea 라고 쓰여있어요. 앞에는 체코어인듯.....코리아를 찾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한국어로 변환이 되어 쉽게 예약을 진행할 수 있어요.

 

 

 

 

 

비행편을 선택하시고, 다음을 눌러줍니다.

빨간색은 제일싼 비행편이에요. 원래 화요일에 출발하려고 했는데, 왕복 체코항공이라..

갈때는 체코항공, 올때는 대한항공을 타고 올 수 있는 월요일로 선택했어요^^

 

 

 

 

성인2명으로 총 2,080,400원이 나왔습니다.

좌석지정을 할 수 있다기에 들어가보니...

 

 

 

 

유료좌석만 선택할 수 있어요.

체코항공 예약으로 조금 더 저렴하게 했으니, 이왕이면 조금이라도 더 편한자리에 앉고자..

유료좌석을 선택했습니다ㅎㅎㅎ

비상구 공간도 자리가 있었는데...어디를 할까 고민하다가 파란색 자리로 선택했어요.

추가금액 38800원이 발생합니다~ㅎ

친구랑 가면 그냥 아무데나 앉을텐데, 엄마랑 가니 조금이라도 더 편한자리에 앉고 싶더라구요.

 

 

 

 

그래서 총 2,119,200원으로 프라하 직항 왕복 항공권을 구매했어요.

 

 

 

 

개인정보 입력란에 마일리지 프로그램이 있어요.

대한항공 마일리지로 적립할 수 있으니, 회원이 아니신 분은 먼저 대한항공 가입한 후 번호를 받으세요.

저희 엄마도 이번에 가입을 하셨답니다.

선택하기에서 대한항공을 선택한 후 번호를 입력하면 되요.

 

카드는 비자, 마스터카드,  또하나가 있었는데..기억이 안나네요!ㅋㅋㅋ

이렇게 3가지 카드만 결제가 됩니다.

저는 주로 JCB 신한카드를 사용하는데, 어쩔 수 없이 사용하지 않는 비자로 결제를 했어요.

 

 

 

 

이렇게 예약번호가 주어집니다.

잘 기억하세요. 나중에 전화해서 귀국편 자리를 지정해야하거든요!!+ㅁ+)

 

 

 

 

엄마와의 프라하 여행 항공권 구매완료입니다^^

창가의 뷰가 기각막힌 한인민박도 예약했어요!!ㅎㅎㅎ

체코항공은 23kg까지 무료이니 왠만한 짐은 다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같은 코스 대한항공 홈페이지 가격입니다. 차이가 꽤 나죠?

거의 하루 숙박비 차이인데.....

 

단, 할부로 하실꺼면 대한항공에서 결제하시는게 나을꺼에요.

여러 카드사 무이자 할부가 진행되더라구요. 체코항공 홈페이지에서 결제하시면 무조건 일시불입니다.

해외사용으로 승인이 되는지라^^;;;

 

빨리 1월달이 왔으면 좋겠어요^^

엄마와 함께하는 프라하 여행 기대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