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2 6

여자대학입학선물 추천, 14k 체인반지 이뻐요!!

여자대학입학선물 추천, 14k 체인반지 이뻐요!! 얼마전에 로이쥬얼리 반지 포스팅한적이 있어요:) 그때 이벤트한다고 해죠?!근데 제가 이벤트에 당첨됐어요!! 꺄~~~~(소리질러~~~~~~)그 14k 체인반지가 제 손에 왔습니다:) ▼ 이전글2017/02/07 - [린미's 정보/패션/뷰티] - 대학교 새내기 입학 선물 로이쥬얼리 추천해요:) 정말 여자대학입학선물로 추천 또 추천하는 로이쥬얼리의 14k체인반지 에요:) 이쁜 박스에 이렇게 담겨져 왔어요. 리본 잘 못묶어서 사진찍으려고 대기하고 있었답니다 ㅋㅋㅋ 미리 차보고 사진찍으면 도저히 이렇게 못묶을것 같아서..ㅎㅎㅎㅎ 상자를 열면 품질보증서가 따악!이벤트 상품이라고 대충(?) 보내주시지 않네요:) 나름 이쁘게 찍어보겠다고 남편의 레고 소품들을 이용해보..

부산역 돼지국밥 추천! 신창국밥 양이 푸짐!

부산역 돼지국밥 추천! 신창국밥 양이 푸짐! 부산에 가면 부산역 근처에서 항상 먹는 돼지국밥집이 있었는데...재개발로 없어졌어요ㅠ-ㅠ 설마설마..했는데....국밥집 자리가 흔적도 없이..아 슬프다.. 부산 도착한 첫날 바로 갔는데 없어서 실망했거든요. 부산 떠나는 날 아침.그래도 마지막은 돼지국밥이라며 검색신공을 펼친결과.부산역 바로 옆에 신창국밥집이라는 곳을 발견. 속는셈 치고 신창국밥으로 갔어요. 배도 고프고....ㅎㅎ찾기는 매우 쉽습니다.점심시간 조금 지나서 가니, 대기시간 없이 바로 앉아먹을 수 있었어요. 가격은 돼지국밥 7000원, 국수 추가하면 1000원.저희는 이때까지만 해도 국수가 국수사리인줄 알았습니다... 신창국밥은 특이하게 총5개 스타일로 국밥을 선택할 수 있더라구요.저희는 당!연!히..

달맞이고개 카페 브러치 먹으러 콜라보바이데이지

달맞이고개 카페 브러치 먹으러 콜라보바이데이지 도련님커플은 직장인인 여친때문에 전날 서울로 고고!다음날 저희부부는 오붓하게 달맞이고개 카페 콜라보 바이 데이지로 갔지요:)여기는 벚꽃이 아직 남아있을때 갔다가 분위기에 완전 반했던 카페에요. 원래 달맞이고개 브런치 카페를 계속 검색했었는데..마땅히 없더라구요ㅠ0ㅠ그래서 보증(?)된 콜라보바이데이지로 고고씽.해운대에서 충분히 걸어갈만한 거리에요. 초반에 있는 지라..ㅎㅎ 호텔 2층에 위치해 있는 콜라보 카페는 계단으로 슉슉 올라가면 되요.거의 2년만에 왔는데 변한게 없네요 ㅎㅎ음...이름이 바뀐걸까요? 뭘까요?ㅋㅋㅋ아...옆에 바가 있는데 거긴 문탠바인가봐요 ㅎㅎ 여기 빵을 굉장히 맛나게 먹었던 기억이..고급스러워 보이는데..가격도 높아요 ㅎㅎ평일 점심 지난..

대학교 새내기 입학 선물 로이쥬얼리 추천해요:)

대학교 새내기 입학 선물 로이쥬얼리 추천해요:) 이번에 대학교 입학하는 사촌동생이 있어서 뭘 사줄까...고민하다가 생각한 악세사리! 대학교 새내기 선물로 딱!!일것 같아서 이곳저곳 알아보았어요. 이왕이면 14k로 하고 싶은데, 가격이 만만치 않은지라....ㅠ0ㅠ 그러다 발견한 로이쥬얼리! 사촌동생 대학교 입학 선물로 결정!!! 이 사진에 반해서 로이쥬얼리로 결정했어요. 워낙 이뻐하는 동생인지라 반지랑 팔찌 세트로 선물하기로 했죠. 더군다나 이니셜까지 넣을 수 있어 입학선물로 좋은것 같아요. 목걸이, 반지, 팔찌 세트로 해주고 싶었지만...동생 미안하다.. 언니가 돈 많이 벌어서 목걸이도 세트로 장마해줄께:) 나중에 너 조카한테 잘해라!! 자체제작한 반지라 가격이 정말 괜찮더라구요. 이벤트로 각인한면이 서..

다시찾은 해운대 조개찜, 다퍼주는집

다시찾은 해운대 조개찜, 다퍼주는집 지난 부산여행당시 친구들이랑 우연히 갔다가 너무 맛있게 먹은 해운대 조개찜집이에요:)다들 해물을 좋아해서 이번여행에도 이 조개찜을 먹으러 가겠노라 계획을 짰죠! 그때는 이 집을 찾기가 왜케 힘들었는지....골목사이에 있어서 보이지가 않아요 ㅎ하지만 이번에는 금방 찾아갔답니다. 반찬은 간단해요. 야채샐러드/ 다슬기(? 맞나요?ㅋㅋㅋ)/ 게살/김치게살 맛있어서 이것만 계속 먹었어요. 남편은 밥을 먹고 싶다고 해서 저희는 조개찜大 와 계란불고기밥을 주문했어요. 한입 먹어보더니 너무너무 맛있다며...결국 시동생도 계란불고기밥을 주문했다는...마지막에 남편은 조개찜보다 이 밥이 더 맛있었다고 밥만 먹으러 가고 싶다고 했어요^^;; 이것이 조개찜입니다. 푸짐하죠?작년에 친구들이랑..

구정 잘 보내셨나요?^^

안녕하세요:) 구정잘 보내셨나요?전 시댁갔다가, 친정갔다가 집에서 푸욱~~쉬었습니다. 쉬면서 포스팅 할 생각을 어찌 1도 안했는지....ㅋㅋㅋㅋ 2017년에는 포스팅을 열심히 하겠습니다!! 라고 외쳤는데.....열심히는 무슨..ㅋㅋㅋㅋㅋㅋ정말 안하고 있습니다.오늘도 사이판 나머지 이야기를 풀어볼려고 했는데........그건 다음부터..하고 그냥 수다만 떨다가 갈려구요ㅋㅋ후후후후원래 블로그란 수다의 공간이 아니겠어요? 그나저나 요즘 케이블에서 방영하는 뭉쳐야 뜬다!!!보셨나요? 이번 패키지 여행은 스위스인데...보면서 3년전 유럽여행이 생각나서 추억에 젖고 있습니다ㅠ-ㅠ6,7개국을 여행하면서 가장 손에 꼽히는 나라가 스위스였는데 말이죠. 전 6월초에 가서 TV처럼 춥지는 않았구요, 이런 푸릇푸릇한 광경을 ..

린미's life 2017.02.03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