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4 5

교토 맛집 강추! 인생 5단소바 혼케오와리야 호라이소바

교토 맛집 강추! 인생 5단소바 혼케오와리야 호라이소바 쿄토 여행 첫날 숙소에 짐을 풀고, 늦은 점심을 먹으려고 여기저기 알아봤어요.숙소에 맛집 지도가 있어서 그나마 가까운 소바집을 갔는데, 문이 닫혔더라구요ㅠ-ㅠ 급으로 검색해서 발견한 혼케오와리야. 여기도 추천 소바집이더라구요! 사실 저희가 애매한 3시에 점심을 먹는거라 일본은 브레이크타임이 대부분 있더라구요.브레이크타임이 없는 곳을 찾다보니 자연스레 제가 좋아하는 메밀소바가 보였는데..여기서 인생 소바를 먹다니..ㅠ-ㅠ 정말 교토 맛집으로 추추추추천 하는 혼케오와리야입니다. 이렇게 일본 전통(?)가옥처럼 생겨서 근처에 가면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원래는 저 빨간선으로 줄이 길게 서있었겠죠? 토요일 오후3시쯤에 가니 오래 기다리지 않았어요. 아주 작은..

교토 숙소 추천, 에어비앤비 HANA :)

교토 숙소 추천, 에어비앤비 HANA :) 교토 에어비앤비 숙소를 추천할까해요. 친구랑 3박4일 쿄토-오사카 여행을 다녀왔어요;)원래 벚꽃여행이였는데...벚꽃이 늦게 폈다는.....우리는 추웠다는...하지만 재미있었죠!!!ㅋㅋㅋ 호텔은 숙박시설이 비싸요ㅠ0ㅠ 작은 호텔방과 같은 비용으로 에어비앤비에서 좀더 편하게 지낼수 있어 이번여행은 모두 에어비앤비로 예약했습니다. 1박2일은 쿄토에서 머무르기로 했어요. 당일치기로 갔다오기에는 너무 아쉽다는 이야기가 많아서 오사카 공항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리무진을 타고 교토로 쓩!!! 저희가 묵었던 숙소는 리무진 정거장이 있어서 편했습니다(사실 예약하고 리무진 정거장이 있는걸 발견해서 오예! 를 외쳤지만요...ㅋ) 이 방을 보고 바로 결정한 쿄토 에어비앤비입니다. 더블..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 해외직구!!

나이키 클래식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 해외직구!! 나이키 코르테즈 레더 럭스 오트밀을 일본여행때 신어보았는데....어쩜어쩜 너무 이쁜거 있죠~!!!인터넷 직구보다 비싼 1600엔(액16만원)이였지만 바로 가져갈수 있으니까 사이즈가 있냐고 물어보니..ㅠㅠ240이하는 품절이라며....그래서 아쉬운 마음으로 눈을 돌렸어요. 그러다가 발견한 Zalando 홈페이지!!!! 주시하고 있던 네이버 블로그에서 알려준 영국 쇼핑몰인데요,20% 할인에 제 사이즈 신발이 따악!! 입고가 된거 있죠!그래서 바로 구매완료!!ㅎㅎ 회원가입은 간단하게 메일로 할 수 있구요, 대신 배대지를 이용하셔야 해요^^;;;해외배송은 안되지만, 신어봤을때 너무너무 이뻐서 포기할수가 없더라구요ㅠ0ㅠ 제가 235 코르테즈가 딱 좋던데, 영국 ..

영국 배대지 추천 아이포터 이용방법 (배송비 + 쿠폰)

영국 배대지 추천 아이포터 이용방법 (배송비 + 쿠폰) 저 처음으로 영국 배대지를 이용했어요. 배대지가 귀찮아서 직배송 아니면 물품 자체를 안샀는데...이번에 너무너무너무 사고 싶은 신발이 영국 쇼핑몰에 따악!! 거기에 세일까지!!제가 졌습니다....그래서 영국 배대지 아이포터를 통해서 구매완료:) 처음 이용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용방법, 후기를 말씀드릴께요. 먼저 아이포터 홈페이지에 가셔서 회원가입을 하세요. ▶ 아이포터 홈페이지[바로가기] 회원가입을 한 후 현재 구매하려는 국적을 선택하세요.저는 영국 Zlando 쇼핑몰에서 구매를 진행했기에 영국을 클릭했습니다. 이렇게 영국지점 주소가 나오니, 구매하실때 받으시는 주소에 영국주소를 적으시면 됩니다.저도 이 주소를 적고 결재를 진행했어요.해외로도 보내주면..

한달만에 인사드려요:)

한달만에 블로그에 글을 쓰네요. 3월은 뭐랄까...그냥 쉬고 싶은 생각에..ㅎㅎ올만에 오는 블테기였나봐요. 가장 아끼는 블로그인데도 쓰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그냥 일상을 즐겼습니다. 얼마전에 일본여행도 다녀왔는데, 그래도 블로거는 블로거인가봐요.여행 전부 사진을 찍지 않았지만, 음식점...여행지를 하나하나 사진찍고 있는 저를 발견..ㅎㅎ아직 제주도 여행도, 스페인여행도 다 올리지 않았는데.. 기억이 많이 남아있는 일본 오사카 여행기부터 올리게 되었어요:)4월달은 3월달보다 더 자주 글을 쓰고, 이웃님들도 찾아갈께요^^ 교토의 아라시야마는 참 좋더라구요. 일요일에 방문해서 사람들이 대나무만큼 많았지만 ㅋㅋㅋ참 기분좋은 곳이였어요:)

린미's life 2017.04.01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