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전체 글868

SKT 해외로밍 무료전화 가능한 baro통화 자세한 사용설명서 SKT해외로밍 무료전화 가능한 바로통화 자세한 사용설명서 SKT 이용고객이라면 해외에서도 국내로 무료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비싼 해외요금제 때문에 카카오톡 전화를 이용했었는데요, 이제는 "T전화" 앱으로 국내에 있는 유무선 전화 모두 무료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SK해외로밍 무료전화를 할 수 있는 것은 baro통화입니다. 해외에서 사용하기 전에 주의사항이 있으니, 먼저 자세히 알아보신 후 사용해 주세요. 그래야 억울한 요금폭탄을 맞지 않으니까요! 바로통화를 이용하시려면 해외로밍이 신청되어 있는지 확인해보세요. (숙소나 음식점에서 제공하는 와이파이를 잡고, 통화를 할 수 있으나 불안정하고, 현지로 전화 걸 경우 일반로밍요금이 적용됩니다.) 로밍을 원하시는 분들은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는 것보다 .. 2023. 2. 20.
SK로밍 모바일 신청방법, 법인폰 티로밍 이렇게 하세요. SK로밍 모바일 신청방법, 법인폰 티로밍 이렇게 하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법인폰을 쓰시는 분이나 티월드 로그인이 어려우신 분들을 위해 SK로밍고객센터 통화 없이 간단히 모바일로 sk로밍신청을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만약 이미 로그인이 되어 있어 앱으로 신청하시려면 따로 알려드린 글이 있으니, 아래 사진을 클릭하세요. 해당글로 이동합니다. 인터넷에서 티로밍 홈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http://troaming.co.kr 전세계를 하나로, T roaming troaming.co.kr (아래에 다시 홈페이지 주소를 알려드릴터이니, 먼저 어떻게 하는지 확인하신 후 홈페이지로 이동하세요.) 홈페이지에 들어가면 이렇게 인증화면이 나옵니다. 로밍할 전화번호를 넣고, 인증을 받습니다. 인증.. 2023. 2. 20.
skt로밍 신청방법, 추천 요금, 고객센터 연결안될때 skt로밍신청 방법, 추천 요금, 고객센터 연결 안 될 때 요즘 해외여행이 급증하면서 해외로밍을 신청하시는 분들이 많아졌습니다. 보통 SK로밍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신청을 하는데요, 급증한 여행객으로 인해 통화연결이 매우 어렵다는 이야기를 들었어요. 심지어 며칠 만에 연결됐다는 분들도 계신데, skt로밍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지금부터 앱으로 skt로밍신청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테니 따라 하시기만 하면 됩니다. 단, 법인회사로밍은 앱으로 신청이 불가합니다. 앱이 아닌 모바일주소로 연결하는 방법은 따로 포스팅했으니, 아래의 링크로 가셔서 따라 하시면 됩니다. (모바일은 문자로 인증만 하면 되니, 앱 비밀번호 찾기가 귀찮은 분들도 모바일에서 하시면 더 간편하게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에 있는 "T월드"앱으.. 2023. 2. 20.
면목동 필라테스 실제후기! 망우동필라테스 린휘트니스 :) 면목동 필라테스 실제후기! 망우동필라테스 린휘트니스 :) 저희 동네가 면목동과 망우동 그 사이에요. 그래서 망우동필라테스를 찾나 면목동으로 찾나 거기서 거기죠. 요즘 이효리처럼 탄탄한 몸만들기에 진심이어서, 여기저기 알아보다가 선택한곳이 바로?! 린휘트니스입니다:) 원래 PT전문샵이였는데, 이번에 필라테스도 오픈했나봐요. 개인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같이 듣는걸 좋아하지 않아요. 비용은 저렴하지만, 기구 필라테스같은 경우 저같은 초보는 쌤이 많이 자세를 봐줘야 하는데.. 그렇지 못하잖아요. 내 자세까지 돌아오려면 다른 자세로 넘어가야하는 상황도 생기니 아무래도 불만이 생길것 같더라구요. 돈내고 다니는데 불만이 생기면 운동할 마음도 없어지기에, 전 최대 3:1로 알아봤어요. 사진은 사람이 없을 때 후다닥 찍어.. 2023. 2. 12.
'꿈은 모르겠고 돈이나 잘 벌고 싶어' N잡러 옆집CEO 추천도서! '꿈은 모르겠고 돈이나 잘 벌고 싶어' N잡러 옆집CEO 추천도서! 운명같이 읽게된 책이다. 종종 SNS광고에서 보긴 했지만, 이상하게 읽고 싶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다. 그래도 제목하나는 정말 기가 막히게 잘 뽑은 책! 이런 생각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얼마나 많을까? 꿈을 가지라고는 하지만, 내 꿈을 모르겠다. 그냥 잘 살고 싶을 뿐이다. 그래도 돈은 많이 벌고 싶다! 나한테는 '꿈은 모르겠고 돈이나 많이많이 벌고 싶다' 잘 보다는 많이가 더 생각나는 제목이다. 그렇게 광고만 넘겨오다가 우연히 옆집CEO님의 유튜브와 라이브강의를 듣게 되었고 아!! 이분이 저 책의 저자구나!라는 것을 알았다. 또 그날 친한 동생의 책추천이 바로 이 책이었다. 운명인가?? 그런 생각으로 동네 도서관에 검색을 해보니, 헐.... 2023. 2. 5.
'부는 어디서 오는가' 자기계발 추천 꼭 읽어보세요! '부는 어디서 오는가' 자기계발 추천 꼭 읽어보세요! 오랫만에 자기계발책을 읽었다. 부의 대한 갈망, 부자가 되고싶은 마음은 어릴때부터 항상 있었다. 그리고 부자까지는 아니더라도 돈을 많이 버는 기회도 왔었고.. 그때도 자기계발책을 자주 읽었는데, 요새 잉여인간이 된 이후로 책을 멀리하는 나를 봤다. 아...그래서 더 잉여인간이 된 것인가?? 우연히 뜬 광고에 꽃혀 나는 이 "부는 어디서 오는가"라는 책을 살 수 밖에 없었다. 그리고 그 어느책보다 추천하는 자기계발책이 되었다. 저자는 신체적으로 만족스럽고, 마음을 풍요롭게 발전시키며, 충만하게 영혼을 가꾸려면 물질적 자원이 있어야 한다고 한다. 그러니 우리에게 가장 중요한것은 부자가 되는것이다. 부자가 되고 싶다는 마음은 옳은것이며 부자가 되어야 잘 살.. 2023. 1. 29.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방법 및 가입하는법!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금리비교 방법 및 가입하는법! 기준금리가 올라가면서 은행의 정기예금금리도 같이 올랐습니다. 시중은행보다는 새마을금고와 같은 제2금융권의 예금금리가 더 높기 때문에 이왕이면 이자를 더 주는곳을 선택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새마을금고의 정기예금을 비교하는 방법을 알아보려고 하는데요, 확인하기 전에 새마을금고는 지점마다 금리가 다르며, 정기적금 예금 가입 하는 기준이 따로 있으니 확인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본인이 거주하는 지역(구)와 직장의 지역만 가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내가 일하는 곳은 강남구이며, 사는곳이 동대문이라면 강남구와 동대문구에 위치한 지점만 가입할 수 있다는 점을 알아두셔야 합니다. 같은 지역에 있는 은행이라도 지점에 따라 금리가 다르니 새마을금고 정기예금.. 2023. 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