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세상이야기/이모저모

티몬 배송환불 사건 이후에 티몬에서 날아온 깜짝선물!

by 린미 2013. 3. 2.
반응형





한달 전 쯤 티몬에서 제품을 구매했는데...배송이 늦어서 화가 났었어요. 해외배송이라서 이해하고 있었는데 거의 한달만에 제품을 받아서....ㅡㅡ;;그때 너무 화가나서 블로그에 포스팅을 했었죠!

글을 쓰고 다음날 티몬에서 전화가 오더라구요, 죄송하다며 알아본 결과 이번주 내로 받을 수 있다며 그래서 한번 더 믿었죠...하지만 오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다시한번 글을 썼죠; 믿었는데 배송이 또 안왔다고;;;;

다음날 또 그때 통화했던 담당자에게 전화가 왔습니다^^;; 죄송하다고 정말 이번주 내로 받을 수 있다며 계속 사과하시길래..뭐...그분이 잘못 한건 아니니 알았다며 좋게 넘어갔습니다.

정말로 그 주에 제품을 받았구요~ㅎㅎ 너무 저렴하게 구매한거라 포기할 수 없기에 잊고 있었는데..왔더라구요..하하하하


그렇게 그 사건은 제 기억에서 잊혀져 가고 있었습니다..ㅎㅎㅎㅎㅎ

그러던 어느날....



택배기사님한테 전화가 온거에요. 택배라고...음....엄마 가방사드린게 왔나? 싶어서 엄마께 택배오니까 받아달라고 전화를 했었어요. 근데 엄마께서 이미 가방을 받으셨다고 하시는 거에요~ㅎㅎ

그럼 올게 없는데..하고 집에가니 이렇게 택배상자가 떡!!하니 있는거죠. 보내는 사람 김진희??

제 친구 이름과 똑같길래, 진희가 나한테 뭐 보냈나...싶어서 뜯어봤죠!ㅎㅎㅎ



응??BEYOND와 편지가? 뭐지??? 하고 편지를 펼쳐보니, 제 친구 진희가 아니더라구요^^;;;하하하하하하~

전에 통화했던 티몬 담당자 김진희씨였습니다~ㅎㅎ 티몬에서 왜 선물을?? 하고 편지를 뜯어보니...



헉....이렇게 정성스러운 편지가.....정성스럽게 쓰셔서 보내주셨더라구요~그때는 죄송하다며, 앞으로 불편함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말이...우와.........정말 깜짝 놀랬어요! 선물도 기분 좋았지만 이런 편지가 더 감동이더라구요!

티몬 방칙이 그런건지 담당자 김진희씨가 직접 보내주셨는지는 모르겠지만, 그때 화가 났던 것이 정말 말끔히...언제 그랬냐듯이 싸악!!! 없어지더라구요~ㅎㅎㅎ 뭐..시간이 쪼금 지나서 잊고 있었지만요, 티몬에 대한 실망감과 불만이 없어졌다는....ㅎㅎㅎ 이런 정성에 깜짝 놀랬습니다!!+ㅁ+

 


더군다나 이런 선물까지.... 안에 어떤 제품이 들어있나 궁금해서 언넝 풀어보았죠^^



이렇게 화장품들이 구성되어 있더라구요~ 제가 이 브랜드는 안써봐서 뭔지 궁금했습니다~ㅎㅎㅎ



요건 바디미스트, 샤워하고 뿌리는 것 같은데...제가 바디미스트를 안써봐서..하하하하 덕분에 이번에 써보게 되었네요^^



요건 핸드크림 같아요~맞죠? 핸드밤 같은거~~지금 쓰는 핸드크림이 있어서 언넝 쓰고, 써보고 싶어지네요!ㅎ



그 담에는 입욕제! 이렇게 생긴건 처음 봤어요~ㅎㅎ 향기가 엄청!! 좋더라구요~사진 찍는다고 손에 들고 있었더니 향기가 손에 남더라구요~~기분 좋은 향이었습니다!ㅎ 언제 써보죠?ㅋ



이렇게 편지와 함께 선물이 왔습니다^^ 정말 깜짝 놀랬어요!ㅎㅎㅎ 이게 바로 서프라이즈 선물인것 같네요!ㅎㅎㅎ 

만약 티몬 관계자분이 이 글을 본다면...꼬옥 김진씨를 칭찬하고 싶습니다^^* 

사람마음이 참....이렇게 편지를 받으니 너무 좋네요~하하하하하~~솔직히 그날 이후로 기분이 안좋아서 티몬이용을 안할까...생각도 했었지만..그래도 이용하고 있었는데....이제는 더욱더 이용할 것 같습니다!ㅎㅎㅎㅎ


티몬의 김진희씨~고마워요^^ 잘쓰겠습니다~ㅎㅎ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