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툴바

강동맛집 - 김학래가 운영하는 중국집 린찐강동맛집 - 김학래가 운영하는 중국집 린찐

Posted at 2012/12/11 07:00 | Posted in 린미's 맛있는이야기



맛집 탐방을 좋아하는 친구들과 이번에는 어디를 갈까 고민하던 중!

김학래씨가 운영하는 중국집 린찐을 방문했어요!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고, 김학래씨가 방송에서도 은근히(?) 광고도 많이 하셔서..ㅎㅎㅎ

친구들과 함께 강동구 성내동 위치한 린찐을 찾아갔습니다.

1시간이나 걸렸지만....뭐~맛집이라면 충분히 찾아갈 의향이  충만하기에 기꺼이 방문했지요!

 

5호선 둔촌역이나 올림픽공원역에서 내리면 꽤 걸을 것 같아서,

강동구청역까지 버스를 타고 거기서 이 앞으로 가는 3220이나 3319번을 탔더니 금방 도착하더군요^^

 

참고로 서울체고 앞에서 내리는 것보다 그 정거장에서 내리시는게 훨~~씬 걷지 않습니다ㅎ

 



 

큰 대로에 있기 때문에 쉽게 찾을 실 꺼에요.

분위기가 약간 옛날 고급중국식 느낌이 난다는....ㅎㅎ

 

우리는 안쪽 룸으로 들어가 앉았습니다.

그리고 인절미탕수육과 짜장면 짬뽕을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쫌 세더군요^^;;;

인절미탕수육 3만원, 짜장면 7000원, 짬뽕8000원입니다.

 




인절미 탕수육입니다.

좀 다른점이 처음부터 이렇게 나오는 것이 아니라.

튀김탕수육이 통채로 나와서 직원이 직접 앞에서 잘라주고, 소스를 뿌려줍니다.

첨에 봤을 때 몇덩어리밖에 없어서 "양이 너무 조금이잖아!!!"라고 외치고 싶었지만...차마..

의외로 자르니까 양이 나오긴 하지만..3만원의 양이라고 하기엔...쫌...ㅎㅎㅎ

맛은 괜찮았어요~쫄깃쫄깃 하더라구요^^



그 다음에는 짬뽕.

안에 닭이 들어있는 점이 특이했습니다.

닭날개를 보고 친구랑 뭔지 한참 봤어요~개인적으로는 닭때문인지 몰라도 약간 느끼하다고 할까나?

짬뽕은 일반 짜장면집 보다는 맛있지만 전 홍콩반점이 더 맛있더라구요~그래서 패스~

 

짜장면도 시켰는데..

사진도 찍기전에 비벼버려서...그 장면을 찍으니까 지저분(?)해보여서 차마 올리지를 ...ㅎㅎ

 




인절미탕수육, 짜장면, 짬뽕들의 모습입니다.

이렇게 보니 탕수육 양이 정말 적어보이네요~

 



거의 다 먹어가니 디저트를 주더라구요.

도너츠와 방울토마토. 인원수대로 4개 준비합니다.ㅎㅎ


 

도너츠안에 앙꼬가 들었는데..뭔지는 자알..안에 뭐가 씹히기는 했지만 그닥 맛이 있지 않아요ㅋ

 

여자 4명이서 먹고왔습니다.

전체적인 평은 맛은 있지만 굳이 찾아올 정도는 아니다...라는 것이 제 평이네요~

인절미 탕수육도 찹쌀 탕수육이랑 거의 비슷해서 정말 맛있다!! 라는 느낌은 못받았구요,

짜장면은 동네중국집과 비슷하고.

짬뽕은 동네보다 났지만 이것 역시 찾아올정도까지는....

 

저의 맛점수는 별5개 만점에 별 3개반 정도??

뭐~이 동네에 사시거나 가까우시면 방문해볼 정도지만, 멀리서 찾아가시는 거라면

한번쯤은 더 고민을 해보세요^^ㅎㅎ

 

아!! 김학래씨가 카운터에 계시더라구요~

방송이랑 똑같습니다...ㅎㅎㅎㅎㅎ 웃으시면서 잘 얘기 하시더라구요~

여기 서비스가 안좋다는 얘기를 많이 들었는데.

친절하지는 않지만 불진철 하지는 않고, 그냥 의무적으로 하는 느낌은 듭니다요~

 

그냥 김학래씨가 운영하는 중국집을 방문하고 싶으시면 가볼만 하지만, 맛있는 집을 예상하신다면...

다시한번 고려를...ㅎㅎㅎㅎㅎ






린찐 / 중화요리

주소
서울 강동구 성내동 448-17번지
전화
02-470-2975
설명
코스요리부터 각종요리와 면,밥류 등 중식의 모든걸 맛볼 수 있는 린찐입니다. 대표적으...
지도보기



저작자 표시 비영리 동일 조건 변경 허락
이 장소를 Daum지도에서 확인해보세요.
서울특별시 강동구 성내3동 | 린찐
도움말 Daum 지도
  1. 양이 아쉬운 듯 하지만.. 그래도~ 맛나보이네요 ㅎ
    너무 잘 보고 갑니닷..!!

Name __

Password __

Link (Your Website)

Comment

SECRET | 비밀글로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