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초콜릿랜드&뮤지엄 방문기(할인쿠폰 이용!)

by 린미 2013. 7. 5.
반응형

서연의집 카페 들렸다가 간 곳이 바로 중문관광지에 있는 초콜릿랜드에요!^^남친이 워~~낙 초콜릿을 좋아해서 어디갈까 고민하다가.....초콜릿랜드가 딱!! 있길래 바로 고고씽!ㅎㅎㅎ초콜릿랜드가 중문관광지에 있는지 몰랐네요~처음가보는 중문관광지~~우와~하면서 저희는 바로 초콜릿랜드로 들어갔습니다!

(할인쿠폰을 이용하여 젖렴하게 초콜릿랜드를 이용하는 방법도 쓸테이니 궁금하신 분들은 스크롤을 바로 아래로 내려주세요^^*)

 

 

주차장에 오토바이를 세워놓고, 주차장은 정문에 없어요~정문에서 왼쪽편으로 보시면 주차장이 있으니 그곳에서 파킹하에요;)

 

 

돌하루방이 우리를 맞이 하는 초콜릿랜드입니다!ㅎㅎㅎㅎ

초콜릿랜드는 입장권이 3,000원이에요;) 교환권도 같이 주는데, 음료나 초콜렛을 3천원치 교환할 수 있어요. 남자친구가 이거 무지 맘에 들어하더라구요!ㅋ

 

자~이제 초콜릿 전시를 시작하겠습니다!>ㅁ<

 

 

귀여운 돌하루방 초콜렛이에요! 아까워서 못먹을 듯!ㅎㅎ

 

 

카드게임은 초콜릿으로 하기! 게임에서 지면 초콜릿을 내야돼요!+ㅁ+)/

 

 

컵케익 초콜렛이라고 하는데, 이쁘더라구요! 자그만하니 아까워서 못먹을 것 같아요!ㅋ

 

 

황금 초콜릿!!+ㅁ+)/ 진짜 황금이였으면 얼마나 좋았을까요?하하하하하

 

 

예수그리스도 탄생 초콜릿이에요! 바닥이 초콜릿이라는!ㅎ

 

 

남자친구가 가장 좋아했던 코가콜라 초콜릿이에요!ㅋㅋㅋㅋㅋㅋ컵안에 잔쯕 담긴 저 초콜릿들! 생각만해도 달다는..ㅎㅎㅎ남친은 먹고싶다며......ㅋㅋ

 

 

 이건 제가 제일 귀여워한(?) 초콜렛이에요!ㅎㅎㅎㅎ 한판에 얼마일까요?? 달걀보다 훨씬 비쌀것 같은데?-0-

 

 

여긴 초콜릿 만드는 곳인데, 아이들 체험으로 참 좋을 것 같아요. 체험단 비용은 입장료 포함해서 12000원이라고 나와있던데, 초콜렛을 만들고 가져갈수 있다고 하니 이 가격이 괜찮더라구요!

"더 저렴하게 이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면 할인받아서 체험할 수 있다는 점!!^^"

 

 

들어가는 입구 옆에 보시면 이렇게 카페가 마련되어 있으니 3,000원 교환권으로 원하시는 음료나 초콜렛등으로 교환해서 먹으면 되요.

 

남친이 좋아하는 초콜렛이 잔뜩!!! 눈이 아주 좋아서...이것저것 보는 남친의 얼굴을 보고 재미있었어요~ㅋㅋㅋㅋㅋㅋ

 

 

저희는 아이스초코, 자몽피치 음료를 주문하고 초콜렛 한개만 샀는데....이렇게 초콜렛을 더 주셨다는...ㅎㅎㅎ남친이 초토화 시켰습니다! 초콜릿이 그렇게 좋다네요-0-ㅎㅎㅎ 돈을 더 추가해서 구입했어요;)

이번 제주도 여행은 자연을 느끼자 컨셉이였는데......여기는 좋았어요;) 초콜릿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기 딱일듯! 특히아 아이들과 함께 가는 가족여행객들이 오기 더 좋은 것 같아요! 초콜릿만 구경하는게 아니라 직접 만드는 체험을 해보세요^^

 

아이들과 체험학습을 하고 싶으신 분들은 할인쿠폰 알려드릴께요!

23% 할인된 8,500원에 초콜릿랜드 관람과 초콜릿만드는 체험학습까지 이용할 수 있는

할인쿠폰이랍니다!

홈페이지 가셔서 신청하시면 문자로 바코드가 오니, 초콜릿랜드로 가셔서 확인하고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하시면 되요;)

 

 초콜릿랜드&뮤지엄 할인쿠폰 신청하기(홈페이지 링크)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