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 미미박스 더 프리미엄 미니♥

by 린미 2014. 4. 12.
반응형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 미미박스 더 프리미엄 미니♥

 

이번에 미미박스에서 더 프리미엄 미니가 출시되었어요;)

더 프리미엄 미니는 럭셔리한 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답니다!!+ㅁ+

제가 이번에 사용한 제품은 바로?!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굉장히 고가더라구요!ㅎㅎ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7ml 미니어쳐에요;)

정품은 60ml이며 가격은 155,000원이라 합니다.

크림 비싸네요~ㅋㅋㅋ 수분크림과 달팽이크림만 사용하던 저였는데 말이죠~ㅎ

 

 

 

 

 

일명 "일등석 크림"이라고 불리는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

안티에이징 기능이 들어있는 고농축 크림이라고 보시면 되요.

 

 

 

 

생각보다 매트하더라구요.

발라보려고 눌렀더니 쫀뜩한 느낌이 화악!

 

 

 

 

수분크림이랑 전혀 다른 느낌의 다비 르 그랑크뤼 크림입니다.

소량만 덜어내서 기초 마지막 단계에서 바르시면 되는데요^^

 

 

 

 

얼굴에도 발라봤는데, 제가 너무 쌩얼이라..차마 올릴수가 없었어요ㅠㅠ

그래서 손등에 발라보았지요.

크림이 뭉쳐있는 모습을 보시면 질감을 어느정도 아실 수 있을꺼에요.

 

 

 

 

반짝반짝 빛납니다!!;)

7ml라 헬스장에 놓고 사용하려구요~ 운동후 모공이 열린상태에서 샤원하고 바르면 더 잘발릴것 같더라구요~

피부가 좋아지겠죠??+ㅁ+ㅋㅋㅋ

 

 

본 포스팅은 미미박스와 함께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