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료 할인받기!!+ㅁ+) (운영시간)

by 린미 2014. 5. 7.
반응형
아쿠아플라넷 제주 입장료 할인받기!!+ㅁ+)/ (운영시간)

 

 

 

이번에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아쿠아플라넷이 나왔었죠!ㅎ

커다란 수족관이 아주 인상깊었던 그곳!

그런데 입장료가 장난아니더라구요..ㄷㄷㄷㄷ

 

일반- 38,400원, 중/고등학생 - 36,800원, 어린이 - 34,900원입니당!

제휴카드 할인이 있긴 하지만, 실적이 있어야 하고..포인트가 차감되니;;

좋은 방법은 할인쿠폰을 구매해서 사용하는것이 제일 저렴해요!

할인쿠폰 사용방법은 맨 아래에 있어요;) 빨리 보고 싶으신 분은 스크롤을 쭉쭉!

 

아쿠아플라넷 제주 운영시간은 다음과 같으니 최소 1시간 전에 들어가셔야 해용

 

 

 

 

 

비가 오면  더 인기가 많아지는 아쿠아플라넷 제주ㅎㅎㅎ

실내 인기가 높아지죠!

 

 

 

 

밑을 보면 뻥~~~~

바다표범이 지긋한(?) 눈빛으로 바라보고 있어요!ㅋㅋㅋㅋ

 

 

 

 

안녕? 펭귄?!ㅋㅋㅋㅋ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도 나왔어요.

돔안에 들어가면 좀더 가까이 펭귄을 볼 수 있어용;)

 

 

 

 

너무 귀엽지 않나요?

해마 맞져?ㅎㅎㅎ 작은만한것이...갑자기 디즈니만화가 생각난다는~~

노래도 불러야 할까요?ㅋㅋㅋ

 

 

 

캬...이 사진을 보면 감탄이 절로 나옵니다~~

너무 멋있죠~~ 해파리...바다에 가면 조심해야 하는데, 이렇게 보니 너무 멋있다..

어떻게 저렇게 투명할 수가 있나요???ㅎㅎ

 

 

아쿠아플라넷 제주는 정말 볼거리가 다양하고, 아이들이 더 좋아할것 같아요.

입장료가 만만치 않지만......

그래서 할인받는 방법!!!

 

모바일 할인쿠폰을 따로 구매해서 방문하세요;)

 

아쿠아플라넷만!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은 없지만....

 

알뜰형을 보시면, 아쿠아플라넷 제주와 다른곳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성인이면 33,500원 + 제주도 관광지 추가1곳

아쿠아만 가도 할인받아서 갈 수 있고, 추가로 갈 수 있는 관광지도 갈만한 곳이 많아요. 

 

그러니 가기전에 미리 신청하셔서 구매 후 다녀오시면 되겠죵??

 

제가 이용하는 곳은

 

 

이벤트로 증정한다고 하니, 무조건 받으세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적으로 일출랜드도 추천하는 관광지입니다;)

아쿠아플라넷에서 가까워요~ㅎ

 

더불어 후불쿠폰도 신청하세용!

후불쿠폰은 미리 돈을 내는 것이 아니라, 모바일쿠폰이 따로 오는데..

제휴된 곳은 바코드만 보여주면 할인된 가격으로 결제할 수 있는 장점!!

 

제일 추천하는것이 후불쿠폰입니다;)

전 제주도 갈때 필수로 신청하고 가요~ㅎㅎ어디갈지를 모르니까요~!

 

추천하는 방법은,

아쿠아플라넷 제주 알뜰형으로 구매 + 후불쿠폰 신청이요!

 

제주도는 좋지만, 어딜가나 다 입장료가 있으니..ㅠㅠ

이렇게 할인받고 아껴서 관광하세요^^

 

▼ 링크와 사용방법은 아래에 있어용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