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도 놀러왔어요;)

by 린미 2014. 5. 9.
반응형

▲ 곽지과물해변 전경

 

친구들과 2박3일로 제주도 놀러왔어요;)

11시 비행기로 도착해서, 곽지과물해변에서 너무나 이쁜 바다를 보구요~

 

 

 

 

해변 앞에 있는 맛집에서 문어칼국수를 아점으로 먹었어요;)

오오! 문어칼국수 처음 먹어봤는데, 국물이 끝내줘용~ㅎㅎ

옥돔정식이라 같이 든든하게 먹고 다시 출발~~

 

 

 

 

친구가 노래를 부르던 정방폭포도 다시 보고,

남자친구랑 갔을때는 사진 많이 안찍었는데..친구랑 가니 역시 사진을 많이 찍는다는..ㅋ

지나가는 사람들한테 부탁해서 둘이서 찍고!ㅋㅋㅋ

 

 

 

 

그리고, 지인의 부모님께서 오픈한 하늘풍차민박!!!

마치 시골에 온 느낌이랄까요~~독채를 친구랑 셋이서 쓰니 아주 넓고 좋아요!ㅎㅎㅎㅎ

제주도에 오면 항상 펜션에 묵었는데, 펜션이랑 다른 느낌??

가족끼리 놀러오면 더 좋을 것 같은 민박!ㅎㅎㅎ

 

곧, 제주도 여행기를 하나씩 올리겠습니다;)

호호호호호~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