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문어칼국수 맛집, 맛있는 참세상 방문;)

by 린미 2014. 6. 16.
반응형
제주 문어칼국수 맛집, 맛있는 참세상 방문;) 

 

 

 

 

친구가 제주도에 오면 문어칼국수는 꼭 먹어봐야 한다며 알아본결과,

제가 여행에 항상 참고하는 "제주도 절대가이드"에서도 추천한 맛있는 참세상으로 고고씽 했지요;)

 

 


큰지도보기

맛있는 참세상 / -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곽지리 1581-14번지 1층
전화
064-799-0490
설명
직접 잡은 제주 돌문어로 만든 문어칼국수가 유명한 참세상 문어칼국수...

 

 

위치는 곽지과물해변 바로 앞에 있으니,

찾기도 쉽고  다 먹은 후 곽지해변을 거닐어도 좋더라구요~ㅋ바람이 무지 불었지만!!!

 

 

 

 

 

문어칼국수가 맛있는 맛있는참세상 영업시간은 오전9시에 오픈하고 오후 8시30분에 닫아요.

단,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으니 피해가셔요^^

 

 

 

 

연예인도 많이 왔었나봐요~런닝맨에서도 온듯!ㅎㅎㅎ

저희는 문어칼국수 하나, 옥돔구이정식 하나를 주문했어요~

옥돔이 생각보다 저렴한듯!

 

 

 

 

평일 12시쯤에 가니 손님이 거의 없더라구요~

기다리는게 싫었는데...내심 다행이라고...하하하

 

 

 

 

연예인 사인도 엄청 많던데~~ 이 사인은 누굴까요~~~

 

 

 

 

 

 

 

 

 

 

 

반찬이 간단할 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많이 나오네요.

맛은 보통~~~

 

 

 

 

쨘! 드뎌 문어칼국수 나왔어요!

 

 

 

 

1인분이라 다리가 2개만 들었네요ㅠㅠ

이점은 아쉽지만........

 

 

 

 

맛은 얼큰하니 맛있었어요!!

오, 문어칼국수가 이런맛? 갠적으로 문어를 좋아해서 그런지 바지락 칼국수보다 훨씬 맛있었어요!

국물이 제 입맛에 따악! 나중에 밥도 말아먹었네요~~~ㅎㅎ

 

 

 

 

옥돔구이! 옥돔구이는 보통이에요~ㅎㅎㅎ

문어칼국수가 진짜 맛있었다는!ㅎㅎㅎ

담에 남자친구랑 올때는 문어칼국수 2인분을 먹어야겠어요!!+ㅁ+

문어칼국수 맛이 궁금하시다면??

맛있는 참세상에서 어떤 맛인지 느껴보세요~~맛있답니다!ㅎㅎㅎ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