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제주도

제주 공항 근처 맛집 발견!! 머루황토불갈비, 흑돼지 흡입!

by 린미 2014. 6. 13.
반응형
제주 공항 근처 맛집 발견!! 머루황토불갈비, 흑돼지 흡입! 

 

 

 

비행기가 결항되고 다음날 대기를 하면서 결국 밤9시 특별비행기로 항공권을 바꿨어요~ㅎ

여유시간이 약 5시간 남은 우리는 근처 제주오일장을 방문하기로 했습니다!

하지만, 생각보다 볼게 없어서..ㅠㅠ

산책을 하다가 발견한 맛집!!!ㅋㅋㅋㅋㅋㅋㅋ

완전 폭풍흡입했어요~ㅎㅎㅎㅎ

 

흑돼지가 먹고 싶어서, 갈비집인줄 알고 주저하다가 들어갔는데...대박!ㅋㅋㅋㅋ

굿초이스!!

 

 

 

 

이때가 5시반이라 아직 손님이 없더라구요~

저..제주도 와서 이렇게 반겨주는 사장님 처음 봤어요~ㅋㅋㅋ

솔직히 제주도 분들은 무뚝뚝한편인데 (그래서 불친절해도 그러려니 넘어가요~ㅋ)

여기 사장님이 최고인듯!ㅋㅋㅋ

끊임없는 자기 PR!ㅋㅋㅋ

 

 

 

 

가격표구요~

머루흑돼지오겹살은 1인분에 150g 15,000원이라고 하더라구요~

오잉! 생각보다 저렴한 가격에 놀랐더라는~그리고 머루흑돼지에 대한 자부심이~ㅋㅋ

일단 2인분 시켜서 먹어보고 맛있으면 더 먹으라고 하셔서~ 2인분 주문했습니다;)

 

 

 

 

일단 먹어본 결과...나중에 또 올듯..ㅋㅋㅋ

점심 맞춰서 석쇠구이 백반 먹어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충분히 배터지게 먹을 수 있다는!!

 

 

 

 

우리가 신뢰갔던 이유는....제주도 사람의 회식예약!

도민이니까 맛집을 알겠죠잉~~

 

 

 

 

오, 식당 분위기와 다르게 수저 받침대까지~ㅎㅎ

 

 

 

 

이렇게 먼저 석쇠로 구이를 해서 주세요~ㅎㅎㅎㅎ

저 석쇠구이 완전 좋아하는데~으흐흐흐흐흐~~~

나가면서 살짝 찍었다는~ㅋㅋ

 

 

 

 

 

 

 

반찬은 평범한데, 저기 된장이 맛있더라구요!!+ㅁ+

나중에는 서비스로 된장찌개도 주셨는데, 오잉~~~~ 국물이~ㅋㅋ

 

 

 

 

고기가 다 되면 이렇게 판에 올려주세요~

 

 

 

 

불을 세게 하지 않고, 약한 불로 고기를 뎁히는 정도?ㅎㅎㅎ

맛은??ㅋ 대박!!!!

기대안했는데...진짜 맛나요!!!!! 우리가 놀랐어요~

기대안한 곳에서 맛있는 고기를 먹다니~ㅋㅋㅋ 싸장님께서 괜히 프라이드가 높으신게 아니였어요~ㅋㅋ

 

 

 

 

소스가 맛있더라구요~양념고기 좋아하시는 분들은 딱 맞을듯~!

쌈싸서 된장 찍어먹으면 완전 구웃!

저희 결국....1인분 더 시켜먹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자 3명이서...후.....

이번 제주도 여행은 살찌는 여행으로...ㅋㅋㅋ

근데 솔직히 3인분 너무 많더라구요^^;;;; 3명이서 2인분이 맞을 것 같아요~ㅋ

원래 배터지게 먹으면 나중에 기분나쁜데, 여긴 그러지 않았네요~ㅎㅎ

 

 

 

 

그리고 서비스로 주신 된장찌개~

서울식으로 끓여주셨다며~ㅋㅋㅋㅋㅋ

 

 

 

 

사장님께서 자랑스럽게 보여주셔서 한컷 찍었습니다용~~

파렴치한 행위를 하지 않는다는 사장님~ㅋㅋㅋㅋ재미있으신 분입니다~ㅎㅎ

저희를 잘 챙겨주셨어요~홍홍홍홍

 

 

 

 

오일장 뒷쪽에 있는데....

주소 찍으면 잘 찾으실수 있을것이에요~ 차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건너편에 있더라구요~

더 담에 남자친구랑 제주도 올때 여기는 다시 찾아올꺼에요!!+ㅁ+

남친한테 완전 자랑을 했다는~ㅎㅎㅎㅎㅎ

 

제주공항 근처에서 식사를 하고 싶으시다면,

머루황토불갈비 강추!!ㅎㅎㅎㅎ

 

 


큰지도보기

머루황토불갈비 / 육류,고기

주소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도두1동 2250-1번지
전화
064-742-0588
설명
-

 

 

제주도를 좀더 저렴하게 여행하는 방법!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을 이용해보세요;) 후불제라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답니다!

총190개테마별 유람섬,해양,체험,박물관,공연,음식점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바코드만 제시하면 할인된 금액으로 결제하기!>

제주도 여행하기 전에 예약해서, 미리 다운받으세요!

 

▷ 제주도 모바일 할인쿠폰 다운 [바로가기]

<카드정보 넣는 부분없이, 이름과 연락처로 예약만 하면 됩니다^^>

 

사용하는 방법과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다면?! 관련글보기 ☞ "제주도여행의 필수품"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