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 후기, 6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by 린미 2014. 6. 28.
반응형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 후기, 6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

 

6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 포함된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에 대해서 포스팅할까해요;)

성격이 워낙 털털해서 팩한다고 사놓고, 한번하고 귀찮아서 안하는데..

이번에는 진흙팩 같아서 간편하게 할 수 있을 것 같더라구요~

 

 

 

 

바닐라코는 많이 들어봤는데, 이번에 처음 사용해보는 브랜드에요.

외국브랜드인줄 알았는데..우리나라 브랜드였다뉘!!+ㅁ+ 제가 너무 몰랐군요~ㅎㅎ

주위사람들이 많이 사용하더라구요~

 

 

 

 

이번에 제가 사용해본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입니다^^

이건 샘플용량(12g)이구요, 정품은 100g이라고 하니 꽤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요~

 

 

 

 

안에는 이렇게 들어있답니다.

미네랄이 풍부한 사해에서 채취한 100% 천연머드팩이라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고,

맑고 깨끗한 청정피부로 가꾸어 준다고 해요.

 

 

 

 

일단 손등에 발라보았어요.

10분 후,

 

 

 

 

이렇게 굳은 느낌이 나는데 미지근한 물로 씻어주기만 하면 되요;)

 

 

 

 

얼굴샷!

유럽여행 갔다 온 후 가장 큰 변화는...피부가 망가졌다는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럽의 태양이 너무 뜨거웠어요ㅠㅠ

그리고 30년 인생 처음으로 여드름이 장난아니게 올라오더라구요~

피부과 다니고 있습니다ㅠㅠ

 

 

 

 

망가진 제 피부에 이렇게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을 발랐어요.

 

 

 

 

10분 지나니 이렇게 변하더라구요.

굳는 느낌이 나긴 하지만, 그렇다고 얼굴이 막 땡기지 않았아요.

 

 

 

쨔잔, 세안한 후 입니다.

사진 상으로 잘 보이지 않지만 피부가 굉장히 부드러워지더라구요.

피부 당기는 느낌도 없고, 촉촉해졌네요. 사진상으로 보여드릴 수 없어서 안타깝습니다ㅠㅠ

 

나이가 들수록 피부관리의 중요성을 깨닫고 있는데..

피부과 다니면 돈이 장난아니게 깨지잖아요..ㄷㄷ 조금만 부지런 하면 이렇게 집에서도 관리를 할 수 있다는 사실!

특히나 바닐라코 클레이파트라 미네랄 솔트 클레이팩은 사용법도 간단해서,

저같이 귀차니즘이 강한 사람들에게도 딱인것 같아요!

 

샘플 다 써보고, 정품도 구매할 생각입니다^^*

 

피부과에서 그러는데..요즘 많이 쓰시는 에어쿠션이 그렇게 피부에 안좋다며ㅠㅠ

특히 여름에는 모공이 더 막혀서 피지과잉이 일어난데요..ㄷㄷㄷㄷ

모공관리 꼭 잘해주세요!!!

 

 

 

< 이 포스팅은 미미박스에서 제품을 지원받아 작성하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