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정보/패션/뷰티

제몰로지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 by 미미박스, 촉촉해요!

by 린미 2014. 7. 24.
반응형
제몰로지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 by 미미박스, 촉촉해요!

 

7월 겟잇뷰티박스 by 미미박스에는 제가 좋아하는 마스크팩이 들어있어요!!+ㅁ+)/

유럽여행 다녀와서 피부과를 다니고 있지만...여행때 아주 유용하게 썼던 마스크팩!

 

 

 

 

제몰로지는 프랑스 브랜드라고 해요. 화학물이 아닌 순수상태 원료를 사용하는 곳이라고 하니,마스크팩이 기대가 되더라구요. 특히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는 미네랄이 풍부한 보석 원석 19가지(여기에는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진주 등등)를 선별하여 보석을 액화상태로 만들어 추출해서 만들었다고 하니...보석을 얼굴에 바르는건가요?ㅋㅋㅋ

 

 

 

 

포장을 뜯으면 이렇게 얼굴 윗부분과 아랫부분으로 나누어져 있어요.

 

 

 

 

어떤 마스크팩은 뜯으면 안에 들어있는 액이 줄줄 흘려서 손에 다 묻는데, 제몰로지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는 그렇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일단 깔끔하게 시작할 수 있는것 같아요.

 

 

 

 

여기는 아랫부분이구요. 안에 들어있는 팩을 잘 띄어내면 되요.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라 그런지 반짝반짝거리네요. 효과좀 줘봤어요!ㅋㅋㅋ 마치 실리콘같이 손에 착! 달라붙어요. 하지만 제몰로지는 파라벤, 실리콘,프로필렌글리콜 등의 3개지 유해성분을 배제한다고 하니 실리콘은 아니겠지요ㅎㅎ

 

 

 

 

얼굴에 붙였어요. 밀착력이 좋아요. 딱! 붙어있는답니다. 원래 전체샷도 준비했었는데...도저히 블로그에 올릴 자신이..바로 삭제....하하하하하하 마스크팩 표면이 반짝거리는것이 눈에 보이시죠?? 마스크를 하는 동안 엎드려서 핸드폰을 했는데 떨어지지 않고 30분동안 잘 붙어있었어요.

 

 

 

 

 

30분후 팩을 띄어낸 모습이에요. 에센스가 피부속으로 다 흡수가 되었는지 이렇게 되네요.

 

 

 

 

화장을 지우고 막 세수한 저의 피부입니다.

 

 

 

 

제몰로지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 30분 동안 한 후 모습이에요. 저기 에센스보이시나요?? 피부가 촉촉해졌어요. 좀 저렴한 마스크팩을 하고 나면 얼굴이 찐득찐득한 느낌이 드는데...이 팩은 전혀 그렇지 않구요. 산뜻해요. 그리고 다음날 아침..항상 보이던 기름이 안보이더라구요..ㅎㅎㅎㅎ

 

다이아몬드 에센스 한병(33g)을 그대로 농축시켰다는 제몰로지 다이아몬드 겔 마스크!

정품은 한박스에 3매가 들어있다고 하는데..개인적으로 구매해서 더 하고싶네요^^ 그만큼 마음에 들었다는 뜻!!!!

이제 피부과 횟수가 얼마 안남았는데..이렇게 마스크팩으로 피부관리를 계속 해줘야겠어요! 피부는 좋을때 관리하라는 말 요새 더 느끼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