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보광동 맛집, 감자탕이 일품인 천하뼈다귀 감자탕+ㅁ+)b

by 린미 2014. 9. 21.
반응형
보광동 맛집, 감자탕이 일품인 천하뼈다귀 감자탕+ㅁ+)bb 

 

보광동에서 오래 살다가 이사했지만, 아직 친구들이 보광동에 있어서 가끔 놀러가요:)

친구랑 밤새 폭풍수다를 떨고 다음날 점심에 맛있는 감자탕을 먹으러 종점으로 고고씽!!

 

 

 

 

친구들은 아주 자주 가는 곳이랍니다~ㅎㅎ입맛까다로운 아이들이라..-0- 그만큼 맛있다는거겠죠??

한일 정육점 골목으로 들어가면 바로 보여요

 

 

 

 

 

저희는 뼈다귀전골 "中"을 주문했어요. 여자 3명이서 충분히 먹을 수 있죠!

여기서 팁!!! "맵게, 우거지 추가 해주세요" 를 외치세요~ㅎㅎ 이렇게 먹으니 매콤하니 맛있더라구요!+ㅁ+

 

 

 

 

2시반에 가니 한산하더라구요. 조용하고 시원하니 좋았다는~ㅎㅎ

 

 

 

  

 

 

먼저 반찬이 나와요. 감자탕은 뭐니뭐니 해도 김치와 무김치가 중요해요!+ㅁ+

콩나물 반찬은 왜 있는지 모르겠지만..ㅋㅋ

 

 

 

 

"맵고, 우거지 사리 추가한" 감자탕이 나왔습니다!!+ㅁ+

 

 

 

 

맛있는 감자탕이 끓여지고 있어요~ 이때 배가 많이 고파서.....기다리기 힘들었어요ㅠㅠ

우거지는 빨리 먹을 수 있으니 우거지를 조금씩 꺼내먹고 있었다는..ㅋㅋ

 

 

 

 

감자탕 완성!! 자 이제 아무생각없이 먹는거죠!

 

 

 

 

살코기도 많이 붙어있고 매콤하니 정말 맛있었어요.

배가 불러서 공기밥은 따로 주문하지 않고, 오직 감자탕만 먹었지요.

배터지게 아주 맛나게~~~먹고 왔답니다!!!

 

이태원에서 술을 마시고, 얼큰하게 해장하고 싶으시다면 보광동 종점에 있는 천하뼈다귀 추천합니다!!+ㅁ+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