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로마숙소, 스트롬볼리(stromboli) 호텔 후기

by 린미 2015. 1. 9.
반응형
로마숙소, 스트롬볼리(stromboli) 호텔 후기 

 

 

 

스플리트에서 로마로 바로 가는 비행기가 있었어요!ㅋㅋㅋ

아....이것때문에 맘고생 꽤나 했다는...ㅡㅡ;

암튼 우여곡절끝에 부엘링 항공으로 스플리트에서 로마로 슝!!

보통 페리 이용하는데 시간도 애매하고, 하루를 버려야 해서 저희는 비행기로 이동했습니다^^

 

 

 

 

좌석...이럴꺼야?ㅋㅋㅋㅋ

제가 163이거든요.....저보다 크신 분들은...쩍벌남, 쩍벌녀가 되야할듯..

외국항공인데 참 좁네요^^;;

그래도 한시간 걸리는데에 의의를..ㅋㅋㅋㅋㅋ

 

로마공하에서 테르미니역까지 공항버스를 이용했어요!

가격은 10유로!

테르미니역이 워낙 커서 호텔찾는데 쫌 헤맸지만...알고보니 가까운 거리!

 

 

 

 

테르미니역에서 정말 가까운  스트롬볼리(stromboli) 호텔입니다!

진짜 가까워요! 뛰어가면 2분도 안걸림.ㅋㅋㅋㅋㅋ

아...엘레베이터까지 가는데 계단이 있네요-0-  무거운 트렁크를 낑낑대며 올라갔지요!

 

 

 

 

여기가 우리가 묵었던 더블룸!ㅎㅎㅎㅎㅎㅎ

작았어요^^;;

저희가 유럽여행하면서 묵었던 방중에(한인민박 빼고) 가장 작았던 호텔!ㅋㅋ

불 키는것도 왜이리 어려운지.ㅋㅋㅋ암튼!

 

 

 

 

그래도 침대는 푹신했어요~

꿀잠자느라 남부투어를 못갔던 그침대!

널 원망하지 않겠어!!!!!! 

 

 

 

 

한번도 틀어보지 않았던 TV와 우리의 옷을 잔뜩 넣었떤 옷장!

그리고 짐으로 쌓이게 된 화장대까지!ㅎㅎ

 

 

 

 

제가 단렌즈라 친구가 찍은 사진도 같이 넣었어요!

좀더 빨간색이 친구 카메라!ㅋㅋㅋ

 

 

 

 

여기가 화장실이에요.

들어와서 바로 오른쪽에 있고, 화장실과 샤워실이 같이 있어요~

드라이기 준비되어 있구요, 힘이 매우 약하더라구요^^;; 머리숱이 많은 저에게는 한참걸렸다는~

수건 넉넉히 있고~

 

 

 

 

역시 밖으로 물이 나가면 안되는 샤워실!

따뜻한 물 잘나왔어요^^

그래도 샤워하고 나면 바깥에 물이 한가득..ㅋㅋㅋ

익숙치 않아요^^;; 

 

 

 

 

이것은 변기!

불편없이 썼던 기억이 나네요!

 

 

 

 

비누와 샴푸가 있었는데, 저희는 챙겨간걸로 썼어요!

치약이 없어서 아쉽~ㅎㅎㅎㅎ

 

믹스커피라도 마시고 싶어서 무선포트를 물어봤는데 없다고 하더라구요^^;

호텔은 좁았지만.....

불편하지는 않았어요~

 

저희는 로마에서 4박5일 묵었는데...총 374.712유로를 지불했습니다!

친구가 예약한 호텔이였거든요~친구말로는 테르미니역 근처에서 가장 저렴했던 호텔이였다고 하네요^^

참고하세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