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로마 지올리띠(GIOLITTI) 가는법, 쌀(RIO)젤라또 강추!

by 린미 2015. 1. 18.
반응형
로마 지올리띠(GIOLITTI) 가는법, 쌀(RIO)젤라또 강추!

 

친구가 로마에 오면 쌀(RIO)젤라또를 꼭 먹어봐야된다고 했어요!ㅋㅋㅋ

쌀맛이 나는 젤라또???

알고보니 로마에서 유명한 아이스크림집인 지올리띠(GIOLITTI)였다는!

찾을때 조금 고생해서, 여기를 찾는분을 위하여 가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여기는 로마의 판테온! 실제로 보면 더 멋있어요:)

안에는 둥근돔형태로 되어 있는데, 천장에 구멍이 있어도 비가 안들어온다는....ㅎㅎㅎ

판테온에는 슬픈역사가 있는데, 오늘은 젤라또를 찾아가야 하니..여기서 이만..ㅋㅋ

 

 

 

 

일단 판테온을 등지고 바라보면 분수대 오른쪽으로 골목이 있어요.

거기로 들어갑니다!!

 

 

 

 

자~~들어가볼까요??

유럽여행하면서 이쁜언니들이 왜케 많은지...

멋진 오빠들은 왜케 없는지..ㅠㅠ 눈이 호강을 못했네요~ㅋㅋㅋㅋㅋ

 

 

 

 

쭉쭉쭉 들어갑니다!ㅋㅋㅋ

제 기억에는 직선이였어요!ㅋㅋ

 

 

 

 

자~~매장들도 보이고!

저기 골목이 끝나는 지점까지 걸어가다보면,

 

 

 

 

오른쪽에 쨔잔!!! 지올리띠(GIOLITTI)가 따악 보여요!

영어라 눈에 확 안들어올것이에요~하하하하

초록색 글씨 간판을 찾으면 거기가 바로 거기!ㅋ

 

 

 

 

사람들이 앞에서 다 젤라또를 먹고 있어요~

유명한 곳이라고 하니, 역시나...ㅎㅎㅎㅎㅎ

 

 

 

 

1스푼은 2.5유로, 2스푼은 3.5유로입니다!

저희는 당연히 2스푼!!! 우리나라돈으로 5천원.

싸지는 않아요^^;;

 

 

 

 

맛이 정말 다양하게 있어요~

정보없이 갔으면 한~~~~~~참을 고민하다가 바닐라맛으로 먹을뻔..ㅋㅋㅋ

 

 

 

 

친구는 쌀(RIO)와 다른맛을 먹어본다며,

제일 인기많아 보이는 "PESCHE"를 선택했어요~

 

먼저 카운터에서 계산을 한 후 원하는 맛을 달라고 하면 돼요.

근데 저희때는 줄이 줄이 아니여ㅡㅡ

그냥 서로 달라며..ㅋㅋㅋㅋ

다행히 사람이 많지 않아서 그럭저럭 무리없이 젤라또를 받았습니다!ㅋ

 

 

 

 

전 2스푼 모두 쌀(RIO)맛!!

와우~~대 만족!!!!!!!!!!!!! 이게 쌀맛인가?? 의문이 들었지만 고소하면서도 맛은 좋더라구요!

진짜 맛나게 먹었어요!ㅋㅋ

 

 

 

 

친구는 RIO + PESCHE를 선택!

결과는??

PESCHE 망....ㅋㅋㅋㅋㅋㅋㅋ너무 시데요.ㅋㅋㅋ

외국인들이 이런맛을 좋아하는지 몰랐다며~~~쌀이 훨씬 맛있다고!ㅋㅋㅋ

 

저희가 이후로 한번 더 갔지요!

그만큼 맛있었던 지올리띠의 쌀젤라또!! 로마에 가시면 꼭 드셔보세요!

딴건 몰라도 쌀젤라또는 진짜 맛있었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