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로마 판테온 근처 카페 "타짜도르" 꼭 가세요!

by 린미 2015. 1. 19.
반응형
로마 판테온 근처 카페 "타짜도르" 꼭 가세요!

 

로마 시내투어 글쓰다가 사진이 너무 많아서..일단 저장.ㅋㅋㅋㅋㅋ

시내투어하면서 가이드가 꼭 마셔보라는 이탈리아 카페를 알려드릴께요!

쌀 젤라또가 있었던 판테온 근처에 있답니다:)

 

타짜도르 역시 판테온을 등지고 오른쪽으로 조금만 들어가시면 바로 볼 수 있어요!

 

 

 

 

이탈리아는 아이스커피가 없다고 해요. 아이스커피를 마시는건 마치 콜라를 따뜻하게 마시는거라며..ㅋㅋ

근데 저희가 여행했을때 로마가 정말 더웠거든요ㅠㅠ

나중에 들어보니 이상고온현상이였데요~ㄷㄷ 6월초가 그렇게 덥지는 않다며..ㅋㅋ

 

 

 

 

가이드는 이탈리아에 오면 에스프레소를 꼭 마셔봐야한다며..ㅎㅎ

그래서 전 에스프레소를 커피를 안좋아하는 친구는 그나마 아이스커피와 비슷한 걸 시켰습니다!ㅎㅎ

 

주문을 한 후 영수증을 가지고 바로 가지고 가서 바리스타에게 주면 되요.

그럼 이렇게 놓고 준비를 해준답니다!

 

 

 

 

친구의 아이스커피(?)를 만드는 모습!

외국인한테 인기가 많은것 같아요~~~ㅎㅎㅎㅎ

 

 

 

 

커피를 마시고 있는 이탈리아 할머니.

신기하게 카페에 앉을 자리는 없고, 이렇게 바 앞에 서서 마시고 간답니다.

그 이유는??

 

 

 

 

에스프레소라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무지 작아요!!! 전 에스프레소를 여기서 처음 마셔봤어요~

다들 출근할때는 잠깐 들려서 원샷하고 가는것 같더라구요~ㅋㅋ

 

 

 

 

 

이렇게 작습니다!ㅋㅋㅋㅋ

한입거리 커피!

 

 

 

 

두번마시니까 끝!!

무지 쓸줄 알았는데, 생각보다 맛이 괜찮았어요:)

나중에 생각나더라구요~ㅎㅎㅎ

사실..설탕을 넣었다는..ㅋㅋㅋ설탕 안넣으면 못마실것 같아서ㅠ0ㅠ

 

 

 

 

 

친구가 주문한 "그란티아 카페 콘파"  이거 진짜 맛있어요!

커피아이스크림 같다나~~

커피를 안좋아하시거나, 시원한 커피를 원하신다면 드셔보세요!!

구웃!!

 

 

 

 

가격도 착해요!ㅎㅎㅎ 에스프레소는 1유로도 안되고, 그란티아는 2.50유로!

로마판테온에 가시면 일단 카페가서 커피한잔 하시고,

판테온을 둘러본 후

쌀 젤라또 고고씽!ㅋㅋㅋㅋㅋㅋㅋ

 

▼ 지올리띠 쌀젤라또 후기

2015/01/18 -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 로마 지올리띠(GIOLITTI) 가는법, 쌀(RIO)젤라또 강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