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유럽(14')/이탈리아

베네치아 맛집,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던 이곳!

by 린미 2015. 2. 6.
반응형
베네치아 맛집, 스테이크와 파스타가 너무 맛있었던 이곳!

 

 

 

베네치아에서 묵었던 엔티크한인민박 스태프가 알려준 스테이크 맛집!!

이렇게 친절하게 약도로 알려주셨어요:)

다리를 3개나 건너야 했던 그곳! 찾기는 쉬웠답니다!ㅎㅎ

 

 

 

 

바로 이곳!!! 비슷한 집이 다닥다닥 붙어있으니 잘 찾아가세요~

스태프는 첫번째 집이라고 했는데, 알고보니 중간집이더라구요~

이 글자를 기억하세욧!!+ㅁ+ 뭐라 읽을지 몰라서..적는건 패스..ㅋㅋㅋㅋㅋㅋㅋㅋ

 

 

 

 

날씨도 좋고~기분도 좋아서 야외테이블에 앉았어요:)

유후~~~~~

 

 

 

 

 

분명 여기서 골라서 찍은 메뉴판인데..음.... 

 

 

 

영수증으로 첨부합니다!!ㅋㅋ저희가 먹은 스테이크, 파스타 호가든이에요~ㅎㅎ

호가든을 주문했는데...뭔가 심상치 않은 기운이......

바로...

 

 

 

 

어마어마한 호가든 잔이!!ㅋㅋㅋㅋㅋㅋ

제 얼굴만한 잔이 나오더라구요~ㅋㅋ이렇게 큰줄 몰랐다는...ㅋㅋ

 

 

 

 

일반컵과 비교!!

저랑 찍은 사진이 있었는데.....얼굴이 너무 해맑아서 못올리겠다는..ㅋㅋㅋ

진짜 이 컵 탐나더라구요~ㅋㅋㅋㅋㅋㅋ

간단하게 맥주를 하자는 우리의 계획은....배터지게 맥주를 마시는 계획으로 급 수정!ㅋ

그래도 맛있었어요!

 

 

 

 

스테이크 등장!!!

찹스테이크였네요:) 아무튼 스태프가 꼭 먹으라고 한 스테이크를 주문한거였어요~

 

 

 

 

근데...입에서 살살 녹아~~

진짜 맛있었어요!!!!!!!

야외에서 베네치아의 바람을 맞으면서~맛있는 스테이크와 커다란 호가든을 마시니..

이것이 천국~~ㅠ-ㅠ

 

 

 

 

다음은 크림파스타:)

참 정갈하게 담아져 나왔네요~ㅎㅎ

 

 

 

 

베네치아 저녁에 먹는 스테이크와 파스타맛이란~~~후후후후

이렇게 우리는 맛에 취해, 멋에 취해~~~

.

.

.

.

.

.

.

.

.

.

.

.

.

.

.

.

 

 

 

깨끗히 비웠습니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하하하하하하하하~~~~~~~~ 물론 호가든도 말끔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진짜 맛있어서 행복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옆테이블에는 유학생들로 보이는 학생들이 신나게 수다를 떨던데,

진짜 좋아보이더라구요~~:) 부럽다~~~너의 청춘들이..ㅋㅋㅋㅋㅋ

 

 

 

 

다 먹고 나니, 어둑어둑~

여기가 광장이라 나무아래에 학생들이 삼삼오오 모여 맥주마시며 놀더라구요~

아....진짜 부러웠다는..ㅎㅎㅎㅎㅎㅎ저의 대학생활은...그저그랬는데~ㅋㅋㅋ

 

6월13일 베네치아 밤이 그립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