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둔산동 맛집, 특별함이 있는 콕떡볶이♡

by 린미 2015. 4. 13.
반응형
둔산동 맛집, 특별함이 있는 콕떡볶이♡

 

대전 둔산동에 갔다가 발견한 떡볶이 맛집이에요!!+ㅁ+)/

오랫만에 대전 나들이를 갔는데, 재미있는 떡볶이집이 있다고 해서 찾아간 곳!ㅎㅎㅎㅎ

 

 

 

 

둔산동에 있는 콕떡복이 입니다!

벌써 뭔가 아기자기 하지 않나요?? 요즘 깔끔한 분식집이 많이 생기던데,

콕떡볶이는 제가 다닌 깔끔한 분식집 중 최고인듯!ㅎㅎㅎ

왜냐구요? 그 이유는 잠시후에.....

일단 메뉴를 주문하구요:)

 

 

 

 

이 떡볶이집 뭐지?ㅋㅋㅋ 둔산동 맛집은 둘째치고 가게가 매우 재미있어요!

심슨이닷!!+ㅁ+

 

 

 

 

헐....스펀지까지....

은둥이가 여기 오면 기절할듯...그 아이는 스펀지 장난감을 받기 위해 맥도날드 해피밀을 계속 먹었죠!ㅋㅋ

여기 사장님...취향이 뭘까요?ㅋㅋㅋㅋ

 

 

 

 

이렇게 큰 차 모형도 있었네요. 작은 빈티지 차모형 좋아했는데~ㅎㅎㅎ

구경하고 있으니 음식이 나왔지요!

 

 

 

 

이건 주먹밥! 여기까지 왔으니 이것저것 다 먹어보자라고 해서~

생각보다 많이 시켰어요^^;;ㅋㅋㅋㅋ

 

 

 

 

 가장 기본인 콕떡볶이!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밀가루 떡이였어요~

전 쌀떡볶이를 좋아하는데, 남친은 밀가루 떡볶이를 좋아한다는..ㅎㅎㅎ

매콤하니 맛있어요^^

 

 

 

 

그리고 튀김!!ㅋㅋㅋ 사진이 무지 맛나게 나왔네용~~

요즘 튀김 기름이 생명인데, 둔산동 맛집이라고 할 수 있는 콕떡볶이는 깔끔하니 맛있네요!

튀김이 바삭바삭!!! 굿굿!

 

 

 

 

오동통한 오뎅까지! 오뎅이 정말 오동통하죠!ㅎㅎㅎ

시원한 국물이 좋았어요:)

 

 

 

 

사실...주먹밥 더 시켰다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저희는 맛나게...배터지게 먹고 왔어요~

초반에 사진찍고 말없이 먹기..ㅎㅎ 남자친구는 맛있다고 자기 스타일이라며~

대전 둔산동에 있는게 아쉽다는..ㅠ-ㅠ 서울로 체인점 내주세효!!

 

 

 

 

그리고 남자친구가 완전 반했던 이 레고!!!!!!!!!!

마트가면 레고는 꼭 구경하던 남친인데, 콕떡볶이가 끝판왕이네요!ㅋㅋ

 

 

 

 

진짜 궁금해집니다..

여기 사장님......취향이..ㅋㅋㅋㅋㅋㅋㅋ

장난감을 좋아하시나?ㅋㅋㅋ

 

 

 

 

떡볶이 다 먹고, 사진찍으면서 하나하나 구경했어요!

어쩜 이렇게 잘 만들었는지,

 

 

 

 

둔산동 맛집인 콕 떡볶이는 아이들이 더 좋아할 것 같아요!

물론...장난감을 좋아하는 성인도 좋아할듯 하네요! 제 남친처럼..ㅋㅋㅋㅋㅋㅋ

맛도 맛이지만 눈까지 즐거움이 주는 둔산동 콕떡볶이!

추천하고 싶습니다!!+ㅁ+)b

참! 사장님도 완전 친절해요!ㅋㅋㅋㅋ남친이랑 같은 취향을 가진 친절한 사장님!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