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남포동 책방골목 카페 추천,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인앤빈

by 린미 2015. 4. 14.
반응형
남포동 책방골목 카페 추천, 아메리카노가 맛있는 인앤빈 

 

 

 

태종대에서 어마어마한 바람에 오들오들 떨다가, 남포동으로 넘어왔어요!

유명한 분식집에 갔더니, 사람이 너무 많아서 그 옆에서 간단히 먹고~

책방골목으로 구경왔답니다:)

정작 책방골목 구경은 못하고..ㅋㅋㅋ 입구에 있는 카페가 끌려서 들어갔어요!

근처에 이디야도 있었지만 이디야는 서울에도 있으니, 남포동 책방골목에만 있는 카페에 가야져:)

(사진은 마시고 나온 후 찍은거라 어둡네요^^;;)

 

 

 

 

들어가면 사장님이 혼자 계시구요,

뭔가..예술하는것같은 분위기를 풍기시는 사장님!ㅋㅋㅋㅋ

 

 

 

 

가격은 이정도? 싸지는 않지만....대형카페보다는 싸죠^^

저는 요즘 아메리카노에 빠져서 전 아메리카노, 남친은 캐러멜마끼아또 아이스로 주문했습니다!

 

 

 

 

많은 CD를 보니..사장님 음악하시나?ㅎㅎㅎ

 

 

 

 

창가의자에 앉으니, 많은 분들이 다녀갔더라구요.

흔적이 많은데..깔끔하게 정돈된 모습이 좋네요!

 

 

 

 

빵터진 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늘도 내 옆에서 게임한다...손가락을 확마~ 눈알을 확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 남친도 핸드폰 게임을 즐겨하는데, 조심하라고 했어요~ㅋㅋㅋㅋㅋㅋㅋㅋ

 

 

 

 

와..결혼 45일전에 쓰신 커플!

5월달에 결혼하는 5월의 신부네요^^ 화이팅!!!!ㅎㅎㅎㅎ 행복하게 사세요!!

 

 

 

 

그리고 서울에서 여행온 귀여운 친구들~ㅎㅎㅎ

 

 

 

 

글귀를 구경하고 있으니 커피가 나왔어요.

마끼아또가 귀엽네요!

 

 

 

 

아메리카노가 맛있었어요! 음..커피를 잘 모르는 제가 맛있다고 할 정도이니~

이디야 안가길 잘했다는..ㅋㅋ

쓴맛이 아니라 시면서 고소한 맛이라고 할까나요???

다음날 갔던 비싼 카페랑 비교했을때도 여기가 더 맛있었어요! (거기도 맛있긴 하지만, 굳이 둘중에 고르자면...여기!)

 

남자친구의 캬라멜마끼아또는 본인 스타일이 아니라며...ㅎㅎㅎ

제가 마셔보니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였어요~ 덜달면서 커피향이 있는~

남치은 달달한걸 좋아하는지라~ㅎㅎ

 

 

 

 

그리고 저도 이렇게 글을 남겼지요:)

후후후후후후후

서로 써서 보여주기로 했는데...남친은 마구 구겨서 던지는거에요!

 

 

 

 

아놔...이 남자 어떻게 해야할까요?

손목을 확마~~~ 눈알을 확마~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말을 안듣는다고 써논 이 남자..-0-ㅋㅋㅋㅋㅋ물론 한대 맞았습니다~ㅋㅋㅋㅋ

 

남포동 책방골목에 놀러오시면 인앤빈 카페에 들려보세요^^

잠시 쉬기 좋은곳이에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