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여행/베트남 - 싱가폴 15'

부기스 하지래인 카페, 내얼굴이 들어간 커피:) Selfil Coffee 추천

by 린미 2015. 7. 30.
반응형
부기스 하지래인 카페, 내얼굴이 들어간 커피:) Selfil Coffee 추천 

 

 

 

부기스 하지래인이 이쁜 거리라고 하길래, 이날은 하지래인으로 고고씽!!!!

와....하늘이 엄청 맑아요. 그래서 엄~~~청 더워요!ㅎㅎㅎ

싱가폴은 지금 생각해도 너무 더웠던 나라에요ㅋㅋㅋ

 

 

 

 

부기스역에서 내려 하지래인을 찾아갑니다.

지도 잘 보는 친구덕에 맘놓고 멍때리며 걷기.

이 건물 참 이쁘네요:)

 

 

 

 

쨔잔! 이런거리가 나오면 하지래인에 도착:)

가는길에 유명한 아이엠 카페도 봤는데..사람이 많아서 그닥 땡기지가 않더라구요.

일단 구경하자며, 골목을 거닐었습니다.

 

 

 

 

어느덧 엄마가 된 나의 친구.

파란옷이 하지래인과 참 잘어울렸어요^^

이곳에 간다면 진한색상 옷을 입으세요. 사진이 잘 나오더라구요 ㅎㅎㅎㅎㅎ

 

 

 

 

이곳은 이렇게 색색별로 칠해져 있는데..

하늘색 창문이 마음에 들어서 찍은 사진:)

 

 

 

 

소호가게들이 즐비해있어요.

저희도 한곳에 들어가서 전 팔찌를 득템하고, 친구는 옷을 득템하고..ㅎㅎㅎ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부담없이 살수 있었지요~호호

 

 

 

 

날이 너무 더워서 여기한번 들어가보자 하고, 들어간 카페인데!!

진짜 대박!!!

커피마시면서 어찌나 재밌게 웃고 떠들었는지...ㅎㅎㅎㅎ

그래서 부기스 하지래인에 가시면 무조건!! 반드시!!!가시라고 추천하고픈 카페에요:)

 

 

 

 

일단 안의 모습은 이렇구요,

2층이 시원한데....저희는 유모차가 있어서 올라가지 못한 슬픔..ㅠㅠ

아들래미가 자고 있어서 깨울수는 없었어요ㅠ-ㅠ

 

 

 

 

일단 저희는 SELFIE 아이스커피와 망고쥬스를 주문했어요.

그리곤 셀카를 찍었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왜 셀카를 찍어야 하는지는 아래보시면 아실꺼에요;)

몇번 찍었어요. 둘다 잘나와야 하는지라..ㅋㅋㅋㅋ 직원한테 잠깐만 기다려달라며..ㅋㅋㅋㅋㅋㅋ

 

 

 

 

셀카를 다 찍고, 무지개 케익도 맛나보여서 같이 주문완료:)

 

 

 

 

무지캐 케익이 나왔구요,

이건 그냥 그랬어요. 굳이 안드셔도 될듯..떡먹는줄....쫀득쫀득하더라구요.

 

 

 

 

커피를 기다리면서 이런것도 보고,ㅋㅋㅋ

왜 찍었는지 기억도 안나네요~

 

 

 

 

쨔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의 얼굴이 들어간 커피!!!ㅋㅋㅋㅋㅋㅋ

이거 주면서 주의사항을 말해줬는데, 못알아들음...

그냥 막연히 위에 얼굴부분을 먹지 말라는 뜻으로 생각하고 있어요^^;;;

하하하하... 뭐라고 했지?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기죠??

입에다가 스트롱을 꽃았어요.

진짜 이거 보고 둘이 어찌나 웃고 떠들었는지..ㅋㅋ

 

 

 

 

사진보다 커피로 나오니 잘나왔더라구요.

둘다 마음에 들어서 사진을 정말 많이 찍었다는..ㅋ

그리고 마셨습니다. 커피를..ㅎㅎ 커피가 맛있었어요!

 

 

 

 

점점 얼굴이 변하면서..ㅋㅋㅋㅋ

제 얼굴...허허허허허

 

 

 

 

마녀가 되었어요 ㅋㅋㅋㅋㅋ

친구랑 학생때로 돌아간 느낌? 그때는 돌이 굴러가도 웃길때잖아요.

이때 어찌나 둘이 재미있게 웃었던지, 그래서 더욱 기억나는 카페일수도 있어요~

 

 

 

 

신나게 웃고 떠들고, 친구아들래미 일어나주시고~ㅎ

힘을 얻어 또 골목구경을 하러 다녔죠.

 

 

 

 

사람이 없을때 이 앞에서 사진찍고 놀아도 재미있을것 같아요.

이쁘게 나올듯..ㅎㅎㅎㅎㅎ

전 이때 상태도 안좋았고, 날씨도 너무 더워서 사진찍을 힘이 없었지만...

놀러가신다면 벽앞에서 사진 많이 찍으세요^^

 

 

 

 

사람들이 길거리에 생각보다 없어서 더 좋았어요.

사진찍기 딱인 날이였는데...제가 힘이 없어서...ㅎㅎㅎ

여행가기전에 체력을 키우는게 급선무인듯!

 

 

 

 

아무래도 이슬람 거리이다 보니,

이런 옷들이 많았어요. 지나가면 옷을 보라며...ㅎㅎ 전 전형적인 동양인 얼굴인데 말이죠..ㅋㅋㅋ

저희는 이렇게 선카페, 후점심을 먹으러 맛집으로 고고씽 합니다!!

 

부기스 가시면 꼭!!! Selfil Coffee 가보세요:) 강추합니닷!!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