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팔당 아웃도어키친, 경치좋고 맛좋은 고깃집 추천!

by 린미 2015. 8. 27.
반응형
팔당 아웃도어키친, 경치좋고 맛좋은 고깃집 추천! 

 

 

 

팔당에는 참 맛있는곳이 많아요! 오늘은 제가 좋아하는 팔당 아웃도어키친은 소개합니닷!

카페인줄 알고 들어갔다가 친구들이랑 고기맛에 반한 고깃집이에요!ㅎㅎㅎ

그제 지인들과 점심에 다시 고고씽!!

 

 

 

 

1층은 고깃집이구요, 2층은 카페에요.

카페도 나름 분위기 괜찮아요~ 강이 보이고, 분위기 좋습니다:)

 

 

 

 

주말에 오면 1시간은 기다려야 하는곳이에요.

하지만 우리가 간날은 평일 점심이 지난시간:) 바로 들어가서 앉을 수 있었죠.

여기가 캠핑테마라 마치 캠핑장에서 고기 구워먹는 느낌이라고 할 수 있어요.

고기가격도 비싸지 않아서 괜찮고, 무엇보다 엄청 두꺼워요!!!!!!!

 

 

 

 

기본반찬, 처음에 갖다주고 그 다음부터는 셀프에요:)

 

 

 

 

아...오랫만에 마신 맥주.

생맥주를 마실까 하다가 칼스버그 생맥주가 보이길래 궁금해서 시켰는데, 맛있어요!!+ㅁ+

생맥주말고 칼스버그를 추천합니닷!!!!!!! 진짜 굿굿!

밖에는 부슬부슬 비가오고, 날씨는 시원하고~ 저멀리 강이 보이고...맥주한잔 들이키니..

캬..이것이 천국이로구나~~~

 

 

 

 

고기에 꼭 공기밥을 먹는 남자들을 위해 된장찌개를 시켰는데,

다들 맛있다고!ㅎㅎㅎ 캠핑장 되장찌개같죠?

 

 

 

 

여기 고기가 엄청 두꺼워요!

저희는 삼겹살 3인분, 다이어트 하는 저를 위해 목살 1인분을 주문했지요.

 

 

 

 

목살이 마치 스테이크 같네요!ㅎㅎㅎㅎ

두꺼워서 익는게 시간이 걸려요. 삼겹살 먼저 먹다가 목살 먹으면 될듯!

 

 

 

 

고기도 숯불로 굽기 때문에 더 맛있는것 같네요!

 

 

 

 

고기가 익어가고 있습니다!!+ㅁ+

돼지고기 담당은 남친이에요. 얼마나 맛나게 익혀주는지, 진짜 맛있어요:)

 

 

 

 

고기가 굽기 전에 이미 맥주는 다 마시고,

본격적으로 목살을 찹찹 했지요! 솔직히 삼겹살이 더 맛있는데 전 살코기만 먹어야 하는지라..ㅠ-ㅠ

그래도 목살이 맛있어서 다행이에요.

 

 

 

 

된장찌개를 불판에 올려서 먹는 센스!

배만 안불렀으면 라면도 먹을 기세였던 남정네들! 솔직히 저도 궁금하네요~

예전에 친구들이랑 왔을때 먹었던것 같기도 하고, 아닌것 같기도 하고~ㅎ

 

 

 

 

지금 가시면 이렇게 푸른 자연가 강을 볼 수 있어요.

이날 비가 와서 그런지 더 촉촉해보여서 기분이 더 좋았다는..ㅎㅎㅎㅎ

저희는 삼겹살3, 목살1, 공기밥3, 된장찌개, 음료수2, 칼스버그 생맥주 총 65000원이 들었습니다^^

 

기분좋은곳에서 맛있게 점심을 먹으니 스트레스가 쫘악~~풀렸어요!

팔당에 있는 아웃도어키친 완전 강추요!!!

건대에도 체인점이 있는데, 역시 뭐니뭐니 해도 이런 풍경을 보면서 먹어야 되지 않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