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이태원 심야식당 이태원탕에 반하다♥

by 린미 2015. 8. 31.
반응형
이태원 심야식당 이태원탕에 반하다♥ 

 

제가 그동안 린미에 글을 너무 안쓰고 있었어요^^: 사실 잊고 있었다는....

여행포스팅을 다 쓰니 쓸게 없어서 그래요ㅠ-ㅠ 곧 몰디브로 가니...기대하세요:)

 

 

 

 

지난 친구들과 만남에서 진짜 맛있게 먹었던 술집을 소개하려구요,

바로 이태원 심야식당입니다! 1차로 연어회에 소주를 마신 후....

마음에 드는 2차 술집을 찾던 중 발견 심야식당!

 

 

 

 

5층에 위치해있습니다. 이쪽 길이 원래 예전에는 가정집들이였는데..

진짜 이렇게 변할 줄 누가 알았겠어요~ㅎㅎㅎㅎㅎㅎㅎ

 

 

 

 

이때가 12시쯤인가 그랬는데..물론 밤12시입니다!ㅋㅋ

중간에 브레이크타임이 있나봐요. 그래서 그동안 맥주를 마시면 기다리라고 하길래..

눈에 띄는 맥주를 마셨는데...이거 진짜 맛나요!!!!!

무슨 맥주가 이렇게 맛있나요?? 이름을 까먹지 말아야 겠어요!

 

혹시라도 이태원 심야식당에 가시면 이 맥주로 입가심 고고! 추천합니다!!+ㅁ+)/

 

 

 

 

맥주는 셀프라며..ㅋㅋ 마시고 싶은거 알아서 꺼내 드시라는 사장님

여자사장님이신데 무지 쿨한듯..ㅋㅋㅋㅋ

제가 반한 맥주는 조~~기에 있습니다.

 

 

 

 

뭔가 얼큰한게 너무 땡겨서 선택한 이태원탕이에요.

메뉴판이 참 현대스러워요~ㅎㅎㅎ

사진이 너무 먹음직스럽지 않나요?

 

 

 

 

실물은 더 먹음직스럽습니다!!!!!!!

이거 대박!!! 진짜 맛있어요~~~~!!! 야채와 해물이 듬뿍 들어있는데,

개인적인 바람이 있다면 면도 있었으면 좋겠어요! 아님 밥이라도..호호호호

공기밥 추가 되나요?

 

 

 

 

와우, 이 색상보세요~

문어도 생각보다 많이 드어있고 이 안에 들어있는 고기도 별미에요:)

 

 

 

 

근데 제 입맛에는 조금 짜더라구요.

맵지는 않은데, 다음에 갈때는 덜짜게 해달라고 하게요.

제가 다이어트 중이라 입맛이 싱거웠는지..쫌 짰어요^^;;

 

 

 

 

이걸 먹는순간..........

아..소주가 마구 생각납니다! 친구랑 소주한잔 하고 들어갔네요:)

 

이 야밤에 글을 쓰면서 심야식당 이태원탕을 보니 가고싶네요.

소주가 마시고파요...하하하하하

이태원 술집 어디갈지 고민이시라면 심야식당 추천해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