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맛있는이야기

경리단길 맥주집 필라멘트에서 와인으로 지새우다!

by 린미 2015. 11. 11.
반응형
경리단길 맥주집, 경리단길 와인 필라멘트 추천!!!^^

 

 

 

어릴때부터 알아왔던 동생친구가 경리단길 맥주 필라멘트를 운영한다는 이야기를 듣고,

친구 생일겸 고고씽 했습니다!!!

사실 이날 맥주 마실려고 갔다가 와인으로 취해서 온 날이에요 하하하하하

 

 

 

 

경리단길 입구에 보시면 긴 건물이 있는데, 그 사이에 있는 필라멘트에요.

옆에 레스토랑이랑 같은 테라스를 사용하니, 헷갈릴 수 있어요.

안에 필라멘트를 확인하세요:)

 

 

 

 

 

아...저 코카콜라병 탐납니다.

지인찬스로 한병 달라고 할껄....ㅋㅋ

 

 

 

 

벽에는 이렇게 한가득 장난감이 있어요. 남자친구가 보면 눈이 뒤집어졌을듯.

저희는 "와~~장난감이다~~" 이지만 남자친구에게는 그렇게 안보일껄요?ㅋㅋㅋ

 

 

 

 

원피스부터 다양한 애니메이션 장난감이 있지만, 뭐니뭐니 해도 원피스가 짱이죠!

그렇지 않나요??+ㅁ+

 

 

 

 

자, 이제 인형이야기는 그만하고..본격적인 경리단길 맥주집 필라멘트 이야기를 해보겠습니다:)

메뉴판이구요, 와인을 원하시면 와인메뉴판도 따로 받을 수 있어요.

오랫만에 와인을 마시자!!!고 외치며 메뉴를 보고 있는데..

 

 

 

 

아...와인을 서비스.....ㅠㅠ

오래된 인연이 여기서 발휘되는구나~ 정말 몇년만에 본 동생인데, 이렇게 센스가 넘치네요!

 

 

 

 

화이트와인으로 시작해볼까요??

 

 

 

 

와인을 잘 모르는 저희이기에, 가벼운 화이트와인을 준것 같아요.

유리병 센스가 돋보입니다:)

이 동생은 저희가 천천히 마실줄 알고, 와인의 온도를 위해 이렇게 배려해준거겠지만...

하하하하하 너는 모르겠지..우리의 속도를...ㅋㅋㅋ

 

 

 

 

첫번째 쨘!!!!!!!!! 이때부터 친구들과 저는 기분이 업되기 시작합니다.

불안한 전조가 시작된거죠........이건 서막일뿐...ㅋㅋㅋㅋ

 

 

 

 

아직 메뉴판에 없는 신메뉴를 줬어요.

이름이 없지만, 버섯샐러드인데..정말 맛있어요!!!

 

 

 

 

제가 버섯 진짜 좋아하는데, 버섯과 베이컨이 이렇게 잘 어울리던가요?

여담이지만, 여기 사장인 동생이 예전에 홍석천 바에서도 일한 경력도 있고..

요리고등학교를 나온지라 요리를 잘해요~홍홍 그래서 샐러드가 이렇게 맛있나봉가~

친구들 다 반함!!

 

우리 여기 오기전에 아그라에서 배터지게 먹고 왔는데.......

또 먹기 시작합니다.

 

 

 

 

이건 저희가 주문한  칠리포테이토:)

배만 안불렀으면 깨끗히 먹었을 그런맛! 맛있어요~

가득찬 제 배가 원망스럽네요~

 

 

 

 

아..이거참...이동생...

 

이런것까지 챙겨주지 않아도 되는데....안주 서비스를 또오~~받았네요.

이 안주는 나중에 받았어요. 저희가 하도 마셔대서..기분좋았나?ㅋㅋㅋ

 

 

 

 

퀘사디아 같은데 맛있어요:) 원할한 경리단길 와인 맛집 정보를 위해 한곳에 몰았습니다 ㅋㅋㅋ

저희는 와인을 마셨으니 와인바이지요...ㅋㅋㅋ

 

 

 

 

이렇게 맛있어보이는 안주들을..저희는 반만 먹었드랬죠.

저희 사전에 안주를 남기기란 없는데, 이날 무시무시하게 먹었어요.

다이어트는 개나 줘버렷!!!

 

 

 

 

화이트 와인으로 입을 촉촉하게 적시고,

필라멘트 주력인 맥주를 마시기 위해 간단하게 샘플러를 주문했어요.

왜냐?! 우리는 와인을 계속 마실꺼거덩!!!!

 

1번은 니콜라 맥주에요. 뭐랄까 약간 꽃맛이 난다고 할까나? 2번째로 맛있었어요.

2번은 Thimas(뭐라 읽어야 할지...thl마스??) 맥주인데 가볍고 향긋해요. 제일 맛있는 맥주입니다:)

3번은 127.IPA 맥주이에요. 영국맥주라고 하는데...쓴맛이 매우 강합니다.

4번은 Tesla 흑맥주에요. 3번째로 맛있었어요.

 

 

 

 

친구 4명이 각각 맛을 보고는...가위바위보를 합니다..

각각 한잔씩 들어서 원샷하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치열했어요. 다들 2번을 서로  차지하겠다고! 3번은 다들 꺼려하고..ㅋㅋㅋㅋ

결국 전 4번을  ㅋㅋㅋㅋㅋㅋㅋㅋ3번 안걸려서 다행 ㅋㅋㅋㅋ

 

2번 추천해드릴께요:)

Thimas Edison WEISEN 맥주입니다. 메뉴판 두번째에요^^

 

 

 

 

 

저희는 와인을 잘 몰라요~ 그 맛이 그맛이지요~그래도 오늘은 특별한 날이기에...

와인을 추천해달라고 했어요. 너무 dry하지 않은 맛으로..

그랬더니 추천받은 CANNONBALL 이에요.

가벼우면서 초보자들이 마실만한 맛?! 저희는 이 와인이 맛있어서 2병이나 마셨답니다!하하하

 

친구는 또 어디서 본게 있어가지고..

따라줄때 저렇고 손으로 잡아줘야 한다며...-0-

 

 

 

와인을 맛있게 마시면서 친구생일파티도 했어요:)

생일 축하해^^ 우리가 벌써..벌써... 이  나이라니..ㅠㅠ

자..다들 더 멋있게 살자^^

 

 

 

 

그리고 저희가 만든 생일주로 친구는 원샷!

아까 마신 맥주들과, 화이트와인 + 레드와인이 들어간 퓨전술이에요~ㅋㅋㅋㅋㅋ

친구가 맥주3번 보다 맛있다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들 맥주3번을 싫어하나보네요^^;;;

 

 

 

 

생일인 친구는 특별히 리본잔으로:)

"우리의 우정을 위하여!!!!"

 

 

 

 

 

3번째 와인은 바로 ANAKENA

이날은 레드와인보다 화이트 와인이 더 맛있더라구요. 그래서 저희는 계속 레드와인으로.

 

 

 

 

와인의 첫잔은 무조건 쨘!!!!!!

이렇게 5~6잔정도 나와요. 친구 2명은 한잔씩만 마시고, 생일인 친구와 제가 계속 더 마셨어요.

이때까지는 상태가 꽤 괜찮았는데 말이죠:) 후후후후후 

 

 

 

 

그리고 와인의 맛을 음미하기 위해, 물한잔까지 챙겨주는 센스!

아.....원래 이런건가요?ㅎㅎㅎㅎ

 

 

 

 

 

그리고 4번재 와인은 CATENA ^^

이것도 레드와인. 다 조금씩 맛은 차이가 있는데...제가 전문가가 아니다 보니 글로 설명하기가 어려워요.

그래도 다들 맛있다고 홀짝홀짝 잘 마셨습니다.

 

 

 

 

쨘이 더해갈수록, 저희는 취하고 속에 있는 말까지 나오고 난리였어요.

다들 서로에 대한 애정어린 말이었죠.

비록 말하다가 목소리가 높아지고, 흥분할때도 있었지만 좋은의미의 흥분이라고 할까나..ㅋㅋㅋ

 

 

 

 

이날 밖에 비가 많이 왔는데...비오는날 경리단길에서 와인 마시는것도 참 괜찮네요.

꽤 오래 있었어요 저희가..

처음에 왔을때는 점점 사람이 차서 빈자리가 없이 꽉 찼는데..

나갈때쯤 되니 저희만..ㅋㅋㅋㅋㅋ

 

와인마시는 팀도 있고, 간단하게 맥주 한잔씩 하고 가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구요.

경리단길 맥주 마시러 필라멘트로 오세요~~하하하하

 

 

 

 

또 안주가 서비스로...이번에는 치즈와 땅콩이네요:)

우리가 많이 마셔서 나오는거니~~ 아니면 지인이라 나오는거니~~

이유야 어쨌든 맛있으니 ㅋㅋㅋ

 

 

 

 

와인에는 역시 치즈 아닌가요?ㅎㅎㅎ 근데 메뉴에는 없던데, 재료는 다 어디서 생기는거지?

글을 쓰면서 갑자기 궁금해졌습니다!ㅋㅋㅋ

 

마지막으로 2번째 마셨던 CANNONBAL 와인을 한병 더 마시고,

친구의 생일파티는 여기서 끝!!!!!!!!!!!

중간에 직원분이 어디가서 이렇게 마시지 말라며~클난다고!!ㅋㅋㅋㅋㅋㅋ

특히 와인마시고 맥주 마시지 말라고 하더라구요. 훅!! 간다고~ㅎㅎㅎㅎ

 

이날 기분도 좋고, 오랫만에 아는 동생도 만나고~

맛있는 안주도 먹고, 와인도 마셔서 정말 좋았어요:)

 

진상인 누나손님들은 이제 그만 집에 갈께..ㅋㅋㅋㅋㅋㅋ

 

 

 

 

몇가지 안주와 와인한병은 서비스로 받았구요:)

나머지는 결제했습니다^^ 지인이라고 해도 결제할건 결제해야죠..

28만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즐거운 시간이였어요^^ 이태원 자주 가는데, 맥주 생각나면 여기로 가야겠네요.

 

경리단길 맥주 혹은 경리단길 와인 생각이 나시면 필라멘트 추천합니다^^*

지인이라 추천하는거 아닙니다. 맛있어서 추천해요! 홍보하는 글보다는 신뢰도 백배!ㅋㅋㅋㅋ

 

 

 

 

경리단길 필라멘트는 횡단보도 건너편 긴 건물에 있습니다:)

간판보고 잘 들어가셔요~~~

옆에 레스토랑으로 훅!! 들어갈 수 있으니까!ㅎㅎㅎㅎ

벽에 장난감을 확인하세요!!+ㅁ+)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