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결혼

신혼집 청소기 추천,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사일런스 (롯데백화점 본점)

by 린미 2016. 5. 2.
반응형

신혼집 청소기 추천,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사일런스 (롯데백화점 본점)




신혼집 청소기로 추천, 강추하는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사일런스 청소기에요:)

제가 예전에 이쪽 회사에서 일해본 경험이 있어서 청소기 좋은건 다 알고 있지요.

종류가 다양하지만 가격대비 성능 짱인 울트라사일런스 입니다.


전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구매했어요.

매니져언니가 너무 친절해서 매장에서 구입 완료!+ㅁ+b





배송받고 신혼집에 한참 뒀다가 청소를 해야해서 그때 꺼내보았지요.

이렇게 포장이 되서 배송이 옵니다.





서비스도 조금 받았어요:)

그래서 더 좋았다는...서비스를 좋아하는 나란여자. 새댁이란 여자.





울트라사일런스는 인기가 좋아서 꾸준히 나오는 시리즈인데요,

이번 색상 너무 마음에 들어요.

제가 하늘색을 워낙 좋아라 해서.....하늘색 청소기입니다.

구성은 이렇게 있구요, 조립도 간단해요. 저혼자 조립했어요 ㅋㅋㅋ





먼저 본체에 큰 구멍이 있는 쪽을 힘줘서 껴주세요.





그런다음 혼잡이쪽 작은 구멍을 껴주세요.

여기가 쫌 뻑뻑해요^^;;; 그러니 힘을 꽉 주셔서 끼셔야 할것 같아요.





활용도가 높은 솔은 손잡이막대기(아..용어가 생각안나요)에 껴주시면 되요.

위치를 잘 선택하세요. 잘못끼면 청소하다가 잘 빠지더라구요^^;;





헤드입니다. 이번에 바꼈나봐요.

예전에 제가 봤을때는 이런 디자인이 아니였는데 말이죠.

바닥에는 카펫용과 바닥용이 있어요. 전 솔을 빼고 청소를 했습니다.

솔을 넣으면 흡입력이 너무 좋아서 청소하기가 힘들어요.





여기는 본체. 손으로 눌러도 되고, 발로 살짝 눌러도 되고.





위에서 본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사이런스 입니다.

아..봐도봐도 색상이 너무 이뻐요:)





뒤에는 헤파필터가 들어가있어요.

이 헤파필터가 굉장히 중요한데, 미세먼지를 걸러주는 역할을 하거든요.

빼서 사진찍을라고 했는데, 이미 조립하면서 힘을 다 쓴지라..못열었어요ㅠ-ㅠ

이 부분에 헤파필터가 있다는점 잊지 마세용





전원을 키면 이렇게 가운데에 숫자가 들어와요

기본이 "3"이구요 아마 최대 5까지 올라갈꺼에요.

3이후는 너무 세서 못올리겠어요~ㅎㅎ





옷방을 청소하시는 저희 아빠의 뒷모습 ㅋㅋㅋㅋ

저기 보이는 일렉트로룩스 박스에는 무선청소기가 있어요. 그건 다음 포스팅에 ㅋ





마루를 깨끗해 청소하시는 아빠의 모습

딸래미는 뒤에서 사진찍고 아빠는 청소하시고^^;;; 뭐가 바꼈죠?

아...진짜 신혼집 꾸미기 너무 힘들었어요ㅠㅠ





신축빌라라 창틀에 먼지와 때가...ㄷㄷㄷㄷ





아까 대에 껴놓은 작은 헤드(?)를 끼우세요.

이럴때 사용하는거에요.





쨔잔! 흡입이 잘되죠?

워낙 먼지가 많아서 깨끗히 하려면 오랫동안 청소를 해야하지만,

몇번 왔다갔다했는데 이 정도면 만족이에요.


신혼집 청소기로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사일런스 강력히 추천합니다.

리모컨이 달린 고급형 청소기도 있는데, 전 이것도 진짜 충분하다고 생각해요.


구매는 롯데백화점 본점에 있는 일렉트로룩스 "오승우" 담당매니져님을 꼬옥 찾으세요!ㅋㅋㅋ

오승우 매니져 찾아왔다고!!

"블로그 보고 찾아왔어요" 하시면 먼지봉투 챙겨주실꺼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가 너무 친절해서 블로그에 후기 쓸꺼라고 제 블로그 보고 손님 찾아오면 먼지봉투 챙겨달라고...ㅋㅋㅋ

먼지봉투도 한개에 만원 이상에요~ 그러니 꼬옥 매니져 이름으로 찾고 블로그 보고 왔다고 하세용!


오홍홍홍홍!!!

매우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는 일렉트로룩스 울트라사일런스 실제사용후기입니다.

실제 구입한 후기에요!!+ㅁ+ 협찬 노노노노노!!! 협찬 받고 싶네요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