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린미's life

성인전동킥보드 오벨모터스 베스턴EZ 개봉기:)

by 린미 2016. 10. 4.
반응형
성인전동킥보드 오벨모터스 베스턴EZ 개봉기:)

 

 

 

요즘 블로그에 뜸한 이유가..바로 전동킥보드를 구매해서 그래요!!+ㅁ+)/

요즘 이 아이를 타고 다니는 맛이 아주 쏠쏠합니다. 성인전동킥보드 브랜드는 생각보다 많고 다양하지만,

전 오벨모터스 베스턴EZ를 구매했어요.

 

그런 베스턴EZ 개봉기를 시작합니다:)

 

 

 

 

저는 오벨모터스 면목점에서 대여해보고 너무 만족해서, 윗모델로 구매한 케이스에요.

매장에는 제품이 없다고 해서 이렇게 택배로 받았습니다.

엄청 큰 택배박스가 친정집으로 왔지요 ㅋㅋㅋ진짜 놀랬어요.

택배 배송받아도 안전하게 오니, 걱정마세요;)

 

 

 

 

거실을 채운 전동킥보드 오벨모터스 베스턴EZ입니다.

 

 

 

박스를 개봉하면 전동킥보드가 이렇게 잘 싸서 오니 걱정노노.

전 원래 걱정을 안했지만, 혹시라도 걱정하시는 분들을 위해 이렇게 개봉샷을 찍어봅니다.

 

 

 

 

상자안에는 설명서와 도구(제품을 집에서 조이거나, 풀수 있는 도구에요), 충전배터리, 바퀴바람넣는 기구가 들어있어요.

 

 

 

그리고 전 안전을 위하여 헬맷과, 핸드폰케이스까지 있지요.

이 상품들은 악세사리라 따로 구입하셔야 해요.

 

 

 

 

제품박스 안에는 이렇게 성인전동킥보드를 넣을수 있는 가방도 들어있어요.

끌수도 있고, 어깨에 멜수도 있습니다. 특별히 아빠께서 모델이 되어주셨다는..ㅋ

남자에게 이정도 크기니까..저는 무리입니다. 그냥 끌수밖에...

무게가 상당하거든요^^;; 여자는 들기 매우 힘들어요.

 

 

 

 

헬멧을 쓴 저의 모습. 얼굴은 웃기니까 가려주고..ㅋㅋ진짜 저렇게 웃고 있어요.

베스턴EZ가 와서 기분이 너무 좋았나봐요. 헬멧은 딱 맞고 좋네요.

사실..잘 안써요..ㅋㅋㅋㅋㅋㅋ그래도 안전장치니 준비는 해두는 센스!

 

 

 

이것이 바로 성인전동킥보드로 추천하는 오벨모터스 베스턴EZ입니다.

대여할때는 이 제품이 아니라 아랫단계 모델로 타봤는데, 주행거리도 길고(90km) 더 튼튼해보여서..

상위모델인 베스턴EZ로 구매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메라 렌즈가 광각이라 숏다리로 나오는데,

제품크기가 생각보다 큽니다. 제가 대두처럼 나왔네요^^:;

 

▼ 오벨모터스 베스턴EZ 상세샷

 

 

 

 

왼쪽 핸들에는 뒷바퀴 브레이크가 있어요. 주로 이 브레이크를 사용하는데, 자전거랑 반대라..

자전거를 많이 타는 남편은 처음에 헷갈렸다고 해요.

 

 

 

그리고 조명버튼과 경적버튼 좌회전/우회전 표시 버튼이 있어요.

가장 많이 사용하는건 조명버튼이에요. 밤에 자주 타거든요.

경적버튼은 소리가 강해요! "뿡!!" 이런 소리?ㅋㅋ

 

 

 

오른쪽 손잡이에는 앞바퀴 브레이크와 악셀레이트가 있어요.(앞바퀴 브레이크는 거의 사용하지 않아요)

 

 

 

최대 3단까지 올릴 수 있으며, 저는 주로 2단까지 놓고 사용해요.

화면에는 현재 속도표시와 배터리잔량, 탑승시간이 표시됩니다.

모드를 통해 1단에서 3단까지 설정할 수 있고, 3단으로 해서 최대한 당겨보니 46km까지 나오더라구요.

물론 제가 아닌 남편이 시도해봤지요...ㅋㅋ전 2단으로 최대 당기니 30km대가 나왔어요.

 

 

 

 

발판 아래에는 제품을 접을 수 있는 레버가 있어요.

힘껏 당겨서 손잡이대를 잡아당기면 반으로 접혀요. 그럴때 아까 보신 큰 가방에 넣어주셔서 보관하시면 됩니다.

 

전 아직 접어서 보관한적이 없네요. 자주 타느라..ㅎㅎ 아주 추운 겨울에 가방에 넣어서 날풀릴때까지 보관해도 좋을것 같아요.

 

 

 

앞에는 전조등이 달려있구요, 밤에 타도 전혀 어둡지 않아요.

오히려 너무 밝아서 고개를 들면 오는 사람눈이 부실정도라..이렇게 고개를 내려야 해요.

 

 

 

여기는 확장튜브라 하는데 키에 맞춰서 대를 조절할 수 있어요.

잠금캡을 잡아당겨서 키에 맞춘 다음 꾹 누르면 고정됩니다.

전 낮게...남편은 길게...ㅎㅎㅎ 높이 하면 편할줄 알았는데 오히려 불편해요.

손이 아래로 향하게 해서 낮게 해야 편합니다.

 

 

 

 

자 이제는 타볼까요?

제품 오자마자 개봉해서 저는 잘 못타니 남편이 신나서 탔어요.

 

 

 

뒤에는 후미등이 있어서 브레이크 잡을때나 밤에 불이 들어옵니다.

 

 

 

신나서 달리는 남편의 모습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좋아하더라구요. 자전거를 잘 타면 저렇게 타실 수 있습니다.

남자는 대부분 금방 타구요, 여자는 자전거를 탈줄 알고 겁이 없으시면 바로 탈 수 있어요.

제가 그런타입.

 

며칠간은 조심조심하면서 운전하기가 어색하고, 쉽지 않았는데..

구매한지 거의 한달이 다되가는 지금 아주 자연스럽게 잘 운전합니다:)

출근할때도 전동킥보드 타구요, 가끔 밤마실로 킥보드 타고 고고씽합니다.ㅋㅋㅋ

 

 

 

특히 새벽에 한강에 갔을때는 어찌나 기분이 좋던지, 성인전동킥보드 정말 잘산것 같아요!

가격은 조금 높지만, 후회없는 구매입니다:)

 

저, 남편, 시동생 총 3대를 구입해서 동네를 휘젓고 다녀요 ㅎㅎ

아직 이런 성인전동킥보드가 흔치 않아서 어딜가나 눈에 띄고 많이들 물어보셔요 ㅎㅎ

가격듣고 다들 놀래시긴 하지만...ㅎ

 

모레 전동킥보드 타고 팔당에서 집까지 돌아올 예정입니다!!+ㅁ+)/

갔다와서 후기 자세히 알려드릴께요^^

 

▼ 상세한 스펙이나 가격이 궁금하신 분은 오벨모터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세요

오벨모터스 홈페이지[바로가기] : 베스턴EZ 상세페이지

 





 

< 린미의 모든 글과 이미지는 무단 도용 및 불펌, 2차 수정을 금지합니다>

반응형

댓글